본문 바로가기
✔ FOOD

공세동 맛집 고래몽

by 잡식성삐삐 2017. 7. 10.
반응형

오늘 포스팅할 곳은 용인 공세동에 위치한 고래몽! 코스트코 옆 상가에 위치해 있고 조용하고 분위기 좋은 동네 술집이다 *0*

공세동에선 간단하게 술한잔 할 수 있는 술집이 마땅치 않은데, 고래몽에 가보고 완전 반했다.

신나서 가게외관을 발로 찍어버린것ㅎㅎ~ 고래모양의 간판이 눈에 들어온다!

기흥 코스트코 주차장 들어가는 왼쪽 상가 1층에 위치해있다.

가게는 복층형식으루 1층, 2층 나누어져있고 인테리어가 꽤나 삐삐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ㅇㅅㅇ

2층에도 4~5개의 테이블이 있었고, 2층은 조금 더운관계로 1층으로 다시 내려감;ㅎ;;ㅎ;;

1층에서 올려다본 2층 테이블 ㅎㅎㅎ

 

귀여운 고래 일러스트가 메뉴판 맨 앞에 딱! ㅎㅅㅎ

 

이것저것 소주 안주로 제격인 메뉴들이 눈에 들어온다 ㅎㅅㅎ

내가 먹어본건 통문어튀김과 타코야끼!

1층 테이블 뒤쪽으로는 요런 조명두 있구, 메뉴들두 이쁘게 걸려있다.

요 귀여운건 뭔가 했더니 미니 메뉴판! 메뉴판도 고래모양ㅋㅋㅋ 너무 귀여웠다ㅠ.ㅠ

기본으로 나오는 과자인데, 짭짤한게 계속 손이간다 ㅎㅅㅎ...

먼저 나온 타코야끼! 한 알에 천원짜리라 그런지 맛있었다.. 입천장 다 데여가면서 먹었음ㅎ,,ㅎ,,

그리고 나온 통문어튀김! 한쪽에는 통문어튀김과 다른 한쪽에는 상큼한 샐러드가 같이 나온다. 감자칩도 별 생각없이 먹었는데 너무나 맛있었던것

통문어튀김은 사장님께서 직접 테이블에서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주신다 ㅎㅅㅎ

잘라주시다가 갑자기 중간에 쪼금만 더 튀겨오겠다며 뛰어가시는 사장님의 모습에 조금은 당황;ㅅ; 했지만 완벽한 음식을 추구하는 모습에 왠지 기분이 좋았다..

샐러드 드레싱은 문어튀김의 느끼함을 잡아주는 상큼함으로 중독성있었다 ㅇㅅㅇ

술을 너무 거하게 마시고 사진찍었나보다. 주시는 마요네즈(?)인지 비슷한 소스에 찍어먹으면 완전 맛있음! 쫄깃쫄깃해서 계속 손이가는것ㅎㅎ

보라동 입구까지 가기는 귀찮고, 집 앞에서 간단하게 그리고 조용한 분위기에서 술 한잔 하고 싶다면 고래몽 완전 추천!

사장님 인상이 넘 좋으셔서 다음에 또 갈거다! ㅎㅅㅎ! 같이간 사람도 대만족한것!

 

보라동, 공세동 맛집으로 고래몽 추천추천^^~~

 

반응형

'✔ FOOD'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배부장찌개 위례신도시점 닭볶음탕 후기!  (0) 2017.07.13
공세동 맛집, 원평시골장터  (5) 2017.07.12
향남 연어깡패  (0) 2017.07.04
보라동(민속촌) 주문진해물  (0) 2017.07.0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