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OOD

용인 명지대 맛집 :: 브롱스 용인명지대점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8. 6.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용인 명지대 맛집으로 브롱스 용인명지대점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맛있는 맥주와 피자를 함께 즐길 수 있다는 역북동 맛집, 삐삐가 다녀와봤습니다 :)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ㅎㅎ 




브롱스 용인명지대점


✔ 경기 용인시 처인구 명지로40번길 16

                         역북동 749 파스텔시티 203호

✔ 031-336-2030

✔ 매일 17:00 ~ 02:00





수제맥주의 대중화를 이룬다는 문구와 함께 날씨 좋은 날 창문 활짝 열고 영업중인 브롱스! 

우미린 센트럴파크 옆쪽, 역삼동 주민센터 뒷쪽(?)에 위치한 브롱스 명지대점입니다! 



반반피자부터 맛있는 핫윙까지~ 다양한 안주와 맛있는 맥주가 준비되어 있는 이곳! 

얼른 올라가보겠습니다 ㅎㅎㅎㅎ 



신축건물이라 깔끔했던 브롱스! 

2층으로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오시면 오른쪽에 위치해있습니다!! 



대학교 앞이라 그런지 테이블이 많이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커플들이 와도 좋고, 단체로 모임하기에도 좋았던 공간! 



깔끔하면서 모던한 인테리어가 보기 좋죠? ㅎㅎ 

수제맥주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니 더욱 기대가 큰 이 곳!



브롱스는 양조장에서 직배송 받아 신선함을 유지한다고 하더라구용! 

그래서 그런지 이른 시간이었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맥주를 즐기시더라는ㅎㅎ 



먼저 브롱스의 음식 메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피자가 주 메뉴인데요!! ㅎㅎ 



조각으로도 판매하고 있어서 맛보고 싶은 피자로 골라서 주문할 수도 있어요! 

페퍼로니부터 삐삐가 좋아하는 쉬림브 피자까지! 

한판에 18인치로 배부르게 즐기실 수 있습니당 :) 

핫윙을 좋아하는 삐삐이지만, 이 날은 고르곤졸라와 하우스푸드를 주문했어요! 



수제맥주가 이렇게나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답니다! 

브롱스에서는 Happy Hour를 진행하고 있어서, 오후 5시 ~ 7시 사이에 방문하시면 수제 맥주를 2,500원에 맛보실 수 있답니당 ㅎㅎ 



맥주 종류마다 무게감, 향, 쓴맛 그리고 알콜도수가 표시되어 있어서 고르는데 더욱 편리했어요. 

저는 과일향을 생각해서 바이스를, 불독은 높은 도수를 선호해서 바이스복비어를 주문했답니다 :) 



제주맥주로 제주 위트 에일도 준비되어 있었어요. 

브롱스만의 수제맥주들이 이렇게나 다양하게, 저렴한 가격으로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ㅎㅎ 



기본적인 냅킨과 수저는 테이블에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ㅎㅎ 



주문을 하면 친절한 직원분들이 바로 신선한 상태의 맥주를 준비해주십니다! ㅎㅎ 



왼쪽의 주황빛이 도는 맥주가 바이스복비어, 우측의 노란빛이 도는 맥주가 바이스 입니다 :) 

맥주 잔의 브롱스 만의 로고가 넘 귀엽죠? ㅎㅎ 



이번주에도 이것저것 고생한 삐삐와 불독! 건배! ㅎㅎ 

한 주의 마무리를 브롱스 수제맥주와 함께 하니 더욱 기분 좋은것 ㅎㅎ 



먼저 준비된 하우스 푸드입니다! 

하우스 푸드는 소세지와 감자튀김, 그리고 마늘빵이 나오는 구성이었어요 ㅎㅎ 



오븐에 구워 기름기는 쫙 빠져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소세지! ㅎㅎ 

거기다 맛있는 감자튀김 ㅎㅎㅎㅎ 정말 맥주가 술술 들어가지 않겠습니까 



케챱과 머스타드 소스를 기본으로 주시고, 양파 절임(?)이 피클처럼 소세지와 함께 곁들여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칼로 슥슥 잘라 본 소세지 단면입니당 

촉촉한 육즙, 육안으로도 확인가능하시죠? ㅎㅎ 



케챱을 찍어 먹으니 짭짤한 것이 아주 맛있습니당 . ㅎㅎ



시원한 맥주와 함께 먹으니 넘나 맛있는 것!



마늘빵이에요. 

달달한 소스와 부드러운 빵이 정말 맛있더라구요! ^^b 



부드러운 마늘빵 ㅎㅎ 

맥주랑 넘 맛있었어요. 



그리고 맥주를 시원하게 마시면서 기다리니 곧이어 고르곤졸라 피자가 나왔습니다. ㅎㅎ 

위에 솔솔 뿌려진 파슬리가 너무 맛있어보이죠? 



고소한 치즈가 아주 맛있더라구요! 

거기다 같이 주신 꿀에 찍어 먹으니 더욱 맛있었어용 ㅎㅎ 



단걸 싫어하시는 분들은 꿀 안찍고 그냥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전 달달한 것을 좋아하니 꿀을 듬뿍 찍어서 먹었지용 ㅎㅎ~~



고르곤졸라와 하우스푸드를 함께 먹으니 든!든! ㅎㅎ 

시원한 맥주와 함께 여름에 먹으니 넘 좋았어요. 



단체석도 준비되어 있으니 학회 모임이나 과 모임을 하기에도 좋아보였어요 ㅎㅎ 

브롱스 용인명지대점, 용인 명지대 맛집으로 삐삐가 추천드립니다 :) 


이상 삐삐였습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