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AFE

역북동 커피가 맛있는 카페 추천 :: FELIZ CAFE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8. 5.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다들 근로자의 날, 잘 쉬셨나요? 병원이나 일부 직장은 휴무없이 근무했다고 하던데, 다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하루 쉬고 출근하니 더욱 죽을맛이네요 ㅎ; 


오늘 삐삐가 포스팅할 곳은 근로자의 날, 그러니 바로 어제죠! 어제 다녀온 카페입니다! 

역북동에 위치한 갈매기사랑이라는 식당에서 식사를 하고 난 후 이동해 커피를 마신 곳인데요! 


분위기도 좋고, 커피도 너무 맛있어서 이렇게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 




FELIZ CAFE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낙은로 119

                      역북동 213-54

✔ 031-323-3333





FELIZ CAFE는 운곡1교차로에서 역북 우남퍼스트빌 방면으로 진입하다 보면, 우측에 위치해있는데요! 

명지대역서희스타힐스 맞은편이라고 보시면 되겠네요. 

노란색의 어닝과 창틀이 FELIZ 만의 색깔로 톡톡 튀어서 건물이 바로 눈에 들어오실겁니다 ㅎㅎ 



2016년부터 영업하셨나봐요.

WE SERVE THE BEST COFFEE! 참 마음에 드는 문구죠? 제가 바로 그 BEST COFFEE를 맛보고 왔습니다. ㅎㅎ 



펠리츠카페는 큐-그레이터가 엄선한 커피를 직접 로스팅해 항상 신선하게 공급하신다고 하네요! 

삐삐가 커피 마신 날에는 매니저님이 계셨어요. 커피에 대해 이것저것 설명도 해주시고 친절하셨어요 :)



삐삐의 눈을 사로잡은 건 바로 이 명판입니다. 

2017년 경기도성평등기금사업으로 성평등참여업체라는 명판이 붙어있더라구요!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모습을 사진으로 담아왔어요~ 

FELIZ CAFE는 2층 건물이에요. 



아이들이 오면 정말 좋아할 아이스크림도 준비되어 있구요! 

사실 삐삐도 하겐다즈 먹고싶었으나 집에도 있는 아이스크림을 밖에서 또 먹으면 오빠한테 혼날걸 알기에.. 흑흑..



카페인이 들어가지 않은 여러 병음료들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 

쇼케이스가 넓어서 이것저것 구경하기 좋았어요 ㅎ 



카운터 뒷편에 크~게 보이는 메뉴입니다 :) 

커피부터 차(TEA) 종류까지! 정말 다양하죠? 



카운터 앞으로 가보면, 눈높이에 맞추어 가격이 표시된 메뉴판이 또 따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ㅎㅎ 


삐삐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딸기 스무디를 주문했어요! 



아 참, 바로 뒷편에 있는 갈매기사랑 식당에서 식사를 하고 영수증을 지참하시면 전 메뉴에서 1,000원 할인이라는 혜택도 있으니 참고하세요!ㅎㅎ



아이들이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여러 스낵류도 준비되어 있네요 :) 



베이글과 아메리카노는 아침 10시부터 12시까지! 아침메뉴가 따로 준비되어 있으니 학생들이나 학부모들의 모임장소로도 좋을 것 같아요 :) 


여름에는 더치 아이스가 최고라는데! 다음에 맛보러 다시 방문해봐야겠어요 ㅎㅎ 




2층으로 올라오면 차분하면서도 알찬 공간으로 꾸며져있습니다! 

노란색감의 카페가 너무 통통 튀고 귀엽죠? 



2층에서 보면 이렇게 주차장과 바깥이 훤히 내다보이는 형식이라 답답하지 않고 더욱 좋더라구요~! ㅎㅎ 


내 차가 잘 있나 안심도 되고요.. ㅋㅋㅋ 누가 문콕하나 안하나 그것만 쳐다본 삐삐..ㅋㅋㅋㅋㅋㅋ



아이스아메리카노와 딸기스무디입니다! 


아메리카노는 부드러워서 목넘김이 좋았고 플레이버가 풍부해 깜짝 놀랐습니다. 



또한 은은한 산미가 입에 맴돌아 더욱 신선하고 고소한 맛의 아메리카노였습니다. 


딸기스무디는 딸기청을 넣으신건지, 딸기가 씹혀서 더욱 맛있었습니다! 

제가 4년전쯤 카페에서 아르바이트 했을 땐 딸기과육? 딸기시럽? 이라고 불렀었는데, 여긴 뭐라고 부르시는진 잘 모르겠네요 ㅎㅎ ;;



더운 날씨에 시원하게 스무디 한잔 어떠세요?

시중에 판매하는 스무디는 달기만 엄~청 달고 (ㅠㅠ) 별로인데! 역북동 FELIZ 카페는 설탕 맛보다는 딸기맛이 강한 스무디였어요. 



테이블 간격이 넓어서 이야기 나누기에도 좋고! 생각보다 TAKE OUT 손님들이 많아 조용한 내부에서 컴퓨터 작업을 하기에도 좋아보입니다 :) 



FELIZ CAFE! 역북동에서 맛있는 커피를 맛보고 싶으시다면 추천드립니다 :) 


이상 삐삐였습니다~~!!~ 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