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온갖후기/ ➪ 식품

스타벅스 신메뉴 :: 프라푸치노 2종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8. 5. 6.
반응형


안녕하세용! 잡식성삐삐입니다 :) 


다들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어린이날이 있는 이번주는 어딜 이동해도 차가 많이 막히네요 (ㅠㅠ)


오히려 서울 시내는 한산한 이번 주말.. ㅎㅎ..


점심 식사 후 커피를 마시고 싶어 가까운 스타벅스로 향했습니다~! 


그러던 도중, 새로운 신메뉴가 삐삐의 눈길을 사로잡아 오늘은 아메리카노가 아닌 프라푸치노 2종을 마셔보기로 하였습니당! 




미드나이트 모카 프라푸치노


✔ 열량 : 440kcal (Tall 사이즈 기준)

✔ 가격 : TALL 6.1 / GRANDE 6.6 / VENTI 7.1



뉴 그린 티 프라푸치노

✔ 열량 : 405 kcal (Tall 사이즈 기준)

✔ 가격 : TALL 6.3 / GRANDE 6.8 / VENTI 7.3





이번 시즌 신메뉴는 콜드 폼 콜드 브루, 미드나이트 모카 프라푸치노, 뉴 그린 티 프라푸치노 이렇게 3종입니다! 

항상 그린티 프라푸치노에 휘핑 빼고 주문하는 불독은 뉴 그린 티 프라푸치노로 주문하고! 

갑자기 달달한 음료가 땡기던 삐삐는 모카 미드나이트 모카 프라푸치노를 주문했습니다 :) 



스타벅스는 창가 자리에 앉아야 셀카 찍을 맛이 나거든요 ㅎㅅㅎ 신이나서 음료 기다리는 삐삐~~~

휴일은 고칼로리 음료와 함께해야 진정한 휴일~~~♥



살짝 모자랐던 식사 탓에 간식으로 생크림 카스테라도 주문했어요.

학생 때 아메리카노에 식사 대용으로 같이 많이 먹었는데..(아련)..



두 종류 모두 휘핑은 제외하고 주문했습니다. 

휘핑이 들어가면 항상 저는 느끼하더라구요 (ㅠㅠ)



먼저 제가 먹은 미드나이트 모카 프라푸치노입니다! 


블랙코코아의 비터스위트한 맛에 블랙 모카와 초콜릿 칩을 추가하여 식감을 살린 음료라고 하는데요.


음료 상부에는 코코아 파우더가 올라가고, 초콜릿 칩이 들어가있어서 씹히는 초콜릿이 더욱 단 맛을 극대화 해주는 음료였습니다.


그러나, 코코아 파우더-블랙코코아-블랙 모카-초콜릿 칩까지 추가되어 있는 제품이라 정~말 찐한 초콜릿 단맛이 강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저는 1/3 밖에 마시지 못했습니다 (ㅠㅠ) 


너무 단맛이 강해서 나중에는 느끼하기 까지 했습니다. 


어디까지 개인적인 느낌이니 참고만 해주세요..!



그리고 이 음료는 뉴 그린티 프라푸치노! 

마찬가지로 휘핑은 없이 주문했습니다 :) 


기존 그린티 프라푸치노에 치즈케이크가 추가된 뉴 그린티 프라푸치노는, 음료 위에 말차 크럼블 쿠키 토핑이 올라가 더욱 진한 그린티 맛을 느낄 수 있는 음료라고 하는데요. 


저는 치즈 케이크가 추가되어서 그런지 많이 느끼했습니다. 

기존 그린티 프라푸치노의 맛에 치즈 케이크의 꾸덕한 느끼함이 추가된 맛이었습니다. 


치즈 케이크의 느끼함, 치즈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정말 좋아하실 음료! 


그러나 삐삐의 입맛엔 영.. 느끼해서.. 8ㅅ8.. 절레절레...


다음에는 콜드 폼 콜드브루를 마셔봐야겠어요 ㅎㅎ,,


이상 삐삐였습니다 :)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