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화장품

러쉬 섹스 밤(SEX BOMB)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8. 3.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 삐삐입니다~! ㅎㅎ 


오늘은 러쉬 입욕제 후기로 포스팅을 하려고 하는데요. 


러쉬 입욕제들 중에서도 가장 인기가 많은 제품인 섹스밤 제품을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본 제품은 배쓰밤 제품으로, 같은 배쓰밤 종류들에 비해 저렴한 가격과 달달한 향으로 인기가 좋은 제품입니다 ^0^ 





섹스 밤(SEX BOMB)


용량 : 200g

가격 : 10,000원

전 성분 표기 : 소듐바이카보네이트,시트릭애씨드,소듐세스퀴카보네이트,향료,클레리오일,일랑일랑꽃추출물,스페인자스민꽃추출물,에틸렌브라실레이트,부틸페닐메틸프로피오날,알파-아이소메틸아이오논,소이밀크가루,티타늄디옥사이드,프로필렌글라이콜,적색504호,적색227호,청색1호,적색104호의(1)




사실 이 제품을 처음 사용 해 본건, 지난 해 제 생일날 신라호텔에서 처음 사용해보았습니다.

뺍새님.. 선물.. 항상.. 잘 ..사용.. 합니다..

러쉬 배쓰밤 제품들은 가격대가 조금 부담스러운 편이라, 한번 사용하기엔 좀 아까운 느낌이 ㅠ.ㅠ ..


그렇지만 섹스밤 제품은 만원이라는 가격, 직구 혹은 면세로 구입하시면 더욱 저렴하니 너무나 착한 제품입니당! 


면세로 구입하면 이런식으로 제품명이 적힌 비닐에 포장해서 주는데,

매장이나 직구로 사면 비닐 포장 없다는 점, 다들 아시죠? 



핑크빛 욕조와 매혹적인 향기로 로맨틱한 공간을 만들어줄 배쓰밤이에요 +_+ 



쟈스민, 클라리 세이지, 일랑일랑이 코 끝을 향기롭게 채워주고, 함유되어 있는 두유는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가꿔준답니다! 


나의 첫 배쓰밤.. 사용.. 두근두근..!!


배쓰밤은 물을 받은 후 욕조 속에 풍덩! 넣어주면 된답니다.



전 성격이 급해서 물 받으면서 같이 풀었는데 색깔이 서서히 퍼지면서 향이 욕실 가득 채워져서 기분이 너무 좋더라구요 :)


또 배쓰밤이 모두 녹고 나면 꽃잎이 욕조에 둥둥 떠다녀 더욱 로맨틱했어요. 


일랑일랑 향기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정말 강추하고 싶은 섹스밤 제품,

삐삐는 벌써 직구로 서랍속에 가득 쟁여뒀답니다.. 이상 후기였습니다!^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