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OOD

보라동 먹쇠본갈비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8. 3.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삐삐입니다~ ㅎㅎ 


블로그 키워드 분석을 하다보니, 많은 분들이 보라동 회식장소로 키워드를 잡고 들어오시더라구요!


그래서 저희 회사에서 자주 회식을 했던 곳인 보라동에 갈비 집 한곳을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ㅎㅎ 


민속촌~ 보라동 입구와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는 먹쇠본갈비 입니다! 




먹쇠본갈비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사은로 17

                      보라동 413-1

✔ 031-287-7892

✔ 매일 10:00 ~ 24:00





제가 사진 찍은날은 다낭 여행이 끝난 후 저희 집에서 뺍새와 지내는 동안 다녀온 사진인데요!


사실 뺍새가 1일 숙소를 통크게 결제해줘서 ㅠ_ㅠ 넘나 고마운 마음을 맛있는 갈비로 보답하고자.. 같이 간 곳..


뺍새야.. 또 고마워.. 헤헷


먹쇠 본갈비는 주차장이 준비되어 있어서 단체 회식에도 문제 없답니다! 




식당 내부는 굉장히 넓은 편입니다.

입식 / 좌식 테이블이 나누어져 있고, 식당 입구 우측으로는 단체 손님들을 위한 개별 공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당. 


저도 첫 회식을 이곳에서 했다죠 ㅎㅎ;;


메뉴판은 따로 없고 ㅠㅠ 벽에 붙어 있는게 전부랍니다. 확대하고 확대하고 확대해서 찍어왔더니 사진이 많이 깨졌네용 ㅎㅎ;;


저희는 양념갈비를 시켜먹었습니다! 


숯을 넣어주십니다~ ㅎㅎ 


본갈비가 참 좋은게 직원분들이 친절하시고, 고기도 구워주신다는 점! 



고기를 불위에 올려주시고 타지 않게 자주 와서 봐주시네요.

근데 이 집은 주말보다는 평일이 더 바쁘신 것 같더라구요.



평일 저녁에 오면 단체 손님들 때문인지, 제가 몇번 구웠습니다 ㅠㅠ ;;ㅋㅋ



밑반찬도 한가득 차려주시고, 저희는 차를 끌고 왔기 때문에 콜라 한병 시켰습니다! 


밑반찬은 와 맛있다, 할 정도는 아니지만 그냥 가지수가 많다는 거에 만족할 정도? ㅎㅎ 


양념게장과 전은 맛이 괜찮아서 계속 손이 갔던걸로 기억하네요. 


고기 색깔 보고가세요



양념갈비이지만, 양념이 그렇게 세지 않아서 더 좋았던 것 같아요.


마늘을 좋아하는 삐삐는 마늘도 올려서.. 챱챱.. 구워먹습니다..


고기 4인분을 시켜먹고 된장찌개까지 야무지게 시켜먹은 우리..


안에는 큰 갈빗대가 들어가있는데요,



갈비를 구워주실 때, 갈빗대는 질겨서 못먹는다며 그냥 가져가셨거든요.

솔직히 나 갈비 뜯어먹고 싶었는데 그냥 가져가셔서 조금 섭섭했달까? 


근데 그 갈빗대가 여기서 나온것 같기도 하고.. 그래서.. 뭔가 싱숭생숭..


뒷 테이블에서 애기 엄마가 갈비탕 시켰는데.. 거기도 그 갈빗대가 나와서..

아주머니와 내가 눈이 마주치고는.. 서로.. 민망한.. 분위기가.. 흐르고..


후식으로 내어주시는 매실까지 먹고 나면 끝입니당! 


고기는 정말 맛있어요. 


질기지 않고, 양념이 세지 않아 고기의 풍미가 더욱 강하게 느껴진달까요~ 


그런데 먹쇠본갈비에서 한번 회식해보시면 아시겠지만 ㅎㅎ;;.. 가격이 장난아닌곳이랍니다..


뺍새와 저는 양념갈비 4인분 먹고 70,000원 계산 했습니다~


저번에 직원들 회식으로 한번 왔다가 백오십만원 나오고 나서는 회식 장소 바꾸라는 본사 공지.. 하핫..! 


맛있긴 하지만 부담스러운 가격으로 ㅠ_ ㅠ 회식이나 생일같은 날에만 올 수 있는 먹쇠본갈비! 


이상 삐삐의 후기였습니당 ^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