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화장품

러쉬 젤리밤 :: 시크릿아츠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8. 3.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삐삐입니다~! 

오랜만에 화장품 관련 포스팅이죠? 하핫 


맨날 먹으러만 다녔나봅니다 ^0^;; 


오늘은 러쉬 입욕제 제품을 포스팅해볼건데요, 그 중에서도 배쓰밤이 아닌, 젤리밤이라는 종류로 시크릿아츠 제품을 포스팅해볼겁니다. 


평소 사용하던 배쓰밤과는 조금 다른 제품이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시크릿 아츠(Secret Arts)


 용량 : 180g 

✔ 가격 : 18,000원 (러쉬코리아 공홈)

✔ 전 성분 표기 : 소듐바이카보네이트,시트릭애씨드,알진,옥수수씨가루,향료,스위트아몬드오일,오렌지오일,계피유,정제수,티타늄디옥사이드,디프로필렌글라이콜,라우레스-4,합성플루오르플로고파이트,틴옥사이드,적색산화철,카본블랙,적색227호,적색40호,자색201호




평소 배쓰밤이나 버블바만 사용하던 나에게 단톡에서 동생이 보내준 이 트위터는 갑자기 호기심이 생겨버렸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학폐기물로 목욕하는 기분이라는 시크릿아츠가 문득 궁금해져서 ㅠㅠ 바로 질러버린 제품!! 





시크릿아츠는 젤리밤 제품으로, 엄청 단단해요 ;ㅅ; 

소분이 힘든 제품이고, 물에 풀었을 때, 젤리처럼 끈-끈해 지는 제형 때문에 젤리밤이라고 불리는 것 같습니다. 



따뜻한 물에 잘 풀린다는 매장 직원의 말에 따라 따뜻한 물을 받아 준비해뒀습니다! 



배쓰밤처럼 빠르게 녹진 않지만 서서히 물에 풀리는 모습이에용 



뽀글뽀글 거품이 나면서 풀리는 젤리밤.. 

빨리 색깔 더 내주라 더..



옅은 회색의 색상이 녹고 나니 분홍색과 짙은 검정색의 색상이 녹아나오기 시작했어용 


진짜 비주얼은 화학폐기물..


아 이걸 내가 18,000원을 주고 샀다니


꼭 물 위에 기름이 떠있는 것, 젤리 처럼 걷어지는 제형이에요.


기분이 좋진 않지만 썩 나쁘지도 않은.. 그런 제형..

손에서 도망가지도 않는..


꼭 콧물이나 가래침 제형..


우선 다 풀릴때 까지 기다려봅니다 ㅎㅎ..


어느정도 다 풀린 모습입니다.


그래도 분홍색이 같이 녹아 나와서, 그렇게 흉측한 비주얼은 아니네요 ^_ㅠ



흐흑. 망할놈의 호기심..



손으로 만져본 느낌이에요.

뭉쳐지는 느낌 보이시나요? ㅎㅎ..


* 이상하게 gif 파일이 PC에서는 잘 나오는데 모바일로 보니까 짤리네요 ;; 이 게시글만 이런데 혹시 왜이런지 아시는 분 ㅠ_ㅠ.. 


거기다가 아무리 손을 헹궈도 지워지지 않는 자국은 덤^^!! 

그래도 은은한 펄은 예쁘더라구요. 

 


샤워까지 마치고 나왔지만 삐삐의 손에는 어김없이 자국이 남아있군요 따흐흑..


그리고 남은 욕조 청소 보고가세요..^^... (심한욕) 샤워해도 손에 안지워지던데.. 욕조는 더 안지워진다는거.. 아시겠죠../ ㅎㅎ..? 깊은빡침이다 정말.. 


이런분들께 추천드려요.




✅ 나는 집에서 욕조 청소를 한시간 이상 하고 싶다.

✅ 나는 욕조 청소가 취미다.

✅ 나는 욕조 청소를 대신 해줄 사람이 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