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온갖후기/➪ 반려견 용품

강아지간식 :: 네츄럴비트 돼지귀슬라이스간식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8. 6. 6.
반응형


안녕하세요 ! 잡식성삐삐입니다 :)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강아지 식품은! 강아지들이 환장하고 먹는 간식이죠? 

돼지귀슬라이스 간식으로 네츄럴비트 제품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 


실제로 울 초롱이는 요 간식만 보면 빨리 달라고 난리 난리..ㅋㅋㅋㅋ 

포스팅으로 얼른 소개해드릴게요! ㅎㅎ 




네츄럴비트 돼지귀슬라이스간식


✔ 용량 : 80 g 

✔ 형태 : 건조고형

✔ 원산지 : 국내산

✔ 판매원 : 차차베리





국내산 돼지귀 만을 엄선하여 제조하였다는 네츄럴비트 돼지귀 소프트 슬라이스! 

급여하기 좋은 크기로 잘라져 있고 지퍼백 형식으로 포장되어 있어서 보관에도 용이해서 좋았어요 ㅎㅎ 



부드러운 소프트 타입의 제품이라고 소개되어 있네요! ㅎㅎ 

1일 급여량도 안내되어 있어 초보견주님들에게도 더욱 좋은 강아지간식이 아닐까 싶어요! 



제품 하단에는 제조일자와 유통기한이 적혀있으니 더욱 안심하고 급여하세요! ㅎㅎ 



돼지귀 슬라이스의 효능에 대해 설명드릴게요. 


돼지귀 슬라이스는 콜라겐과 담백질 함량이 높고 동시에 지방 함량이 적어 영양간식으로 손꼽히는 제품입니다! 

윤기나는 피부와 모질 개선에 도움을 주며 다이어트 식으로도 사랑받는 제품이라고 하네요 ㅎㅎ 



전체적으로 반들반들하게 윤기나는 제품으로, 강아지들이 정말 좋아하는 간식 중 하나라고 하네요! 

가까운 펫샵과 동물병원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당! ㅎㅎ 



목욕 후 삐진 우리 초롱이를 돼지귀슬라이스 간식으로 불러보겠습니다..ㅋㅋㅋㅋ 



금새 다가와 냄새 맡는 울 애기! ㅎㅎ 

목욕 후에도 이렇게 꼬질꼬질하다니ㅠㅠㅋㅋ



사진 그만찍고 내놔라! 하는 표정이죠? ㅋㅋㅋ 

겁이 많아서 새로운 간식에 적응하려면 냄새를 몇 번 맡아야 적응하는 애기인데, 네츄럴비트 제품은 덥석 물더라구요! ㅋㅋ 



정신없이 뜯어먹는 초롱이..ㅋㅋㅋ 

다른 소형견들은 돼지귀슬라이스 생각보다 오래 먹던데, 울 초롱이는 몇번 씹더니 끝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발로 잡고 정신없이 뜯어먹는 초롱이, 넘 귀엽죠? 



엄마가 가까이 가도 간식먹는다고 도망가지도 않고~ㅋㅋㅋ 

아구 그렇게 맛있어? ㅎㅎㅎㅎ 



간식 하나 먹는데 왜이렇게 요란스러운지 ㅠㅠㅋㅋ

우리 애기가 환장하며 먹는 간식.. ㅎㅎ 



다 먹고 사진찍자고 부르니 모른척 하는 초롱이. ㅋㅋㅋㅋㅋㅋㅋ 

간식 하나 더 줘야 쳐다봐줄거니? ㅠㅠ 



너무 좋아하는 간식인데 금방 다 먹어버릴까봐 아껴먹는 중이에요 ㅎㅎㅎ 

정말 칭찬할 때만! 진짜 착할 때만 주는 간식!!ㅋㅋㅋ 


네츄럴비트 돼지귀슬라이스간식,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고 먹기 좋은 크기로 잘려 있어 더욱 주기 좋아요! 

또한 남은 제품은 보관하기도 편하니 더욱 좋았어요. ㅎㅎ 


이상 삐삐였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