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온갖후기/➪ 반려견 용품

애견수제간식 :: 같이먹개 카우불리스틱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8. 6.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제품은 애견수제간식인데요! 

반려견을 키우는 가정이 많아지면서 반려견의 건강까지도 신경쓰는 분들이 많이 늘었죠! 


매일매일 빼놓을 수 없는 간식. 얼마나 신경써서 급여하시나요?! 

최근 애견간식에 비위생, 표백제 사용등의 이슈로 많은 분들이 수제간식을 찾으시는 걸로 압니다.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애견수제간식인 같이먹개의 카우불리스틱입니다!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 




같이먹개 카우불리스틱


✔ 구분 : 소형 / 중형 / 대형

✔ 가격 : 2,000원

✔ 형태 : 애완용 육포

✔ 원재료 : 한우근육

✔ 원산지 : 국내산

✔ 구매 주소 : http://smartstore.naver.com/petcure/products/2970457683




사진에서 보시는 것 처럼 같이먹개 카우불리스틱은 사이즈별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개별 포장 되어 있어 급여하기 좋았어요 :) 



귀여운 강아지 캐릭터가 꼬리를 흔들며 반겨주네요 :) 


불리스틱이 강아지에게 좋은 간식이라는건 익히 알고 있었어요. 

지방이 적고 단백질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서 영양 가득한 간식일 뿐만 아니라, 다른 간식들보다 오래 씹을 수 있어 스트레스해소, 플라그제거에도 좋은 간식이죠! 


그치만 초롱이에게 그 좋다는 불리스틱을 사서 급여해봤지만, 냄새만 맡을 뿐 입도 안대더라구요ㅠㅠ 



사이즈가 S/M/L으로 나누어져있고 저렴한 가격에 국산제조라 선택한 같이먹개 카우불리스틱은! 

초롱이가 뜯기도 전부터 반응을 보인 불리스틱입니다 +_+ 



아직 뜯지도 않았는데 군침을 ..ㅋㅋㅋ 

초롱아 기다려~ 엄마 사진찍고 해야해~ ㅋㅋㅋ 



냄새부터 맡는 울 강아지입니다. 

다른 메이커 불리스틱은 냄새만 맡고는 저 멀리 떨어져나갔는데.. ㅠㅠ



먹고 싶어서 엎드렸다가, 엄마 한번 쳐다봤다가~ ㅋㅋㅋ 

냄새도 한번 더 맡구 ㅎㅎ 얼른 먹게 해주세요~~~ 하는 눈빛을 보냅니당 ㅎㅎ;; 



겁이 많은 초롱이는 먹으라고 해도 일단 겁부터 먹고 봅니다 ㅠㅠ 

괜찮아 초롱아, 니꺼야 니꺼~~ ㅋㅋㅋ 



다른 제품들은 입도 안대서 엄청 속상했는데, 같이먹개 카우불리스틱은 발로 탁! 잡고는 아그작아그작ㅋㅋㅋ 

얼마나 맛있게 먹던지 :) 엄마미소가 절로 지어지는.. ㅎㅎ



잘 안씹어지는지 양 발로 잡고 먹어요! 

외출 전에 애견수제간식으로 같이먹개 카우불리스틱 하나 던져주고 나가면 정신없이 먹는답니다 :) 

분리불안훈련으로도 유용하게 사용했어요. 

아무래도 오래 씹을 수 있어 간식에 집중하고, 스트레스 해소도 되는지 엄청 좋아하더라구요. 



간식카트에서 같이먹개 카우불리스틱 꺼내기만 하면 벌써 웃으면서 다가온답니다.. ㅋㅋㅋㅋ 

초롱아~ 엄마 다 먹고 나면 또 사줄게~~ ㅋㅋㅋ 



정신없이 먹는 초롱이 모습! 

무슨맛인지 궁금해져서 삐삐도 냄새 한번 맡아봤습니다 킁킁.. ㅋㅋㅋ 



삐삐도 맛이 궁금해지는 같이먹개 카우불리스틱! 

애견수제간식으로 초롱이도 좋고, 저도 마음이 흐-뭇해지는 간식이었어용 :) 



맛있는 간식먹고 나면 항상 이렇게 환하게 웃어주는 초롱이랍니당. ㅋㅋ 

초롱아 :) 앞으로 더욱 맛있는 간식 엄마가 맛보게 해줄게 ㅎㅎㅎ 


이상 삐삐였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