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온갖후기/➪ 기타

스타벅스 2018 여름 프리퀀시 :: 마이 홀리데이 매트 블루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8. 6.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다들, 피크닉 좋아하시나요?! 


사실 삐삐는 피크닉이라고 하면, 더운 여름 날씨와 벌레들밖에 생각나지 않는답니다. ^^;; 


그치만 얼마전 울 초롱이와 애견운동장에 외출 다녀온 후, 돗자리가 필요하겠구나! 생각했지요. 


다이소에서 저렴한 제품 구매하려고 하다가, 스타벅스 여름 프리퀀시로 돗자리를 증정하는 행사가 생각나서 커피 한잔 더 사먹고 교환해왔어요!! ㅎㅎ


얼마 남지 않았지만, 수령해온 후기 작성합니다 :) 





마이 홀리데이 매트 


✔ 색상 : 블루, 옐로우

✔ 사이즈 : 1450*1450

✔ 프리퀀시 적립기간 : 2018년 05월 01일 ~ 06월 25일 (사은품 수령 : 07월 02일까지~!)





집 근처 스타벅스에는 재고가 없어서 보정동까지 가서 수령했어요! 

스타벅스 어플로 실시간 재고 확인 가능하더라구요~ ㅎㅎ 



집에 와서 얼른 뜯어봤습니당 ㅎㅎ 

생각보다 불량 교환이 많더라구요. 



뒷면에는 스타벅스 문구만 깔끔하게! ㅎㅎ 

매트 보관함이 따로 있는게 참 편리하고 좋은 것 같아요! 



이렇게 걸수있는 고리가 있어서~ 개모차나 손목에 걸수도 있어 편하구요! ㅎㅎ

지퍼도 큼직해서 사용에 더욱 편리해보이네용! 



꺼내보니 블루 색상의 매트가 절 반겨주네요 +_+ 


빳빳한 재질의 매트라 더욱 좋았어요~ 



크기는 1450*1450 으로, 눕기에는 애매하지만 성인 두명이 앉아 여유를 즐기기엔 넉넉한 사이즈에요~ ㅎㅎ 

테두리가 주황색으로 처리된 것이 조금 아쉽지만.. 흑흑 



중간중간 음료 사진들도 있어서 넘 귀여웠어요. ㅋㅋ 

수영복을 입은 강아지.. 울 초롱이도 얼른 건강해져서 수영할 수 있으면 좋겠다 흑흑 



매트를 깔고 검수하려고 하자마자 울 초롱이, 엄마가 새로운 물건을 꺼내서 그런지 킁킁대고 탐색하기 시작! 

초롱아 너랑 같이 사용할거야~~~ㅋㅋㅋ 



갸우뚱? 엄마가 사진 찍는 소리에 뭐가 그렇게 궁금한지! 

호기심이 정말 많은 초롱이 ㅎㅎ 



냄새 맡기가 다 끝난 초롱이! 

방수가 되는 재질이라 그런지 미끄러워하진 않더라구요~ 



얼른 만져달라고 털썩..ㅋㅋㅋㅋ 

다음에 놀러갈 때 들고가면 좋을 것 같아서 두근두근! 

5 kg 강아지 한마리와 제가 앉아있는데도 여유 있죠? ㅎㅎ



뒷면은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물이나 이물질이 묻어도 툭툭! 털고 사용할 수 있을 제품이라 좋아용 ㅎㅎ 완전 만족! 



언제 또 놀러갈거야? 갸우뚱? 하는 울 초롱이 ㅎㅎ 

프리퀀시 매트라서 별로 기대 안하고 받았는데, 생각보다 퀄리티가 좋아요! 


한가지 단점이라면 조금 무겁다는 점?? ㅎㅎ;; 

그치만 삐삐는 만족합니당! 


이상 삐삐였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