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OOD

하남맛집추천 푸짐한 정식 :: 미사동로40번길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8. 4.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오늘은 하남맛집추천 으로 알게된 미사동로40번길이라는 식당에 다녀왔는데요! 


푸짐한 정식을 저렴한 가격으로 맛볼 수 있는 곳이라 삐삐가 후다닥 다녀왔습니당 ㅎㅎ.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았던 미사동로40번길!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 




미사동로40번길


✔ 경기 하남시 미사동로40번길 29-6

                          미사동 438-2

✔ 031-792-8080





미사동로40번길은 식당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 미사동로 40번길에 위치한 식당입니다! 

주소를 식당이름으로 해놓으시니 찾기도 쉽고, 기억하기도 쉽고! ㅎㅎ 


미사동로 40번길은 미사리 조정경기장 뒷편 식당들이 많은 골목에 위치해있습니다 :) 



횟집이라고 하기엔 너무 건물이 예쁘죠? 



전 처음에 잘못 찾아온줄 알았어요 ㅎㅎ;;



활어차들도 여러대 주차되어 있던 주차장! 미사동로40번길은 주차장이 넓게 준비되어 있어서 주차 걱정도 없답니다 :) 


1층에 위치한 활어 유통센터는, 식당과 연계해서 신선한 광어를 바로 먹을 수 있게 해준다고 하는데요! 

매일 3,000마리의 제주 광어가 입고된다고 하니 정말 어마무시하죠? 



미사동로 40번길! 들어가보겠습니다 :) 



들어가기 전, 엘리베이터 옆 메뉴설명이 간단하게 되어 있네요! 

저녁메뉴와 점심특선으로 분류하여 영업하고 계셨는데, 특선메뉴뿐만 아니라 해물뚝배기 등 다양한 메뉴가 있었습니다.



계절별로 전국 산지에서 바로 공수해오는 수산물을 맛볼 수 있는 곳이라고 하던데, 정말 해물뚝배기에 보니 계절해물이 들어가고, 기대가 되네요! 



이전에는 일요일 휴무를 진행하였는데, 4월부터는 휴무없이 정상 영업하신다고 하네요! 일요일에 모임이나, 가족외식으로도 좋을 듯 ! b 



식당 1층은 활어센터, 2층은 카페, 3층은 활어회 전문점인 미사동로40번길입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3층으로 이동합니다 :) 



들어오자마자 보이는 고급진 실내! 모던하면서도 차분한 실내가 정말 세련되어보이죠? 



삐삐가 앉은 좌석은 조금더 안쪽에 준비되어 있는 공간으로 중요한 모임이나 외식자리를 준비하기에 적합해보였어요 :) 



많이 궁금해하시는 메뉴입니다! 

선장밥상 어부밥상, 행복한광어 는 저녁 메뉴이고, 행복한정식은 점심 특선 메뉴입니다! 


저렴한 가격에 정식을 맛볼 수 있다니, 경기하남맛집 답죠? 삐삐는 행복한 정식 2인을 주문했어요 :) 



식기가 깔끔한 화이트톤이라 더욱 정갈하고 깔끔하네요~! ㅎㅎ 



10분도 안되어 차려진 한상입니다! 



정말 푸짐하죠? 회 한접시에 여러 밑반찬까지 너무 다양해서 무엇부터 먹어야할지 고민되더라구요 ( ㅠㅠ )


 

우선 제가 좋아하는 샐러드부터 :) 

식전 먹으니 새콤달콤 입맛을 돋구어주는 드레싱이 정말 맛있었어요 :) 



두툼한 광어와 쫄깃한 식감의 새우가 함께하는 초밥도 6 pcs 나왔구요. 



불독과 서로 먹겠다고 신경전 아닌 신경전을 벌인 옥수수콘입니다. ㅋㅋㅋ

이상하게 전 횟집만 오면 이 옥수수콘을 꼬옥 먹어야 한다는 생각이 있어서요..ㅋㅋㅋㅋ 



새콤한 양념과 각종 야채가 들어있던 회무침입니다! 

양념의 간은 세지 않았어요. 삐삐는 양념은 무조건 세고 강한 맛이어야 한다는 생각이라..ㅎㅎ.. 초장을 조금 더 추가해서 먹었어요! 


어른들 입맛에는 주신것과 같은 강하지 않고 적당한 간의 양념이 더욱 좋을 듯 합니다. 



충무김밥(?) 스타일에 김밥과 가자미식혜입니다! 


저는 가자미식혜는 처음 맛봤는데, 경기하남맛집 미사동로40번길의 시그니처 메뉴 중 하나라고 하더라구요! 



비리지 않을까 걱정도 했지만, 비린맛은 전혀없고 감칠맛이 일품이었어요. 

이렇게 안에 큰 덩어리도 있어서 씹히는 맛도 최고! b 



김밥에 올려 먹으니 정말 잘 어울렸어요. 저 깜짝놀랐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이런 음식을 이제서야 맛보다니..!



또한 두툼하게 썰어져 나온 광어회가 정말 맛있더라구요! 

비린맛은 하나도 없고, 씹는 식감이 일품! bb 



정말 제주에서 매일 입고되는 신선한 광어가 맞구나! 싶었어요. 저 너무 경기하남맛집 와서 들떴나요?



광어 뿐만 아니라 연어도 굉장히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고추냉이를 살짝 올려 먹으니 스트레스 풀리는 이맛..!ㅋㅋㅋㅋㅋㅋ 



김에 회를 올려서 쌈싸먹듯 먹어도 맛있구요. 



새콤달콤한 초장만 살짝 찍어도 훌륭해요. 

이 가격에 이런 회 퀄리티가 나온다는게 놀라울 따름이네요.. ㅋㅋㅋ 



구수한 미소된장국도 맛있지요. 



회를 정신없이 먹고 나니 식사를 준비해주셨어요 ㅎㅎ 


아니 1인분에 1.7 밖에 안하는 정식에 이렇게 잘나올줄은 생각도 못했습니다. 



삐삐가 맛있어서 또 먹고 싶어했던 알밥입니다. 

김치 살짝, 김가루와 날치알까지 뚝배기에 준비해주셔서 비비는데 고소한 참기름 향도 올라오고 정말 좋았어요. 



불독은 김치를 좋아하기때문에 알밥에 김치를 올려서 맛있게 먹습니당 냠냠



그리고 간단하게 나온 매운탕입니다! 



깔끔한 국물과 알밥을 같이 먹으니, 맛이 좋더라구요! ㅎㅎ 



바삭바삭한 튀김도 너무 맛있었어요. 

튀김간장에 콕 찍어먹으면 을매나 맛있게요? ㅋㅋ 



그리고 기름기는 쏙빠진 생선구이까지! 

정말 이 한상이 모두 다 나온다는게 놀랍습니다. ㅋㅋㅋ 

경기도하남맛집 되려면 이정도는 나와야 한다는거..! ㅋㅋㅋㅋ 



헉헉 저 배불러 죽어요. 

다 먹고 배부르게 일어서는데, 매실차를 준비해주시더라구요. 


후식까지 내어주시면 남는게 있으신걸까요?! 


또 주시니까 안먹을 수 없어서 선 채로 후루룩 마셨습니다! ㅋㅋㅋ 



계산 카운터 옆에 크게 준비되어 있는 원산지 표시판! 

연어를 제외하고 활어쪽은 모두 국내산이네요. 

정말 맛이 좋은 이유가 있잖아..! 



미사동로40번길은 부모님을 모시고 와서 식사하기도 좋고, 식사대접을 해야하는 손님을 모시고 오기에는 더욱 좋은 장소였습니다! 

방문 전 예약 전화를 하고 방문하시면 더욱 좋겠죠? 


삐삐는 다음에는 더 비싼 정식으로 저녁에 맛보려구요! 정말 간만에 맛있고 알찬 식사! 잘 먹었습니다 :) 


이상 삐삐였습니다~! ㅎㅎ 

지도 크게 보기
2018.4.27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banne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