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OOD

경기도 광주 맛집, 화담숲 맛집 :: 하나정 '냉수마찰 삼겹살' 맛집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8. 3.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삐삐입니다! ^@^ 날이 가면 갈수록 굴러갈것 같은 삐삐..


날씨가 따뜻해져서 그런지 더욱 입맛이 살아나네요..! (변명)


혹시 냉수마찰 삼겹살이라고 들어보셨나요? 삐삐는 처음 듣고 농담인줄 알았습니다.


그런데, 경기도 광주 맛집으로 유명한 하나정에서는, '냉수마찰 삼겹살'을 국내최초로 특허 출원까지 해서 선보이고 있다는데 알고 계셨나용?


하남 스타필드에 볼일 보러 방문했다가 돌아오는 길에 방문한 하나정, 포스팅하겠습니다~!! 




하나정


 경기 광주시 곤지암읍 경충대로 851

                             삼리 177-1

✔ 031-769-3500

✔ 매일 09:00 - 22:00 

 홈페이지 : http://www.hana-jung.com/index.php





하나정은 건물이 총 3관으로, 식사 하시는 종류에 따라 건물이 달라집니다. 



국밥 등은 1관, 삼겹살 등은 2관, 한우는 3관으로 해당 관으로 찾아가시면 됩니다!

주차장은 식당 앞 넓게~ 준비되어 있으니 자유롭게 주차하시고 들어가시면 됩니다.



삐삐는 삼겹살을 먹기 위해서 2관으로 들어왔는데요, 2관은 신발을 벗고 들어와 식사를 하는 구조였습니다. 



벽 한쪽에 냉수마찰 숯불구이에 대한 설명이 적혀있네요! 



삐삐는 국내산 생삼겹살 2인분과 된장찌개를 시켰습니다~! 



흑돼지 오겹살도 판매하고 있었는데 다음에는 흑돼지를 먹어보는걸로..!!



국내산 생고기만 판매하고 김치도 직접 담그셨다고 하네요~! ㅎㅎ 



먼저 밑반찬을 준비해주십니다. 


샐러드와 동치미가 나오구요



쌈무와 양념게장, 그리고 김치까지 나오네요~ 



양파, 버섯과 같이 삼겹살이 나왔네요~ 


그리고 냉수마찰을 위한 레몬이 들어간 얼음물도 같이 주십니다.


구워주시진 않고, 직접 방법을 읽고 따라해야합니다..!! 



우선 고기를 불판위에 올려줍니다~! 



적혀있는 방법을 따라서, 양면을 초벌구이 합니다~! 



초벌구이 된 고기를 얼음물에 넣어 냉수마찰해줍니다~!! 챱챱!! 



동영상으로도 보고가세용! 


냉수마찰한 고기는 체에 올려둔 후, 물기를 빼준 뒤, 다시 불판에 올려 구워줍니다! 



영상으로 보고가세욧.. 총총.. 



냉수마찰하고 난 얼음물입니다. 기름기가 둥둥..~~



기름기가 쫙 빠진 삼겹살을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줍니다! 



 마늘도 같이 올려서 구우면 더 맛있지용? ㅋㅋ 


타지않게 열심히..! 열심히..! 


밥에도 올려먹고


쌈도 싸먹다 보면


된장찌개와 밥이 나옵니다 ㅎㅎ 


바로 끓여서 주시기 때문에 뜨거워요! ㅋㅋㅋ 



두부와 야채가 많이 들어있어서 좋았어요. 느끼하지 않은 된장찌개였습니당.


SBS, MBS, OBS 방영, 한국관광공사에 등재된 맛집인 경기도 광주 맛집, 하나정! 


주차 공간이 넓어서 좋았고, 고기 맛도 맛있어서 좋았습니다. 




잘 먹었습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