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OOD

수지구청 순대 맛집 :: 순대보감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8. 3. 4.
반응형


안녕하세요! 삐삐입니다 :-)


다들 순대 좋아하시나요? 

학교 다니던 시절, 떡볶이에 순대 찍어먹는걸 참 좋아했는데요 ㅎㅅㅎ.. 


어릴 때와는 다르게 요새는 순대국밥, 모듬순대 등 순대요리를 많이 먹게 되더라구요. ㅋㅋ 


오늘은 수지구청 순대 맛집으로 유명한 순대보감에 다녀왔습니다! 




순대보감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수지로296번길 51-12

                                 풍덕천동 1082-7

✔ 031-262-4562

✔ 매일 10:00 ~ 22:00





순대보감은 풍덕천동에 위치해있습니다~! 


수지구청과도 가깝고, 롯데마트와도 가깝고! 수치구청역에서는 더욱 가까워서 위치가 너무 좋더라구요! 



건물 옆, 지상에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으니, 주차 걱정도 없어요!



단, 주차장은 식당과 스크린골프 점포와 같이 사용해, 주차자리가 지정되어 있으니 참고하셔서 주차하시기 바랍니다~! 



수지맛집으로 유명한 순대보감은 테이블이 이런식으로 넓직하게 배치되어 있었어요.


실제로 저희 뒷 테이블에서 아침부터 ;ㅅ; 약주를 한병씩.. 하고 계셨는데! 


테이블 간격이 넓고 식당 천장이 높아서 그런지 시끄럽진 않았어요.



3대째 순대제조를 해오신 순대장인이 직접 만드는 수제 순대라니! 넘 궁금하죠? ㅎㅎ 


예전에는 감자탕집이었던것 같아요.


자리에 앉으면 메뉴판을 내어 주시는데요, 메뉴판 전면이구요! 

놀이방 이용안내가 큼직하게 써져있네요.



메뉴입니다~! 정말 다양하죠?


삐삐는 전통순대국, 뼈해장국, 그리고 모듬순대를 시켰습니다! 



물과 앞접시, 밑반찬은 셀프로 이용하라는 안내를 보고는 셀프바로 총총..!!


깍두기, 부추, 양파, 청양고추 등 셀프바에 깔끔하게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저희가 먹을 만큼만 퍼왔어요 ㅎㅎ 



식사를 기다리는 동안 식당 구경을 잠깐 했는데요! 

식당 놀이방이 엄~청 크게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보이시나요? 플레이타임(나 어릴때는 플레이타임이었는데.. 요새는 뭔지 모르겠네요 ㅎ..)같이 실내 놀이터가 잘 꾸며져있었습니다.



정말 끝이 없죠?

학부모들 모임이나 어린아이를 동반한 손님들은 걱정없이 식사를 하실 수 있을 것 같았어요.


요새 대형놀이터가 구비되어 있는 식당은 인기 만점이잖아용 ㅎㅎ



놀이방 바로 옆 테이블은 좌식 테이블입니다~! ㅎㅎ 



앗, 그런데 저희가 넘 마음이 급했는지 ;ㅅ; 밑반찬을 또 가져다주시네요.

추가 반찬이 셀프였나봐요. ㅎㅎ;; 죄송죄송;;.. 아까워서 또 퍼온것 까지 다 먹었답니다~! 



먼저나온 순대국입니다!

뽀얀 국물에 기름기가 적어보여 맛있어 보이네요.


돼지고기와 순대가 푸짐하게 들어있는 모습, 보고 가세용


같이 준비해주신 부추도 넣어서 먹으면 부추향이 올라와서 더욱 맛있게 즐기실 수 있답니다.


또, 옆에 양념장, 들깨가루, 후추 등 준비되어 있으니 개인 취향에 맞게 드시면 될 것 같아요! 


그리고 나온 뼈 해장국이에요! 



뼈해장국에는 고기가 3덩이 들어있더라구요.

양이 적지 않아 좋았어요. 


겨자소스에 고기를 찍어 밥과 같이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ㅎㅎ ~~~ 



마지막으로 나온 모듬순대! ㅎㅎ 

양이 너~무 푸짐하죠? 


순대를 찍어먹을 용도로 새우젓도 준비해주시구요. 


이렇게 차려진 한상! 

정말 푸짐하죠? 


삐삐는 특히 모듬순대가 맛있었어요.


순대와 오소리감투(?)를 같이 먹으니깐 완전 꿀맛! 



또 수지구청 순대 맛집 순대보감은 김치가 맛있었어요.


순대와 김치를 같이 먹으니 느끼하지도 않고 김치 양념이 강하지 않아 순대의 맛도 해치지 않았어요 ㅎㅎ 



순대는 종류가 두가지였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일반순대보다는 토종순대가 맛있었어요! 


맛있었으니깐.. 모듬순대 사진 한장 더! ㅎㅎ 


아, 그리고 평일 점심시간에는 즉석 솥밥을 제공해주신다네요! 


2인 이상시 제공해주시니, 점심시간 직장인들에게 좋을 것 같았어요. 


국물까지 싹싹 비운 순대국. ㅋㅋ 진짜 수지맛집답죠?


크림생맥주 등을 저렴하게 팔고 계셔서, 저녁에 모듬순대에 술 한잔도 괜찮을 것 같더라구요 ㅎ ㅎ


포장과 배달까지 겸하고 계시더라구요, 근처 거주하시는 분들이나, 직장에서 포장 또는 배달해서 먹기 좋을 것 같았어요. 


그리고 큼~직 하게 붙어 있는 원산지 표시판! ㅎㅎ 


콩과 고춧가루를 제외하고는 중국산이 보이질 않네요 ㅎㅎ 기분 좋은것


후식으로 커피가 준비되어 있으니 더욱 좋았어요 ㅎㅎ 



수지구청 순대 맛집으로 유명한 순대보감! 

삐삐는 재방문 의사 있습니당! 잘 먹었습니다 ^^~~~


 

지도 크게 보기
2018.3.4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