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OOD

기흥구청 라라코스트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8. 1.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삐삐에요~ 

오랜만이죠? 맞습니다 저 블로그에 애정이 식어서요~~ ㅎㅅㅎ 


그렇지만 항상 뭘 먹을 땐 사진을 찍는 나.. 정상인가요?


얼마전 오픈한 기흥구청 라라코스트에 다녀왔습니다.


대구에 살 때 엄청 자주간 라라코스트가 동네에 생긴다는 소식에 넘 기뻐서 헐레벌떡 뛰어갔습니당


라라코스트 기흥구청점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0^// 



라라코스트는 새로 지은 건물에 입점해있어서 외관도 깔끔! 내부도 깔끔!


새 건물 냄새가 심하게 나지만 이정도는 감수할 수 있는 삐삐..!


주소는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구갈동 391-1 2층! 


주차장이 넓게 있어서 주차하기에도 편리하고 접근성도 좋으니 


가족들이 외식하기에 딱인 라라코스트! 


보아하니 건물 이름은 JJ PLAZA! 


식사 하신 후에 꼭 꼭 주차권을 챙기세용 

현금 정산은 안되고 신용카드 정산만 가능합니다 


저녁시간에 가니 가족, 연인 단위로 식사를 많이들 하고 계셨다. ㅎㅎ 


그래서 소심하게 한컷..ㅎ


라라코스트의 가장 큰 장점은 음료 무한 리필! 


사이다 먹었다가 콜라 먹었다가 삐삐 맘대로 먹을 수 있으니 얼마나 좋게요? 깔깔


메뉴가 엄~~청 다양해서


메뉴판 사진 찍는데만 오조오억년이 걸렸다ㅠ;; 


사진 이어붙여서 업로드 하였으니 확대해서 보세욧 총총


셀프주문서를 사용하여 주문을 넣는 방식인데,


악필인 삐삐의 글씨가 부끄럽군요

이날 주문한 음식은 빠네로제 파스타, 포테이토 피자 그리고 벨지안 포테이토! 



라라코스트라고 적힌 식기도 한컷 찍고요?


음료수도 셀프로 가져다 마시고요?


아 피클도 셀프입니당ㅎㅎ 


벨지안 포테이토가 젤 먼저 나왔다.


감자튀김인데 매우 바삭하구 뜨거워서 맛있었다 ㅎㅎ 

그리고 나온 로제빠네! 


로제 파스타를 좋아하는 우리커플은 고민도 하지 않고 로제빠네로 결정! 


맛있는 로제파스타에 배부르게 빠네까지 먹으면 얼마나 배부르게요?


맛있는 사진은 크게 두번보세요


빠네에서 파스타를 해체시켜주고, 소스와 어우러지게 해줍니다,, 



아~~ 

또 먹고싶다. 헤헤


가장 마지막에 나온 포테이토 피자!


라라코스트 피자는 모두 화덕 피자인 것 같았다. 도우가 얇으니 바삭바삭하고 맛있었다. 


토핑이 풍성하진 않았지만, "포테이토"피자 이름에 충실한 포테이토 피자..


배부르게 먹은 라라코스트 기흥구청점! 


포테이토 피자는 다음엔 주문하지 않을 것^^.. 


로제 빠네와 감자튀김은 완전 추천! 


기흥구청 근처에서 외식할 가족, 연인들에게 라라코스트 추천! 


++ 171007 추가 ! 


오늘 또 방문 했습니당 헤헤


로제빠네, 떠먹는포테이토피자, 새우튀김과 오징어튀김을 시켰습니당 ㅎㅅㅎ 


떠먹는 피자는 평범한 떠먹는 피자였습니당 감자가 덩어리로 올라가 있어서 조금 당황했지만~ 소스도 낭낭하고 맛있었습니당



새우튀김과 오징어튀김!

새우튀김이 특히 맛있어서 두마리나 삐삐가 먹은것^^ 


라라코스트 맛있다. 가성비 최고인것같다 ㅎㅅ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