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화장품

천연성분으로 발각질관리 하는 발각질제거팩 추천!

by 잡식성삐삐 2017. 7. 24.
반응형

무더운 날씨에 샌들이나 맨발로 신는 가벼운 신발을 신는 사람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다. 평소 발각질관리에 관심이 없었던 삐삐지만 요 제품 사용해볼 기회가 생겨 버터플라이 브랜드 뉴 풋 필 오프 팩을 사용해 보게 되었다.

 

스와니코코 제품이고, 롯데 면세점 온라인몰에도 입점되어 있는 브랜드이니 믿고 사용할 수 있는것 !^^

버터플라이 브랜드 뉴 풋 필 오프 팩이라는 제품명 답게, 제품 포장은 나비모양으로 되어 있고, 잘못보면 살짝 징그러울 수도 있는 디자인이다ㅠ.ㅠ;;또 새로 알게된 사실인데 스와니코코 브랜드는 구매일 기준으로 2주/4주 내 사용 후 불만족이나 효과가 없을 시 100% 환불을 해준다고 하니 소비자 입장에서는 엄청 좋은 제도인것 같다!

얼마나 제품에 자신있고 자부심을 가지고 있으면 이런 제도를 시행할 수 있는걸까?

뒷쪽에는 여러 성분들과 제품 상세설명이 나와있다.

사용방법은 간단해보인다.

피부에 유해한 성분을 천연추출물과 발효추출물로 대체하여 자극을 최소화 하였다고 하는데, 전성분표를 확인해보니 정말 그런게 보여서 기분이 좋다.

소비자의 알권리를 위해 전 원료원산지 표기도 시행하고 있는 스와니코코!

 

발각질관리를 위해 물리적으로 각질제거를 하고, 여러가지 화장품을 사용하고 제대로 된 화장품을 찾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시행착오를 겪고 있는 듯 한데,

요 제품 발각질제거팩 추천으로 왕 추천!

날개부분에는 용액이 들어가있음을 확인할수 있다. 발각질관리를 버터플라이 브랜드 뉴 풋 필 오프 팩과 함께 해보자!

우선 제품을 이런식으로 분리하여 준다.

중간에 몸통부분을 개봉하여 보면, 고정스티커와 덧신모양의 팩이 들어있다.

좌우 날개부분의 포장에는 용액이 들어가있다.

따로따로 포장되어 있으니 더욱 간편하고 위생적인 이미지가 강하다. 발각질제거팩 추천!

덧신에 용액을 부어준다. 발각질관리를 위해 덧신모양으로 제품을 제작하여 더욱 편리한 듯 하다.

신발 신듯이 신어주면 끝!

너무 간편하고 손쉽게 집에서도 발각질관리를 할 수 있으니 너무 마음에 드는 이 제품.

발목 부분에 동봉된 스티커를 이용해 용액이 넘치거나 제품이 벗겨지지 않도록 고정시켜준다.

 

일정 시간이 지난 후, 발을 헹궈주면 끝! 너무 간편한 발각질관리 인 듯 하다.

 

무슨 원리인지 알수는 없지만, 2~3일이 지나고 나니 발에 각질이 올라왔다.

발각질제거팩 추천으로 버터플라이 브랜드 뉴 풋 필 오프 팩을 많이 얘기하는 이유가 있다 ㅎㅎ

 

발각질관리를 진행하고 난 후 2~3일동안은 각질이 일어나 집이나 외부에서 맨발로 다니기는 좀 그렇다 ㅠ.ㅠ 삐삐의 경우 잘때도 덧신을 신어 각질이 떨어지는 것을 방지하였고, 사용하고 난 4~5일 차인 오늘은 자연스레 많이 없어진 각질을 보니 정말 발각질제거팩 추천하고 싶은 생각이 든다.

발각질관리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스와니코코 버터플라이 브랜드 뉴 풋 필 오프 팩, 발각질제거팩 추천!

 

"스와니코코에서 지원을 받아 포스팅을 작성하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