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나들이♩♪

서울 신라호텔 투숙 및 더 파크뷰 뷔페 이용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8. 1.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삐삐입니당~~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서울 신라호텔과 더 파크뷰 뷔페 이용 후기에요.

기록용으로 남기는 포스팅이라 정보가 부족할 수도 있지만 감안하고 읽어주세욧 ^0^ 궁금하신점 있다면 댓글 남겨주세용, 제가 아는 선에서 알려드릴게요


오빠가 삐삐 생일이라고 예약해준 서울 신라호텔! 

용인에서 자차로 1시간 넘게 걸려 도착했지만 그래도 넘 좋았다.. 호캉스.. ㅎㅅㅎ


11월 초 예약 기준으로 35만원 예약했어요. 일반 디럭스 룸이었구요.


그런데 무슨 행운이었는지 수페리어 스위트 룸으로 업그레이드 받았어요ㅠㅠㅠ 넘 좋았다는.. 


입구 들어가자 마자 많은 분들이 사진 찍는 입구! 화려해서 사진으로 담아내긴 힘들었어요. 카메라가 필요했던 순간..ㅎㅎ


엘리베이터 타고 올라가는데 넘 두근두근..


또 예약해주라..



복도를 따라 저희 방으로 갑니당 ㅎㅅㅎ 모든 순간을 다 사진으로 남기고 싶었던 삐삐..

늦은 시간 체크인으로 서울 야경도 볼 수 있었구 주차장에 있던 차들 구경도 할 수 있었어용



제가 숙박했던 스위트룸은, 거실-침실- 욕실 2개로 이루어져 있었어요.


방문을 열자마자 보이는 tv와 쇼파! 조명도 은은해서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신라호텔을 선택해주어서 고맙다는 웰컴 메세지와 함께 웰컴 초콜릿도 눈에 들어오네요!


오빠는 하나도 안주고 내가 다먹어버린 초콜렛..ㅎㅎ 정말 달고 맛있었다! 헤헤


와인과 tea, 그리고 무료로 제공되는 생수도 보이구요. 

저녁에 살짝 한잔 할까? 라는 생각도 들었지만 가격을 보니깐..ㅎㅎ.. 놓게 되는..


미니바 옆에는 작은 냉장고도 있어용. ㅎㅎ 


바깥쪽에 위치해있는 화장실이에요. ㅎㅅㅎ 화장실 두개라서 넘 편한것~~~


안쪽 침실이에요. 양쪽으로 달려있는 조명(독서등)이 은은하고ㅠㅠㅠ

그리고 이게 바로 그 유명한 신라호텔 침구...


한번 자면 꿀잠잔다는.. 신라호텔 침구....

네이버에만 쳐봐도ㅠㅠㅠ 다들 신라호텔 침구를 찾기 위해 검색에 검색..ㅋㅋㅋ

(사실 나도 그래서 검색해봄 ㅎ)


침실 야경도 좋고요? ㅎㅅㅎ

안쪽에도 tv가 있어서 누워서 영화나 드라마를 볼 수 있다는 사실..


침실에는 옷장도 있고, 전신거울도 있어서 더욱 좋았던것! 


스위트룸에서 반해버린 욕실..

아니 세면대가 2개라니

맨날 오빠랑 씻을 때 싸우는데 세면대가 두개니깐 넘 좋은것.... 조명도 저렇게 하니까 피부 세상 좋아보이고요? 


그리구 호캉스의 끝.. 바로 욕조 ㅠㅠㅠㅠ

입욕제 챙겨와서 거품목욕 즐긴 삐삐랍니다.. 러쉬 입욕제 넘 좋앙.. 흐읏,, 

러쉬 입욕제는 다음 포스팅을 기대해주세용,,ㅎㅎ


넘 좋아서 기념사진 한번 찍고요? ㅎㅅㅎ


신라호텔 어매니티는 몰튼브라운 제품!

삐삐는 평소 몰튼브라운 일랑일랑 바디 라인 사용하는데, Gingerlily 라인도 넘 향이 좋고 보습도 짱! 

다음엔 요 라인으로 사용해봐야지 ㅎㅎ


울오빠 신났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밥먹으러 가기전에 이것저것 눌러보고 ㅋㅋㅋㅋ


야경을 감상하는 것도 잠시 예약해 놓은 더 파크뷰 입장 시간에 맞춰 내려갑니다! 

100% 예약제로 운영되는 더 파크뷰 뷔페는, 최소 3일전 예약을 해야 이용하실 수 있는데요!


저희는 한달 전에 예약해뒀어요.


한달 전에 예약해도 뭐 좋은 좌석을 주거나 그러진 않더라구요~


이용객 모두에게 제공되는 양송이 스프! 

삐삐는 비교적 초반에 입장했음에도 불구하고ㅠㅠ 마지막 접시 먹을 때 쯤 나와서,, 


그래두 맛있었다! 그렇지만 두번 생각나는 맛은 아니고, 그냥 한번 쯤 먹어볼만한? 


첫번째 접시로는 인당 2접시씩 가져왔다. 

많은 사람들이 줄을 서서 음식을 퍼다 나르고 하는 모습을 보고는

한번에 퍼 와서 먹어야 겠다ㅠㅠ 생각한 울 커플! 


대게는 생각보다 비린 맛이 강해 한번 먹고 다시 퍼오지 않았고

육류는 맛이 괜찮아서 몇 번 가져다 먹었다! 


양갈비가 누린내도 안나고 넘 맛있었다.. 


스테이크도 맛있고, 오븐에 구운 닭구이도 넘 맛있었다! 

그러나 항상 뷔페가면 두접시 이상 못먹는 삐삐커플..ㅠㅠ 쥬륵


그렇지만 이날은 이런 음식 언제 또 먹겠냐며 많이 먹자! 하고 갔는데 그래도 최대 3접시였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인 저녁 뷔페로 215,999원 결제 완료! 


배 터지게 먹고 버블 목욕 하고.. 정말.. 좋았던 신라호텔..


또 가고 싶다 오빠 돈 많이 벌어서 또 데려가주라! 화이팅! (̀ ᴗ •́و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