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온갖후기/ ➪ 식품

아이들 간식으로 좋은 스마일 포테이토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8. 5.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오늘 제가 포스팅할 음식은, 노브랜드에서 구매할 수 있는 스마일 포테이토라는 제품인데요! 


노브랜드 식품 추천으로도 소개해드리고 싶은 스마일 포테이토! 

포스팅 시작해보겠습니다 :) 




스마일 포테이토


✔ 용량 : 700g

✔ 가격 : 6,800원

✔ 원산지 : 미국





신세계몰에서는 정보를 찾을 수 없는 스마일 포테이토네요 ㅎㅎ;;

냉동식품으로 700g 제품입니다~! 



저는 학교 급식으로 처음 접했던 스마일 감자에요!ㅎㅎ 

웃는 모습의 감자튀김이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할 것 같네요~ 



조리방법은 튀김솥, 후라이팬, 전기튀김기 등 다양한 방법이 소개되어 있는데요.

편한 방법으로 조리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삐삐는 후라이팬에 식용유를 조금 붓고 튀기듯 구웠어요 ㅎㅎ 



후라이팬을 깜빡하고 안닦고 올렸더니 ㅎㅎ;; 살짝 거뭇거뭇하네요. 

원래는 없답니다~!~! ㅎㅎ 



귀여우니까 한번 더 보세요..



근데 스마일 포테이토는 불 조절을 잘못하면 이렇게 지옥에서 온 감자튀김이 되어 버린답니다 (ㅠㅠ) 

튀김은 바삭바삭.. 노릇노릇해야하는데, 스마일 포테이토가 유독 불조절 하기 힘들더라구요 



뭘 봐, 탄 감자 처음보냥 ㅠ 


불조절 대 실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불조절 실패한 스마일 포테이토입니다 (ㅠ)


잘못하면 아이들에게 트라우마만 안겨줄수도 있겠네요..^^ 



노릇노릇하게 구운 스마일 포테이토는 케챱이나 머스타드 등 개인의 취향에 맞는 소스와 함께하면 더욱 맛있답니당! 

술 안주로도 좋고, 아이들 간식으로도 좋구요! 


일반 감자튀김들보다 훨씬 부드럽고 맛이 좋아 자꾸 생각나더라구요. ㅋㅋ 


노브랜드에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스마일 포테이토! 

삐삐가 추천드립니당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