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OOD

분당메밀소바, 서현돈까스맛집 :: 모리아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8. 5.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오늘 제가 포스팅할 식당은 분당메밀소바로 유명한 모리아라는 곳인데요! 


직접 제면한 메밀면과 맛있는 돈까스까지 같이 즐길 수 있는 맛집이라 더욱 기대가 컸던 곳! ㅎㅎ 


삐삐가 다녀온 후기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 




모리아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새마을로7번길 12

                               서현동 221-5

✔ 031-709-5382

✔ 12:00 ~ 24:00 / B.T 15:30 ~ 16:30 / 일요일 휴무





삐삐가 방문한 날에는 비가 엄~청 내리던 날이었어요.

모리아는 돌마공원 쪽 먹자골목에 위치해있어요. 볼보 분당전시장 뒷쪽이에요~ 



주차장은 가게 옆 넓게 준비되어 있었어요~ 

비가 엄청 내리던 날이라 사장님께서 주차를 봐주시고, 우산도 씌워주시고 친절하셔서 좋았어요 ^0^ 



일요일은 휴무~ 브레이크 타임은 15:30 ~ 16:30 입니다. 

참고하시고 방문하세요! 



내부는 매우 넓게 테이블 배치가 되어 있었어요~ ㅎㅎ 

제가 방문한 시간은 식사 시간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가족 외식하시는 분들이 많았어요^^



삐삐가 앉은 좌석은 TV가 보이는 안쪽 구석 자리! ㅎㅎ 

이상하게 구석에 앉고 싶은 마음은.. 본능인걸까요..



분당메밀소바, 서현돈까스맛집으로 유명한 모리아의 메뉴판을 들여다볼까요? ㅎㅎ 

소바 뿐만 아니라 돈가스, 만두샤브샤브까지 준비되어 있는 곳이라 다양한 메뉴 선택이 가능했어요! 

어른들은 만두샤브샤브 많이들 드시더라구요! 



삐삐가 주문한 소바는 모리아소바(60% 메밀) 과 90% 메밀소바 입니다! 

소바만 먹기엔 양이 부족할 것 같아서 스노우 치즈돈가스를 주문했어요~ 



만두샤브전골이 인기있어보였어요~ 

아마도 제가 방문한 날은 비가 추적추적 내리던 날이라 그랬던 것도 있을거에요~ 



차를 준비해주시는데요~ 처음에 맛보고는 이게 무슨 차지? 맛이 특이하네~ 라고 생각했거든요. 



계산할 때 여쭤봤더니, 그라비올라 차라고 하더라구요~ 

그라비올라는 모리아에서 처음 알게되었어요. 항산화물질과 면역력까지 갖춘 약선음식, 차를 맛볼수 있어 더욱 좋죠? 



 금방 준비해주신 소바 2종과 스노우치즈돈가스에요~ 

치즈를 얇게 갈아서 올려주셔서 비주얼도 최고 b 



기본 반찬은 단무지와 깍두기에요~ 

단무지와 소바를 같이 곁들여 먹으니 더욱 맛있더라구요. 



삐삐가 주문한 90% 메밀소바입니다! 

소바 면발이 정말 탱글탱글해보이죠? ㅎㅎ 



소바에서 가장 중요한 육수!

면을 흠뻑 적셔 건져 먹으면 그 맛이 최고랍니다 b 



메밀소바에서 빠질 수 없는 토핑~

고추냉이, 간 무, 쪽파도 같이 준비해주셔요 ^^ 



개인의 취향에 맞게 토핑을 넣어주세요~! 같은 육수라도 토핑에 따라 맛이 확 틀려진다는거!! 

불독은 조금조금씩 넣어 맛본 후 가감하기로 했답니다 ㅎㅎ 



그리곤 고추냉이 등이 잘 풀리도록 섞어주세요^^!! 

츄릅 맛있겠다 ㅠ^ㅠ 



그리고 이제 분당메밀소바 모리아의 메밀소바를 맛볼 차례! 


요 메밀소바는 60%면으로 모리아소바입니다 ^^ 



육수에 듬뿍 적셔서^^ 



앞접시에 건져 먹으면 그 맛이 별미인 모리아! 

저는 개인적으로 60% 면과 90% 면 중 60%가 더욱 제 입에 잘 맞았어요. 

어른들은 90% 면을 선호할 것 같았구요! 



삐삐는 간 무와 와사비를 팍팍 넣은 후 면을 조금 담궈뒀어요~ 

면이 육수를 머금었으면 해서요 ㅎㅎ 



다음은 서현돈까스맛집으로 유명한 모리아에 왔으니 꼭 먹어봐야 할 스노우치즈 돈까스! ㅎㅎ 

구성은 밥, 샐러드, 그리고 치즈토핑이 올라간 돈가스입니다. ㅎㅎ 



소스는 부어서 주시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찍어먹는 돈까스 스타일을 좋아하는데요.

그 이유는 바로 돈까스 소스를 부어서 먹다 보면 눅눅해지기 때문입니다 ㅠㅠ 

그치만 모리아 돈까스는 소스가 부어져있었지만 바삭바삭한 돈까스를 먹을 수 있었답니당 :) 



살짝 들어봤더니 열기때문에 녹은 치즈가 쭈욱 늘어나는 것! 

보이시나요? 곱게 갈린 치즈가 거부감 없이 더욱 입맛을 돋구더라구요.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져서 나오는 스노우치즈돈가스! 

서현돈까스맛집으로 인정할만 하네요 bb 



돈가스 단면이에요~ 한입 베어 물은 모습인데, 고기가 두툼하죠? ㅎㅎ 

돼지고기 잡내나 누린내가 나지 않아 더욱 맛있게 즐겼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소바와 돈가스를 같이 먹으니까 참 궁합이 좋았어요. 

그러다가 돈가스가 살짝 느끼해질 때 쯤! 



같이 준비해주신 샐러드를 곁들이면 느끼하지 않고 끝까지 맛있게 즐길 수 있답니다^0^ 

분당메밀소바, 서현돈까스맛집으로 모리아 추천합니다~! ㅎㅎ 



저는 샐러드를 소바에 올려먹어도 맛있더라구요. 

씹는 맛이 더해져 더 맛있었어요 ^0^ 



원산지 표시판도 큼직하게 붙어있고 ^^ 주방도 유리로 되어 있어 더욱 청결한 모습입니다. 



메밀소바와 돈가스의 조합이 매우 좋았던 모리아! 

다음에는 만두전골을 뜨끈뜨끈하게 맛보고 싶습니다 :) 


간만에 동네에서 맛있고 깔끔한 맛집을 찾은것 같아서 기분이 좋아욧 삐삐는 다음에 또~ 먹으러 갈겁니당 ^^ 


이상 삐삐였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