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온갖후기/ ➪ 식품

저렴하고 맛있는 쌀 추천 :: 청원생명쌀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8. 5.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다들 어떤 쌀 드시나요? 삐삐는 사실 자취한 4년 중 3년은 햇반만 먹은것 같습니다 ㅎㅎ;;


그러던 도중 건강이 나빠짐을 느끼고는 밥솥으로 밥을 해먹고 있는데요! 


마트에만 가도 쌀 종류가 엄청 다양하고 가격대도 천차만별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하나로마트에 갔더니 어른 5명 중 3명이 카트에 넣던 쌀이 삐삐의 눈길을 끌어 삐삐도 사먹어보았는데요! 


생각보다 저렴하고 맛이 좋아 포스팅 하게 되었습니다!~ 




청원생명쌀


✔ 가격 : 30,000원 (10 kg 기준)

✔ 품종 : 추청(아끼바리) 특등품

✔ 원산지 : 청주시

✔ 등급 : / 상 / 보통

✔ 단백질함량 : / 우 / 미





청원생명농협에서 직접 판매하는 청원생명쌀! 

그런데 동네 하나로마트에서는 찾기 힘들었고 (ㅠㅠ) 저는 홈플러스에서 구입했어요~ 

인터넷에서 청원생명농협에서 바로 구매도 가능합니다 :) 



제초제를 사용하지 않고 왕우렁이로 재배했고 벼 중에서도 최상의 추청벼 단일 품종만을 담은 청원생명쌀입니다 :) 


엄격한 자체 품질 시스템을통해 생산되고 있어서 수량이 한정적이라고 하네요~ 


생산년도와 도정년월일이 전면에 크게 찍혀있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실제로 저는 4월 27일에 받아봤는데, 25일 도정으로 신선한 제품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ㅎㅎ 



전면에 투명한 재질의 비닐이 덧대져 있어서 쌀의 색상, 크기 등을 육안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당 ㅎㅎ 



쌀을 개봉해본 모습입니다! 

하얗다고 해서 다 좋은 쌀은 아니라고 하더라구요~ 단백질이 그만큼 깎여 오히려 건강엔 좋지 않다구 해요. 



전 쌀 포대로 보관하면 벌레도 잘 꼬이고, 쌀에 먼지가 쌓일까 싶어 쌀을 받으면 바로 김치통이나 깊고 넓은 밀폐용기로 옮겨 담아요~ 

가장 좋은 방법은 냉장보관인데, 삐삐네 냉장고는 항상 가득가득 만석이라 이렇게 실온보관해도 괜찮더라구요^^ 



입자는 좀 작은편인 것 같아요~ 



청원생명쌀로 밥을 하면 정말 윤기나고 고소한 밥이 완성되더라구요^^ 

특유의 쌀 냄새도 안나고, 단백질 함량이 높아서 그런지 고소하기도 하고요. 


한국인들은 밥심으로 살아가는데, 저렴하면서도 맛있는 밥! 청원생명쌀로 시작해보시는건 어떨까요? ㅎㅎ 


이상 삐삐였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