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OOD

용인 만두전골 맛집 :: 사담손만두 용인점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8. 5. 10.
반응형



+19년 10월 01일 추가합니다.


본 포스팅을 작성한 18년 05월 10일 이후로 사담손만두 용인점을 최소 한달에 한번 방문할 정도로 맛있게 먹은 삐삐였습니다.


어느날 원래 계시던 사장님이 안보이시고 내부 공사를 하더니 사장님이 바뀌신 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나서 수개월 맛이 똑같이 맛있길래 계속 방문했습니다. 


그런데 얼마전 방문에서 엄청난 실망을 맛보고 이제 삐삐는 다시 재방문 하지 않으려고 합니다. 


간이 전체적으로 밍밍해지고, 만두전골에 야채도 이전보다 많이 줄었구요. 


다데기(양념장)을 추가로 받아 풀었는데도 예전 그 칼칼하면서도 시원한 맛이 안나네요. 

본 포스팅이 삐삐 블로그의 베스트 글이라 개인적인 의견을 덧붙입니다. 방문은 개인의 판단에 맡깁니다.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다들 5월, 어떻게 보내고 계신가요?! 삐삐는 회사 일로 정신없이 바빠 이 포스팅도 예약 포스팅이네요.. ㅋㅋ 


얼른 바쁜 나날이 끝나고 다시 여유로운 일상으로 돌아가면 더욱 포스팅 열심히 하겠습니다 +_+ 


오늘 제가 포스팅할 식당은 용인 처인구에 위치한 사담손만두 용인점이라는 곳인데요! 


만두전골, 소바, 군만두 등이 주 메뉴이며 처인구라고 해서 양지, 포곡쪽 처인구가 아닌~ 용인시청과 가까운 삼가동에 위치한 곳이니 참고하세요! 


그럼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사담손만두 용인점


✔ 경기 용인시 처인구 지삼로586번길 3

                            삼가동 301-1

✔ 031-338-7877

✔ 매일 10:30 ~ 22:00





삼가동에 위치하고 있는 사담손만두는 가게 앞 주차장도 넓게 준비되어 있어서 주차에도 문제 없는 식당입니다~! ㅎㅎ 

대략 위치를 설명드리자면, 삼가동 두산위브쪽이에요~ 2단지 지나서 왼쪽입니다! 



이른 저녁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손님이 많았어요 (ㅠㅠ) 좌석사진은 따로 찍진 못했네요! 

단독 분리된 공간도 있었고~ 앉아서 식사하는 테이블도 준비되어 있었어요. 



사담손만두 용인점은 따로 브레이크타임 없이 영업하고 계셨어요! 

전골 포장도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1인당 5개의 만두면 포장하면 더욱 푸짐하게 즐길 수 있겠군요 +_+



제가 방문했을 땐, 찐만두도 그렇고 만두전골 포장 시 가격 할인하는 행사를 하고 있었어요! 

포장해서 집에서 간단하게 한끼 하는것도 나쁘지 않겠네요~ 



메뉴입니다! 용인 만두전골 맛집으로 방문했으니, 만두전골을 맛봐야겠죠?! ㅎㅎ 


삐삐는 만두전골 2인, 튀김손만두를 주문했습니다~! ㅎㅎ 



사담손만두는 이렇게 오픈된 공간에서~ 직접 손으로 만두를 만드시더라구요 ㅎㅎ


얼른 맛보고 싶었어요 +_+



밑반찬은 김치와 단무지입니다~! 

역시 만두에는 단무지죠. ㅋㅋ 



추가로 반찬이 더 필요하신 분들은 셀프코너를 이용하셔야 해용! 

단무지가 맛있어서 몇번 셀프로 다녀왔네요 ㅎㅎ 



만두전골 2인분입니다! 

양념은 케일(?) 위에 따로 올려져 있으니, 순하게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미리 양념을 덜어 먹을 수 있습니다.



김치만두 3개, 고기만두 3개의 구성으로~ 

선호하는 만두를 선택해서 드실수 있습니다 :) 



크게 보세요.. 헤헤

육수를 머금은 만두 때깔 보고가세욧..



육수가 끓기 시작하면~ 

양념을 잘 풀어주세요~! ㅎㅎ 



국물이 끓기 시작하면~ 채소들은 조금 더 끓여주시고

만두부터 건져서 드시면 됩니당 ㅎㅎ 



만두 맛을 볼까요?! ㅎㅎ 

속을 육수에 풀면 보다 깊은 맛이 난다고 하는데, 저는 국물이 탁해질까봐 만두부터 얼른 건져먹었어요 ㅎㅎ 



만두 속을 보여드리기 위해 숟가락으로 만두를 쪼개봤어요~~



국내산 재료들을 사용하셔서 만든 손만두입니다! 

사담손만두의 만두는 먹고 나서 만두 특유의 역함(?)이 없어서 좋았어요 :) 


확실히 좋은 재료로 만들어진 만두라 그런지 깔끔하더라구요~! 



단무지를 올려 먹어도 맛있구요~! ㅎㅎ 

그냥 만두만 먹어도 담백하고 맛있더라구요 : )



보글보글 끓으면서 더욱 깊어지는 만두전골의 육수~! ㅎㅎ 



속이 꽉~찬 만두 속 보고가세요..



그리고 따로 주문한 군만두입니다~! 



군만두는 만두전골에 들어있는 만두랑은 조금 형상이 다르더라구요~ 

조금 더 작은 크기의 군만두입니다! 



그치만 속은 더욱 꽉~ 차있는 군만두에요~ ㅎㅎ 

사담손만두의 만두는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네요



전골이 푹~ 끓고 나면 개운하면서도 얼큰한 육수! 꼭 드셔보세요! 


양념 맛보다는 깊은 육수 맛이 더욱 강합니다! 

숙주와 각종 버섯들로 더욱 개운한 육수였어요. 



또한 만두전골을 주문하면 같이 나오는 칼국수 면사리와 찐만두 4EA 입니다! 

김치만두 두개, 고기만두 두개로 준비해주셨네요~ 



칼국수를 전골에 넣어주세요~! ㅎㅎ 

만두는 그냥 먹어도 맛있고, 전골에 추가해서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칼국수 면을 넣어 끓여주세용~ 



면이 익으면 이제 드셔두 된답니다~!~! 



배가 너~무 불렀지만 칼국수를 안먹을순 없죠 8ㅅ8 

맛있게 칼국수까지 먹고 나니 정말 푸짐한 만두전골이었어요. ㅎㅎ 



맛있고 푸짐~한 만두전골을 정말 배불리 잘 먹은 사담손만두! 

삼가동 맛집으로, 용인시청 맛집으로 추천드려요 bb


이상 삐삐였습니다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