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오늘 제가 포스팅할 반려견 식품은! 강아지영양식으로 유명한 Happy To Meat-Love 통조림입니다! 


제가 얼마전 입양한 초롱이(2살.여아)는 심장사상충 2기를 판정받았어요. 


치료에 들어갔고, 지금은 주사치료 전 약물치료 진행중입니다! 


우리 초롱이가 얼마나 똑똑한지..ㅋㅋㅋㅋ 사료에 약을 섞어서 주면 절~대 안먹어요 ㅎㅎ..

그러다가 알게 된 강아지영양식! 통조림!ㅎㅎ 


그 중에서도 영양분이 풍부하고 우리 초롱이 최애 통조림인 펫큐어 Happy To Meat-Love Dog 통조림 소개해드릴게요 :) 




Happy To Meat-Love Dog


✔ 중량 : 100g

✔ 원산지 : 몽골

✔ 성분 : 말고기, 감자





강아지영양식으로 좋은 Happy To meat-Love Dog 통조림은 전국 동물병원, 애견샵에서 구입가능합니다! 

통조림 캔이다 보니 보관도 편하고, 유통기한도 기니 아이들에게 급여하기에 더욱 좋은 제품이에요. 



강아지 간식과 고양이 간식 종류로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저는 울 강아지를 위해 강아지 간식을 맛보게 되었어요! 

제품 패키지에 강아지 그림이 너무 귀엽죠? ^-^ 



참치 캔 따듯이 개봉하시면 되는데, 참치 캔처럼 날카롭게 따지진 않았어요! 

한번에 따져서 편하고 좋았어요 ㅎㅎ 



제품 하단에는 제조일자와 유통기한이 표시되어 있어요! 

구매하시기 전 유통기한이 넉넉한지, 확인하시고 구매하세요 :) 



애견용 캔으로 닭고기, 소고기 캔은 자주 접해봤는데, 말고기 캔은 이번 통조림이 처음이었어요! 

체중에 따라 권장급여량이 달라지는데, 5 kg 이하는 반캔, 5 kg 이상은 한캔 급여라고 되어 있네요! 



원산지는 몽골이고, 성분량 등을 상세하게 확인하세요! 

개봉후 변질우려가 있으니 빨리 급여해달라고 되어 있더라구요.


이 문구 관련해서는 아래에서 추가로 덧붙일게요! 



강아지영양식으로 통조림 캔을 간식으로 주시는 분들도 많지만, 저는 초롱이에게 이 통조림을 가루약과 섞어서 사료와 함께 급여했어요. 

말고기 냄새가 제 코에는 살짝 낯설더라구요~ 그치만 역하진 않았어요. 



캔을 오픈해보겠습니다! 

다른 캔들과 마찬가지로 오픈하시면 되는데, 항상 손 조심 조심! 



내용물입니다! 

짙은 갈색의 색깔이 가루약과 섞기 좋아보이네요 ㅎ 



수저로 조금 떠보았는데, Happy To Meat-Love Dog 통조림은 고기가 살짝 질기다(?)고 해야하나요? 

일반 수저로 뚝뚝 끊기지 않는 식감 있는 통조림이더라구요.


일반 펫샵에서 사먹이던 통조림은 햄같이 무른 식감이었는데, 그래서 그런지 아이들이 더욱 좋아할것 같은 기분! 



말고기 살코기와 감자가 적절히 섞여 있는 통조림 내용물입니다! 

말고기 특유의 냄새가 강해 아이들의 호기심과 식욕도 자극되는 것 같네요 ㅎㅎ 



목욕한 뒤 앞에서 제품 사진을 찰칵 찰칵 찍으니 뭐가 그리 궁금한지 자꾸 쳐다보는 초롱이. ㅎㅎㅎㅎ 


새로운 통조림 캔에 더욱 관심을 갖네요 ㅎㅎㅎㅎ 



호기심도 많지만 겁도 많은 울 초롱이 (ㅠㅠ) 

엄마가 저녁으로 새 통조림 따서 줄게~!~! ㅎㅎㅎㅎ 



초롱이가 4주간 복용해야 하는 전처치 약 ㅠㅠ 

혈전약으로 주사 치료 전에 먹어야 하는 약이라고 하더라구요. 


대구에서 보호해주시던 분이 4주분 약까지 처방받아 주셔서 얼마나 감사했는지 몰라요. 



원래 가루약은 물에 타서 주사기로 급여하거나, 좋아하는 간식 사이에 숨겨 주는데 

보호하시던 분이 초롱이는 약을 극도로 싫어하기 때문에 꼭 통조림 캔에 섞어 줘야 먹는다고..ㅋㅋㅋ 



통조림에 가루약을 탈탈 털어 잘 섞어 급여해주세요! 

가루약을 먹기 싫어하는 아이들에게 말고기 향이 강해 약에 거부감 없이 복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가루약과 먹기 좋게 잘 섞은 모습입니다! 

살코기가 많이 함유되어 있어서 숟가락으로 으깨면서 섞어야 더욱 잘 섞여요! 



이렇게 섞은 캔을 저는 사료와 반반 섞어 급여합니다! 

초롱이가 입이 짧아서 사료와 캔을 섞으면 반도 안먹게 되어서 (ㅠㅠ) 

일단 약 먹는게 제일 중요하기 때문에 저는 따로 따로 급여하고 있어요. 



평소 숟가락으로 떠 먹여야 먹던 초롱이가 Happy To Meat-Love Dog 통조림 냄새를 맡고는 쫄래쫄래 밥 먹으러 오네요. ㅎㅎㅎㅎ 

강아지영양식인 걸 알고 오는건지. 기특기특ㅋㅋ



사료는 안먹고 통조림만 쏙쏙 골라먹는 우리 강아지 ^-^ 

누굴 닮아 이렇게 까탈스러운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엄마는 너가 약먹고 건강해지기만을 바란단다 (ㅠㅠ)



맛은 있고, 사료와 식기가 부딪히는 소리가 무섭긴 무섭고..ㅋㅋㅋㅋㅋ 

좋거나 경계하거나 ㅠㅠ 둘 중 하나만 하라구 초롱아!!!!!



강아지 약 먹이기가 정말 힘들었는데, 펫큐어 Happy To Meat-Love Dog 통조림을 만난 후로는 넘 편해졌어요! 

사실 울 초롱이.. 이 통조림 다 먹고 나서 다른 통조림 줬더니 안먹더라는..ㅋ 참나! 


엄마 닮아서 편식까지 하네요. 정말 어이가없다 ㅎ 



평소랑 동일하게 통조림에 약을 섞어서 주었는데, 오늘 아침 밥 먹기를 거부하더라구요. 

이상하다 이상하다,, 생각했는데. 

통조림을 개봉해 놓은 후 실온에 보관했더니 살짝 상했나봐요. (3일 정도)

통조림이라고 방심했던 거죠 ㅠㅠ 게다가 삐삐네 집은 18층 꼭대기라 집안 온도가 장난이 아니었는데 ^^.. 후.. 



새로운 통조림을 개봉해서 다시 급여하니 너무나 맛있게 먹는.. 울 초롱.. 


똑똑한건지.. 엄마가 미안하기도 하고..ㅋㅋㅋㅋㅋㅋ ㅠㅠ 

꼭 캔 통조림 급여하시는 분들은 남은 캔은 냉장보관 해주세요!!! 혹시모를 변질이나 부패에 방지하기 위해서요 :) 


강아지영양식으로 Happy To Meat-Love Dog 통조림 추천드립니다! 

가루약을 섞어 먹이기도 좋고, 더운 여름이나 기력 보충이 필요할 때 급여하면 더욱 좋을 것 같은 제품입니다 :) 


초롱이가 너무 맛있게 먹어서 추가 구입하러 가야겠어요. ㅎㅎ


이상 삐삐였습니다 :)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뺍새 2018.06.12 02:52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초롱이 사진 보려구~왔는대...삐삐님...큼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