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온갖후기/➪ 생활용품

음식냄새 제거에 좋은 :: 양키캔들 발삼앤시더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8. 7.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제가 오늘 완전 제 취향인 캔들을 찾아서 헐레벌떡 포스팅합니다. ㅎㅅㅎ 

제가 소개해드릴 캔들은 발삼앤시더인데요~! 


솔잎향이 강한 발삼앤시더는 호불호가 갈리는 제품으로 유명하더라구요. 

숲속에 와있는 것 같은 발향이라 좋았던 발삼앤시더!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 




발삼앤시더 


가격 : 10,500원 (소) 

설명 : 발삼, 아로마틱 시더우드, 쥬니퍼 베리의 퓨어 에센셜 오일 블랜딩





발삼앤시더가 그렇게 호불호가 갈리는 캔들향이라고 해서, 일부러 작은 용량의 캔들을 구매했어요~! 

스몰자를 샀는데도 발향이 세더라구요. 

캔들에 붙어있는 사진이 벌써 숲속에 온 것 같죠?? ㅎㅎ 



제조일자는 17년 11월입니다! 

양키캔들 자 캔들에는 세 가지 용량이 있는 것, 다들 아시죠?? 

라지자가 가장 대중적인데 시향하지 못하고 구매했기 때문에 작은 사이즈로 구매했어용 ㅎㅎ 



양키캔들이 적혀있는 뚜껑 확인하세용 ㅎㅅㅎ 

떨어뜨리면 아작 나버리니,, 조심하시길,, ㅎ



진한 초록색의 캔들이 벌써 숲속에 온 것 같죠? ㅎㅎ 

저는 워머로 사용할 거기때문에 따로 심지 관리는 하지 않을 겁니다~! 



스몰자라 워머에 올리니 넘 귀엽죠 ㅋㅋㅋㅋ 

스몰자로 태워보고 향이 넘나 삐삐 취향이라 라지자 바로 주문했어요. 

근데 발삼앤시더가 라지자가 잘 없더라구요 (ㅠㅠ) 어쩔수 없이 미듐자로.. 흑흑.. 

매장에서도 물어보고 찾아보니 단종된 제품이라고 하더라구요. 흑흑



이렇게 제 취향인데 왜 단종시키신거죠 흑흑 

특히 발삼앤시더는 실내 음식 냄새 제거에 참 좋더라구요. 

환기를 잘 할 수 없는 가정집에서 사용하면 좋을 것 같았어요. 


심지를 태우는 것 보다 워머로 사용하는 것이 더욱 좋았던 발삼앤시더에요~ 


이상 삐삐였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