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OOD

공세동 맛집, 원평시골장터

by 잡식성삐삐 2017. 7. 12.
반응형

 

오늘은~~ 인터넷에서도 유명한 용인 공세동 맛집인 원평시골장터를 포스팅하겠다! 원평시골장터는 기흥 공세동~고매동(?) 넘어가는 길목에 위치하고 있고, 순대국으로 유명한 집이다.

저녁에 찍은 사진이라 어두컴컴하지만 ㅠ.ㅠ 주차는 식당앞에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고, 점심시간때는 직원분이 교통정리도 해주시니 편리편리

자차없이 방문하기에는 조금 무리가 있는 곳이다.

점심시간에 오면 은행에서 볼법한 번호표를 뽑고 기다려야한다ㅠ.ㅠ;; 무작정 기다리면 내 순서는 오지 않으니 조심!

몰랐는데 평일 오후4시~5시는 브레이크 타임이라고 명시해두었다. 방문 시 요 시간은 피해서 방문하는게 좋을듯

ㅎ 메뉴 왜 저렇게 찍은지 아시는분? 아마도 일어나기 귀찮았던 것 같다. 내가 먹어본건 순대국밥이랑 순대만국밥!

한쪽에 걸려있는 현수막에는 프림이나 우유, 수입사골, 분말 첨가물을 넣어 농축하였다면 100억을 보상해주겠다는 내용이 적혀있다. 그만큼 당당하고 떳떳하다는 말씀이겠지!

나오는 밑반찬은 이렇다. 김치와 깍두기는 먹을만큼 덜어먹을 수 있도록 나와서 먹고싶은 양과 크기로 입맛에 따라, 취향에 맞춰 먹으면 된다!

요건 순대만국밥! 안에 내장은 없고, 순대"만" 들어있다.

이거는 일반 순대국밥~!

부추랑 청양고추를 취향껏 넣고!

맛있게 먹으면 된다 *0*

 

삐삐는 순대국이나 국밥을 별로 안좋아한다ㅠㅠ 평소 짜게먹는 입맛때문에 찌개류는 좋아하지만 끓여서 나오는 국종류는 입에도 안대는데, 원평시골장터 순대국밥은 맛있다. 내가 뚝배기 바닥이 보일정도로 먹으니깐!

공세동에 귀한 맛집 중 하나인 원평시골장터, 추천!

 

반응형

'✔ FOOD' 카테고리의 다른 글

향남돌판 오겹살 후기  (0) 2017.07.17
배부장찌개 위례신도시점 닭볶음탕 후기!  (0) 2017.07.13
공세동 맛집 고래몽  (0) 2017.07.10
향남 연어깡패  (0) 2017.07.0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