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화장품

러쉬 아보배쓰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8. 2. 8.
반응형


안녕하세요 :) 삐삐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입욕제는 러쉬의 아보배쓰인데요! 


뺍새가 선물해준 입욕제를 아직까지 쓰고 있답니다 .. 뺍새야 고마워 헤헷 


아보배쓰는 배쓰 밤 종류로, 거품은 나지 않는 제품이에요! 




아보배쓰 (AvoBath)

 제조국 : 영국

✔ 용량 : 180g

✔ 가격 : 8,200원


✔ 전 성분 : 소듐바이카보네이트,시트릭애씨드,향료,레몬그라스잎오일,베르가모트열매오일,로즈우드오일,아보카도열매추출물,치자추출물,

              올리브오일,티타늄디옥사이드,황색4호,청색1호,포타슘실리케이트,알루미늄실리케이트





목욕 전에 신이 나서 그런지, 초점이 살짝 빗나갔네요 ㅎㅎ;;; 


아보배쓰 제품은 러쉬 배쓰 라인 중에서도 저렴한 축에 속하는 제품입니다. 


제조일자와 사용기한을 꼬옥~! 확인하세요! 


색상은 민트색깔에 가깝습니다. 


공식 홈페이지의 사진은 쨍한 초록색에 가깝던데, 초록색 보다는 민트에 가까운 색상입니다.


아보카도 열매 추출물을 이용해 만든 제품답게, 아보카도 향이 납니다. 



정확한 색감을 잡아서 보여드리고 싶었는데, 쉽지가 않네요^^ ;; 

민트 색상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버블바와 다르게, 배쓰밤은 물을 다 받으신 후, 넣어주시면 되는데요!

이 방법으로 하시면 배쓰밤이 녹으면서 물드는 모습을 시각적으로 보실 수 있기 때문입니다. ㅎㅎ 

저는 성격이 급해서 그냥 넣어버렸어요.



화장실 전구가 전구색이라 색상이 예쁘게 안나오네요 ㅠㅠ;; 


곧 주광색으로 바꿀 예정입니다. 


배쓰밤이 녹는 모습을 보면 조금 징그러워요 ㅎㅎ;;


아보배쓰는 겨울보다는 여름에 더 잘 어울리는 제품이에요.


러쉬 아보배쓰 시트러스 계열이라 인기가 많은데, 삐삐는 쏘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