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온갖후기/➪ 생활용품

i-Bridge 아이브릿지 MC-500 모니터받침대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8. 4.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오늘 포스팅할 제품은 i-Bridge MC-500이라는 모니터받침대인데요 ㅎㅎ 


사실 요 제품은 제가 회사비품으로 구매해서 사용해보고.. 너무 좋아서 집에도 구매해서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ㅎㅎㅎ 



회사에서 보시는것처럼 두개나 사용중입니다..ㅋㅋㅋㅋㅋ 


사실 아이브릿지 MC-500을 구입하게 된건 단순한 이유였습니다. 


회사 사무용품을 구입하는 곳에서 원목으로 된 모니터 받침대는 재고가 없다는 이유로 재고 있는 제품으로 선택했는데, 생각보다 디자인도 너무 심플하고 강화유리로 튼튼해서 2년 넘게 잘 버텨주어 제 마음에 쏙 들었지용 ㅎㅎ!! 


서론이 길었네요. 그럼 본격적으로 제가 실제로 구매하여 사용하고 있는 i-Bridge 아이브릿지 MC-500 모니터 받침대 포스팅하겠습니다^^!! 





i-Bridge (아이브릿지) MC-500 모니터 받침대 


✔ 가격 : 15,500원 (인터넷 최저가 기준, 판매처에 따라 상이함) 

✔ 품명 : 키보드숨김 모니터 받침대

✔ 모델명 : i-Bridge MC500

✔ 제조사 : 위드씨엔에스

✔ 크기 : 550*180*80mm

✔ 모니터 숨김 사이즈 : 550*180mm

✔ 재질 : 강화유리(5 mm)





위드씨엔에스라는 곳에서 제조하여 유통회사를 통해 판매하는 제품인데요! 

강화유리가 5mm 두께로 들어가고 색상은 화이트와 블랙 두가지로 나오는 것 같더라구요.


저는 블랙보다는 화이트가 나을 것 같아서 집에도 화이트로 구입했습니다 ㅎㅎ! 



위에 언급한 사이즈입니다. 

무게는 약 1.5 kg 정도이구요. 안전 하중은 15KG라고 적혀있네요. ㅎㅎ 

모니터 받침대로 사용할거니 15KG면 충분한 것 같습니다.. 



강화유리가 들어있어서 그런지 포장에도 신경쓴 모습이 보이네요! ㅎㅎ 


이제 본격적으로 내용물을 들여다보겠습니다 :) 



예전에 찍어둔 사진이라 사진 퀄리티가 조금 떨어지네요 ㅎㅎ;; 


강화유리와 받침대를 지지해줄 다리, 실리콘 바, 간단한 설명서 그리고 바닥 고정용 고무가 지퍼백에 들어있습니다. 



설명서를 잠깐 보시면, 조립순서는 총 3단계로 정말 간단합니다. 

설명드리는 것 보다는 사진으로 보여드릴게요 ㅎㅎ! 


제품 보증기간은 1년이네요. 



먼저 지지용 다리의 바닥면에 고정 목적으로 고무를 붙여줍니다. 고무에는 양면테이프로 부착할 수 있게끔 되어 있어서 손쉽게 부착하실 수 있어용 ㅎ


크기도 사진에서 보시는 것 처럼 딱 맞기 때문에, 따로 재단하지 않아도 되어서 좋더라구요! 




고무를 다 부착하셨다면, 유리 양쪽에 실리콘바를 고정해줍니다! ㅎㅎ 



그리고 마지막으로! 강화유리본체와 다리를 조립하면 끝입니다! 

정말 간단하죠? ㅋㅋㅋ 



양쪽 다리를 모두 조립한 모습입니다. 

실리콘바를 고정하고 다리를 조립하였기 때문에 보다 튼튼하게 고정되어 있어서 더욱 안정적이더라구요. 



회사에서 2년 쓰면서 한번도 불만을 가진적이 없었던 제품이에요. 

좁은 책상(공간)에서 사용하면 받침대 아래에 키보드나 다른 물건들을 숨김? 수납할수 있기 때문에 더욱 깔끔하고 넓게 사용할 수 있어서 좋은 제품입니다. 




모니터를 올려본 모습입니다! 정말 깔끔하죠? ㅋㅋ 

집에서 사용하는 컴퓨터 책상이 비좁기 때문에 모니터 받침대를 사용하니 스피커나 키보드를 수납할 수 있어서 더욱 넓고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이런식으로 스피커를 올려도 좋구요. 



아래에 키보드와 마우스를 넣으니 더욱 깔끔하네요! ㅎㅎ 


모니터받침대와 본체 사이에는 USB허브를 끼워놓았습니다.. ㅋㅋ 깨알같은 공간활용이죠? ㅋㅋㅋㅋ 



이렇게 제가 실제로 구매해서 약 3년정도 사용해본 모니터받침대에 대해 소소하게 포스팅해보았는데요, 어떠신가요 ㅎㅎ 


가격도 저렴하고 강화유리로 튼튼한 제품이구요. 집 인테리어를 해치지도 않으니 더욱 좋은 제품입니다. ㅋㅋㅋ 


삐삐는 추천합니다! 다음에 재구매할 의사 있습니다 :) 


그럼 이상 삐삐였습니다 ^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