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화장품

지인 선물으로 추천 :: 데메테르 퍼퓸 드 핸드크림 세트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8. 10.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얼마 전, 친구들에게 남자친구를 소개하는 자리를 가졌었는데요! 


빈손으로 만나긴 뭐하고 ㅎㅎ;; 첫 만남에 가장 친한 친구들에게 작은 선물을 해주고 싶다는 불독의 말을 듣고는 어떤게 괜찮을까 찾아보게 되었어요. 


부담스럽지 않으면서 성의표시는 할 수 있는 선물이 어떤게 있을까 고민하던 도중, 눈에 들어온 데메테르 퍼퓸 드 핸드크림 세트~!! 


패키지도 예쁘고 실용적이니 좋은 선물이 아닐까 싶어서 선택하게 되었답니다 ^0^ 


포스팅으로 소개해드릴게요 ~!! 




데메테르 퍼퓸 드 핸드크림 세트


✔ 가격 : 15,100원 (인터넷 최저가 기준)

✔ 구성 : 30 ml 핸드크림 * 6종





대리석 느낌의 포장 패키지가 너무나 고급지죠?? 

이후 찾아보니 요 데메테르 핸드크림 세트가 한정판매였더라구요 ㅎㅎ

아직도 인터넷에서는 판매하고 있으니 쉽게 구하실 수 있을거에요. 



30ml 핸드크림 6종으로 구성되어 있는 핸드크림 세트에요. 

데메테르 핸드크림은 실리콘, 벤조페논, CMIT, 파라벤이 들어있지 않은 건강한 핸드크림으로 유명하다 하네요. 

향이 강하고 좋은 핸드크림들은 성분이 좋지 않을거란 생각이 있었는데 삐삐의 오해였네요 ㅎㅎ 



선물용이니 조심조심 살짝 뜯어봤어요! 

친구들은 삐삐가 블로그 하는줄 아니까 아마 이 포스팅을 보더라도 기분나빠 하지 않을 것이 분명 *^^*



왼쪽부터 핑크 그레이프프룻, 피치&애프리콧, 화이트 머스크, 아이스랜딕 오로라, 크리스탈 로즈, 스위트베이비에요. 

데메테르의 베스트 향기들로만 구성되어 있다고 하니 일단 믿고 구매했어요!!! 

핸드크림 향이 호불호가 갈리는 향이 많은데 베스트 향기들로만 구성되어 있고, 30ml의 미니어처로 구성되어 있어 더욱 좋았어요. 



가장 로맨틱하고 사랑스러운 프루티 플로럴 스윗베이비의 향이라고 설명되어 있네요. 

큐피트의 향기라니 어떤 향기일지 넘나 궁금한것 !! ㅎㅎㅎ 



촉촉하게 스며드는 텍스처에 끈적임은 없다고 적혀있네요. 

손에 땀이 많은 삐삐는 끈적거리는 핸드크림은 딱 질색이거든요 ㅠ_ㅠ 



요 제품은 미국 데메테르 프래그런스 라이브러리 본사랑 기술 제휴로 만든 제품이라고 해요! 

데메테르 핸드크림이 유명한줄은 알았지만 이렇게 30 ml의 미니어처 핸드크림 6종을 만날 수 있는 패키지는 요 기프트 세트밖에 없는 것 같네요! 



지인 선물로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으로 기분 좋은 향기를 선물하고 싶을 때 ! 

데메테르 핸드크림 세트 추천합니다 :) 


선물 받은 친구도 너무나 좋아해주었고 선물한 삐삐 커플도 기분 좋고! 

큰 선물은 아니지만 넘 좋아해줘서 더욱 좋았던 선물이 아닐까 싶어요 ㅎ_ㅎ 


이상 삐삐였습니다 ~!!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