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온갖후기/➪ 생활용품

액정 보호에 최고! :: VICXXO 4D 풀커버 강화유리필름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8. 5.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삐삐는 최근에 핸드폰을 바꿨는데요! 갤럭시S8로 바꿨습니당 ㅎㅎㅎ 불독과 커플폰인건 비밀~ 


포스팅에 앞서 잠깐 제 이야기를 하자면, 저는 액정을 정말 잘 깨먹어요. S8 이전에 S7을 사용했는데, 전면 액정만 2번, 액정 옆에 붙는 테두리? 1번 교체로 조심성이 없는건지, 손에 땀이 많아서 잘 미끄러지는건지^^ (후) 


항상 핸드폰 구매할 때 강화유리필름과 파손보험은 필수랍니다 ㅎㅎ;;; 


사담이 길었네요.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새 핸드폰에 부착할 강화유리필름을 찾다 보니, VICXXO 제품이 상품평도 많고~ 가격도 적당해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ㅎㅎ 


제가 구매해서 사용한 VICXXO 4D 풀커버 강화유리필름!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ㅎㅎ~ 




VICXXO 4D 풀커버 강화유리필름 


✔ 가격 : 7,800원

✔ 브랜드 : 빅쏘, 중국산

✔ 표면경도 : 9H

✔ 구성 : 필름, 박스, 설명서

✔ 판매사이트 : http://smartstore.naver.com/vicxxo/products/2342871858?NaPm=ct%3Djh61qy2m%7Cci%3Dcheckout%7Ctr%3Dppc%7Ctrx%3D%7Chk%3D9bfe3f136492be04291209aa0dd5bc07f4a696d7#dts




패키지 하나에 7,800원으로 매우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는 VICXXO 강화유리 필름! 

저는 워낙 잘 깨먹기 때문에 배송비도 생각해서 한번에 3개 구매했습니다~! ㅎㅎ 



VICXXO 라는 라벨이 붙어있어서 개봉하려면 라벨을 제거하고 개봉해야 합니다! 



패키지 뒷면에는 재질 안내가 적혀있네요. 

VICXXO 주식회사에서 판매하는 강화유리+필름입니다. 



제품과 함께 동봉 되어 있던 안내문! 

이런 안내를 받아보면.. 오배송이라도.. 한번은 이해할수 있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개봉해보겠습니다~! ㅎㅎ 



패키지를 개봉해보았습니다! 

본품인 필름 뿐 아니라 먼지제거를 위한 스티커와 이물질 제거를 위한 알콜도 들어있었는데요! 



초보자도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설명서와 4D 풀커버 강화유리 필름, WET클리너&DRY 클리너, 먼지제거 스티커입니다! 



부착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1. 액정위에 강화유리 필름을 올려 부착전 위치를 확인하고

2. WET 클리너와 DRY 클리너, 먼지제거 스티커를 이용해 액정을 깨끗하게 정리해주신 후

3. 4D풀커버 접착면에 부착된 보호지를 제거하고! 

4. 액정에 가볍게 올린 후 하단부터 공기를 빼내듯 밀어올려 부착하면 완성입니다~ 




부착 전 위치를 확인해주세요! 스티커가 붙어있는 면이 아래로 가는 방향입니다 ㅎㅎ 



같이 구성되어 있는 WET 클리너와 DRY 클리너를 이용해 액정의 이물질과 먼지를 제거해주세요! 

클리너를 꺼낼 때, 잘 찢으셔야해용 ㅎㅎ;; 클리너도 같이 찢어질 수 있다는 점 유의해주세요 



먼지 제거 스티커를 이용해 쉽게 제거되지 않는 먼지들을 톡톡! 제거해주세요 ㅎㅎ 

스티커로 하니까 전 좀 더 편하더라구요! 



그리고 접착면의 보호지를 제거해 부착할 준비를 해주세요! 

VICXXO 제품은 도트형식으로 보호필름이 제작되어 있더라구요. 


위 아래 테두리에 맞추어 위치를 잘 잡아서 부착해주세요! 

전면 카메라를 가리면 안되니 이점 유의하시구요! 



넘 깔끔하게 잘 부착했죠? 

진짜 똥손인 초보 삐삐도 이렇게 쉽게 붙였답니다.. ㅋㅋㅋ



배경이 조금 지저분하긴 하지만, 셀카 촬영에도 문제 없는 모습 보이시죠? ㅎㅎ 



벌써 하나 깨먹고 ㅎㅎ;; 두 개째 사용하는 VICXXO 4D 풀커버 강화유리필름! 

5번 이상 떨어뜨렸는데도 핸드폰 보호는 확실하더라구용 bb 


이상 삐삐의 갤럭시 S8 보호필름 사용해본 솔직한 후기였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