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OOD

용인아구찜 :: 보라동아구찜 홍도해물탕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8. 7.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식당은 용인아구찜으로 유명한 홍도해물탕인데요!! 


얼마전 건물 리모델링 및 신축이 끝나 다시 영업을 재개했다는 소식을 듣고 삐삐가 얼른 다녀왔습니당 :) 


그럼,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홍도해물탕


✔ 경기 용인시 기흥구 민속촌로11번길 7

                                보라동 394

✔ 031-285-6337

✔ 월요일 휴무 





홍도해물탕은 보라동성당 옆쪽에 위치해있습니다~! 

쉽게 설명드리자면 맥도날드와 하갈동 복권(로또)집 맞은편 골목 안쪽이 되겠네요 ㅎㅎ



신축 건물이라 참 깔끔하죠잉?? 

2층에 홍도해물탕이 위치해있고, 이전 건물보다 훨씬 깔끔하고 깨끗해 쾌적한 환경이었어요 ㅎㅎ 



건물 1층에 주차장이 넓게 준비되어 있어서 주차에도 문제 없답니다!! 

주차 관리하시는 분이 따로 있으셔서 주차에도 큰 무리가 없었어요 ㅎㅎ 



몰랐는데 홍도해물탕이 용인아구찜, 맛집으로 tv에도 방영되었었네요!! 

정말 보라동, 민속촌 숨은 맛집다워요 bb 



엘리베이터를 타고 2층으로 올라오시면 됩니당! 

내부 모습입니다~! 

회식이나 가족 모임 장소로도 참 좋아보여요. 



가장 궁금해하실 메뉴판입니다~! 

낙지찜, 아구찜, 해물찜 등의 메인 메뉴도 준비되어 있고, 냉면, 바지락칼국수 등의 식사메뉴도 준비되어 있네요! 

선택의 폭이 넓어서 참 좋은 것 같습니다. 


삐삐는 아구찜 2인분, 소를 주문했습니다!! 



아구찜을 기다리는 삐삐의 모습.. ㅎㅎㅎ 

넘 배고프단 말이에욧~! 헤헤 



밑반찬과 아구찜이 나온 모습입니다~!!! ㅎㅎ 

정말 푸짐한 한상이죠?? ㅎㅎㅎ 

보라동아구찜 맛집인 홍도해물탕의 음식을 구경해보시죠~!! 



기본찬이에요~ 

김치가 맛있다고 불독이 아주 잘 먹었지용 !! 



초장에 찍어서 먹으면 다른 술안주 필요 없지요? ㅋㅋㅋ 

밑반찬이 든든해서 밥 생각이 절로 나더라구요~!! 



부추전과 샐러드까지~~!! 

전은 따뜻해서 계속 손이 가구, 샐러드는 아삭아삭해 아구찜과 잘 어울렸어요!! 



메인 메뉴인 아구찜입니다!! 

빨간 양념이 넘 먹음직스럽죠? 크크 



위에 뿌려진 검은 깨가 더욱 식욕을 자극하네요 +_+ 

콩나물도 넘 아삭아삭하고 양념이 잘 베어있어 맛이 좋았어요~! 



살이 통통한 아구! 

아구찜 잘 못하는 집 가면 양념과 식재료가 따로 놀아 간도 맞지 않고 맛이 밍숭맹숭한데, 홍도해물탕의 아구찜은 참 맛있더라구요~~ 



흰 생선살이 참 먹음직스러워보이죠? 

빨간 양념과 잘 어울리는 아구! 



살짝 흔들렸지만 통통하고 쫄깃한 아구찜 보고가세요.. 크크 

하얀 밥과도 잘 어울리지만 이 양념에 볶음밥 해먹어도 참 맛있을 것 같아요. 



양념을 듬뿍 묻혀서 콩나물을 먹으면! 

아삭아삭하면서도 매운맛을 중화시켜줘서 자꾸 손이 가요. ㅎㅎㅎ 



삐삐와 불독이 먹기에는 소자는 조금 부족했지만, 볶음밥까지 먹으면 딱 맞을 양이었어요~! 

용인아구찜, 보라동아구찜으로 유명한 홍도해물탕의 아구찜을 먹어보니 참 맛이 좋았어요 *^^* 


민속촌이나 보라동에서 맛집을 찾으신다면 홍도해물탕 방문해보세요~!! ㅎㅎ 


이상 삐삐였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