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OOD

향남돌판 오겹살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7. 7. 17.
반응형

오늘 포스팅할 곳은 향남돌판이라는 오겹살 집! 다녀온지는 몇달이 된것 같은데 이제서야 포스팅한다.

왜냐고? 요새 삐삐는 게으름뱅이~~~~

향남 다이소 근처에 위치해있음!


 

전체적인 식당 분위기는 이렇다. 그렇게 시끄럽지도 않고 또 너무 조용하지도 않아서 좋았던 식당!

오늘 포스팅할 음식은 오겹살, 볶음밥, 그리구 된장찌개 ㅎㅎ

내가 좋아하는 샐러드에 마요네즈 드레싱이 아니라서 좋았다.

콘치즈도 나왔는데 맛은 그냥저냥 평범했던것 같다..

김치랑 콩나물무침을 먼저 올려주고

 

각종 버섯과 두부, 오겹살을 올려준당

두부를 구워주는 고기집은 처음봐서 신선했다.(두부덕후)


 

가만히 있으면 다 구워주고 잘라주셔서 좋았다.

뒤에 시킨 식사! 된장찌개였는데, 호불호가 갈릴 맛이다. 나는 그냥저냥 괜찮았는데, 멸치육수 맛이 너무 강하다는 의견도 있었다 ;ㅅ;

볶음밥을 시켜보았다.

그러면 불판위에 남아있는 김치, 콩나물, 버섯, 고기 등을 잘게잘게 자른 후



 

밥을 뽀까뽀까!!

 

맛있게 볶아진 볶음밥을 먹으면 얼마나 기분 좋게요

깻잎이 안들어가있어서 더욱 좋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