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온갖후기/ ➪ 식품

선물하기 좋은 :: 고소한 하루 마카롱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8. 4.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최근, 마카롱이 제철아닌 제철을 맞아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네 마카롱집은 모두 품절이라죠 ㅎㅎ 밀쏘공.. 응원합니다..^^ 


제가 이전에 인터넷으로 주문해서 먹어본 마카롱을 포스팅해야지~ 하면서도 미루다가 이제서야 포스팅합니다.


우선, 저는 인스타그램을 안해서 카톡으로 문의, 주문하는 것을 딱 싫어하는 스타일인데요. 


마카롱은 이상~하게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카톡문의, 현금입금 등의 과정을 거쳐서 주문하는 샵이 많더라구요.


번거롭기도 하고 ㅠ 말도 잘 못하는 삐삐는 네이버쇼핑에서 검색을 하다가! 


평이 좋고 가격도 저렴해 주문하게 된 고소한 하루 마카롱입니다 ㅎㅎ 


주문은 총 3번해봤네요. 




고소한 하루 


✔ 홈페이지 : http://smartstore.naver.com/gosohanharu

✔ 제조일 : 주문일로부터 3일 이내

✔ 원산지 : 국산

✔ 가격 : 10구세트, 20,000원 / 1개당  2,000원 (택배비 별도) 




신용카드 결제도 가능하고, 인터넷 문의, 구매평 등을 고려해서 주문한 곳입니다! 



꼬끄가 부서지지 않도록 에어캡 포장도 해주시고, 아이스팩도 넣어주셔서 제가 받아본 상태는 최상! ㅎ 



먼저 저는 첫 주문에, 10구세트 1개와 15구세트 1개를 주문했는데요! 



물건을 받아보니 15구세트 하나만 있는게 아니겠어요? ㅠ_ㅠ 


그치만 상황 설명을 드렸더니 빠른 배송 도와주셔서 감동이었습니다 :) 



이건 제가 주문하고 넘 맛있어서 동생집으로 배송시켜준 10구세트네요! 동생도 너무 맛있게 먹었다고 좋아했습니다 :) 


필링도 부드럽고 꼬끄도 고소해서 정말 고소한 하루였어요. ㅋㅋ 




저렴하다고 해서 한가지 맛만 있거나 마카롱 크기가 작으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맛도 거의 중복없이 다양하게 넣어주셨구요~ 

크기도 뚱카롱만큼은 아니지만 먹기 좋은 크기로 만들어주셔서 좋았습니당~! ㅎㅎ 



도착하면, 바로 냉장고에 넣어서 보관하는건 다들 아시죠? 냉장보관은 최대 3일까지, 냉동보관하면 1달까지 보관 가능하니 이점 참고하세요!



저는 25개를 냉장보관하다가 후에는 냉동보관해서 먹었네요 ㅎㅎ 



어디서 본건 있어가지고, 단면샷을 보여드리겠다고 먹기전에 이런 노동을.. ㅠㅠ (그것도 매번.. 흑흑..)


요 마카롱은 딸기우유맛 마카롱이었습니다~! 


안에 딸기잼이 들어있어 부드럽고 입에서 살살 녹더라구용.



요 마카롱은 레몬크림치즈 마카롱입니다~ 레몬젤리가 박혀있는 모습 보이시나요?

저는 크림치즈는 별로 안좋아했는데, 레몬의 상큼함과 만나니까 느끼하지 않고 더욱 고소하고 산뜻해서 좋았어요. 



이 마카롱은 리얼초코 마카롱입니다! 저는 리얼초코 마카롱이 제일 맛있었어요.

초코의 진함은 극대화되었고 그렇다고 해서 너무 달지는 않고! 정말 최고의 조합이었어요. 



이 마카롱은 티라미수 마카롱입니다! 커피 가나슈가 들어있어서 정말 티라미수 맛이 나더라구요. ㅋㅋ



필링이 부드러워서 맛있었어요. 다음에 주문할 땐 요 아이 선택주문하고 싶을 정도였어요 ㅎㅎ 



동생이 가장 맛있었다고 한 치즈케이크 마카롱입니다! 직접 만든 치즈케이크가 박혀있어요.

그렇지만 느끼하지 않고 쫀득해서 식감은 더욱 그레잇이었습니당. 



사람들 반응이 가장 좋아서 기대했던 얼그레이마카롱입니다! 

얼그레이티를 우려내서 만든 마카롱이라 그런지, 향도 좋고 쫀득해서 맛있었어요. 



단짠의 정석이라 불리는 솔티카라멜입니다! ㅋㅋㅋ 

제가 너무 신나서 냉장고를 열면서 떨어뜨리는 바람에 (ㅠㅠ) 마카롱이 조금 부서졌네요. 



내용물이 부실한게 아닌 제가 떨어뜨려서 부서진거니 오해하지 말아주세요 흑흑 



제가 먹기 전, 가장 기대치가 낮았던 뽀또치즈 마카롱입니다! 

저는 뽀또 과자를 별로 안좋아하거든요 ;ㅅ; 

그래서 색감을 보고는, 아 황치즈때문에 많이 느끼할것 같다.. 라는 생각을 했지만! 

먹어보고는 중독성 있는 맛에 빠져버렸답니다..ㅋㅋㅋ 



블루베리요거트 마카롱입니다! 색감이 너무 이쁘죠? 

직접끓인 블루베리 잼과 요거트크림치즈의 만남인데, 안에 잼이 듬뿍 들어있어서 더욱 맛있었습니다. 



위 아래 꼬끄 색상이 다른 복숭아 마카롱! 

상큼하면서도 달달한 맛에 저는 복숭아 마카롱이 베스트가 아니었나 싶습니다. 



황도복숭아가 들어있는 마카롱으로 더욱 맛있었어요. 



색감이 너무 예쁜 바닐라 마카롱입니다~! 

고급스러운 바닐라 맛이 일품인 바닐라 마카롱은 필링이 부드럽고 입에서 사르르 녹는 것 같았어요. 




이외에도 다양한 맛이 있었지만, 매번 먹다가 까먹고 먹다가 까먹고..ㅋㅋㅋㅋㅋㅋ


친구에게 선물하려고 재주문하였는데, 고소한 하루 마카롱은 선물용으로도 참 좋더라구요. 


고소한 하루 마카롱! 추천합니당 :) 


이상 삐삐였습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