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OOD

광교 투고(Two Go) 맛있는 중국집 추천!

by 잡식성삐삐 2017. 7. 17.
반응형

최근 광교에 여러 맛집들이 생기는 것 같다. 우연히 인터넷 검색을 통해 찾아가게 된 광교에 위치한 투고(Two Go)!

배달은 안하는 중국집인데, 완전 맛있는 맛집이다. 신나서 포스팅해본다.

위치는 광교신도시에 위치해있구, 주소는 수원시 영통구 하동 971-1! 1층이고 주차는 건물 뒷편에 하면 되는데 주차장이 협소해서ㅠㅠ;; 골목에 주차해야한다.

영업시간은 매일 11:00부터~오후 10:00까지!

연락처는 031-214-2356

중국집 답지 않은 깔끔한 인테리어에 놀랐다.

액자 배열이 매우 마음에 들었다. 나도 집에 해둬야지..

식당 곳곳에 신경을 많이 쓴 흔적이 엿보였다.

메뉴판을 들여다보자.

세트메뉴가 가장 실속있는 메뉴가 아닌가 싶다.

내가 먹어본건 B 세트에 군만두!

칠리 새우도 맛있을 것 같지만 다음에 도전해보는걸로

밥 종류도 있고요

우육짬뽕 맛있을 것 같다.

냉면도 많이들 드시던데 더운 날씨에 맛있을 것 같았다

앞접시와 수저를 세팅해놓고 음식을 기다리는 삐삐.. 1분이 1시간 같고.. 8ㅅ8

제일 먼저나온 탕수육! 뜨거워서 그런지 완전 맛있다. 소스도 내 스타일이구 부어먹는걸 좋아하지 않는데 투고 탕수육은 전혀 눅눅하거나 질긴 식감이 아니어서 더욱 좋았다.

그리고 나온 짬뽕!

다른 중국집들과는 다르게 홍합이 없어서 깔끔하고 좋았다. 오징어 등의 해물과 여러 버섯으로 국물에서 엄청 깊고 깔끔한 맛을 느낄 수 있었다.

짬뽕 완전 맛있어 8ㅅ8 양이 넘 많아서 혼자 다 먹지는 못했다.

짜장면도 느끼하지 않고 담백한 맛이 일품이었다.

사실 만두 몇개 집어먹고 사진찍었다.

두번째 방문일 땐 만두도 시켜서 먹었는데 포스팅 생각을 못해서 급하게 ;ㅅ;ㅋㅋㅋ

 

내가 먹어본 군만두 중에서 제일 맛있었다.

쭉 포스팅하고 보니 너무 칭찬만 가득해 잘못보면 홍보글 같기도 한데

내돈 주고 사먹었다. 진짜 맛있다.

이제 중국집은 앞으로 광교 투고에서 먹는걸로!

 

** 가게 내부가 협소한 편이라 단체 손님이 왔을 때는 식사에 집중을 하지 못했다ㅠㅠ 삐삐가 산만한건지.. 8ㅅ8;; 그치만 두번째 방문일 땐 차분하게 넘 맛있게 먹었다.

참고하세용~!

반응형

'✔ FOOD'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경기도 광주 영분식 후기  (2) 2017.07.25
<폐업> 제주몬트락 보정점  (0) 2017.07.24
향남돌판 오겹살 후기  (0) 2017.07.17
배부장찌개 위례신도시점 닭볶음탕 후기!  (0) 2017.07.1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