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OOD

배방 고기집 삼겹살이 맛있는 :: 킨포크가든 배방점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8. 8.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넘~~ 더운 날씨에 지쳐만 가는 요즘, 저녁도 하기 싫고 매번 외식에 배달음식 연속이에요 ㅠㅠ 


그러던 도중 정말 맛있는 배방 고기집을 알게 되어서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킨포크가든이라는 체인점인데요! 


아직 경기, 서울쪽에는 없고 천안, 아산 쪽에 많이 있는 체인점이더라구요 ㅎ_ㅎ 

그중에서도 삐삐는 배방점에 다녀왔는데요! 


아산 맛집으로 유명한 킨포크가든 배방점!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 




킨포크가든 배방점


✔ 충남 아산시 배방읍 배방로13번길 29

                         공수리 1619 1층

✔ 041-532-3392

✔ 평일 16:00 ~ 24:00 / 주말 11:00 ~ 24:00





킨포크가든은 전용주차장이 건물 뒷편에 준비되어 있어서 주차에는 걱정 없었어요! 

이날 얼마나 더웠는지 ㅠㅠ 걷는데 땀이 삐질삐질.. 체력이 방전되는게 느껴지더라구요 

체력 보충에는 당연히 고기죠 고기!! ㅎㅎㅎㅎ 



처음에는 고기집이 아닌 카페나 베이커리인줄 알았어요! 

배방먹자골목은 신축 건물들이 많아서 그런지 신도시 느낌도 나고 건물들이 깔끔하고 분위기가 전반적으로 좋았어요~!! 



영업시간입니다~!! 평일은 오후 4시부터 ~ 12시까지 운영하고, 주말은 좀 더 이른 12시부터 운영하네요! 

실내는 금연, 애견 동반 금지! 외부 음식 반입 금지네요!! 



배방 삼겹살 맛집인데 내부 인테리어는 정말 고급지죠? 

모던하면서도 분위기 있는 내부 모습에 깜짝 놀랐어요~!!! 


가장 중요한 메뉴입니다~!! 

삼겹살과 목살이 가장 잘 나가는 메뉴이구요! 한우 등심과 육회도 준비되어 있네요!! ㅎㅎ 

직원에게 추천받은 메뉴는 투쁠 삼겹살인데요! 투쁠 삼겹살 1인분과 멜팅 목살 1인분해서 총 2인분 주문했어요! 



킨포크가든에서는 헛개열매차를 준비해주더라구요! 

술 마시면서 헛개열매차 마시면 얼마나 좋게요? ㅋㅋㅋ 

그치만 운전을 해야하는 관계로 술은 아쉽지만 다음 기회에! 



바로 준비된 투뿔 삼겹살과 멜팅목살이에요! 

멜팅목살은 도토리를 먹고 자란 풍미가 좋은 흑돼지목살이라고 하네요! 

삼겹살은 칼집이 들어가있어 더욱 맛있게 굽히겠어요 +_+ 



달궈진 불판에 삼겹살과 목살을 올린 모습입니다! 

선홍빛을 띄는 고기가 정말 먹음직스럽죠? ㅎㅎ 

소금 간이 과하지 않아서 더욱 좋았어요. 요새 생삼겹살 맛집이라고 해서 가보면 굵은 소금을 엄청 뿌려 간이 강해 맛을 못느끼는 경우가 대다수더라구요. 



밑반찬까지 준비된 한상 모습입니다! 

쌈채소부터 정말 다양하죠? 정갈한 한상을 좀 더 들여다볼까요? ㅎㅎ 



맛있게 굽힌 고기와 함께 곁들여 먹으면 좋을 파채, 부추무침, 묵은지, 쌈채소, 그리고 마카로니 콘 샐러드입니다! 

돼지고기랑 부추가 정말 궁합이 잘 맞더라구요! 그래서 전 항상 부추를 함께 익혀 먹는 편이에요 :) 



불독이 특히 좋아하는 마카로니 샐러드 +_+ 

과하지 않아 자꾸 손이가는 반찬이었어요. 



삐삐가 너무 좋아했던 기본으로 준비해주시는 양념들이에요!! 

삐삐는 삼겹살+생 와사비 조합을 완전 사랑하는데요 ♡ 킨포크가든에서 와사비를 기본으로 준비해주셔서 넘나 좋았던 것! ㅎㅎ 



위부터 명이나물, 파김치, 무, 고추피클이에요! 

개인적으로 고기가 살~짝 느끼해질 때 쯤, 무를 먹으니 입이 깔끔해져서 좋았어요! 



기본 반찬을 구경하는 동안 불판에서 지글지글 고기가 맛있게 익어가고 있습니당! 

직원이 불조절이나 고기 익는 것을 확인하고 다~ 구워주는 킨포크가든이라 따로 고기 구울 필요 없어서 넘 좋았어요! 



고기를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주십니당! 

자로 잰 것 처럼 딱딱 일정한 크기로 썰어주시더라구요..ㅋㅋ 요새 고기집에서 일하려면 고기 굽는 기술도 있어야 할듯 ㅠㅠ 



먹기 좋은 한 입 크기로 손질된 삼겹살! 

지방과 살코기가 어느쪽이 과하지도 않고 적절하게 균형을 이룬 모습! 



멜팅 목살까지 손질해 불판에 올린 모습입니당! 

배방 삼겹살 맛집으로 유명한 이유를 알 것 같네요!! 

고기에 육즙이 가득해보이고, 고기 식감이 넘나 궁금해지는 순간! 



코팅불판 위에서 익어가는 고기가 군침돌게 하네요 +_+ 

기름기는 쪽 빠지고 겉면은 더욱 바삭하게 익어가는!! 킨포크가든 배방점의 삼겹살과 목살 ㅎㅎㅎ 



자주 뒤집지 않았는데도 타지 않고 노릇노릇 잘 익은 모습! 

기름기는 빠졌는데 육즙은 가둬서 더욱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에요. 



고기가 다 익어갈 때 쯤, 통마늘과 부추무침을 올렸어요! 

슬라이스 마늘이 아니라 마늘 덕후인 삐삐는 입이 귀에 걸렸지용~~ㅋㅋㅋ 

부추무침도 살짝 익혀 먹으면 그 향이 입안 가득 퍼져서 더욱 행복 ^3^ 



처음부터 끝까지 다 ~ 구워주셔서 손에 기름 튈 일 없고 고기 냄새 밸 걱정 없어서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었어요! 

이제 맛있게 익은 고기를 맛볼 차례입니다!! 



상추쌈에 고기 두점, 그리고 쌈장까지 올리면 맛있는 한 쌈 완성!

입안 가득 쌈을 넣으면 고기의 육즙과 고소함이 퍼지는데 정말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와사비를 살짝 올려 삼겹살과 먹으면 느끼함은 싹~ 가시고 고기의 고소함은 더욱 올려주지요! 

부추무침은 고기 기름에 살짝 익은 상태에서 고기에 싸먹으면 부추 향이 가득 퍼지며 더욱 풍부한 맛이 일품이지용! 



요새 고기집에서 핫하다는 명이나물에도 고기를 싸먹구요! 

묵은지와 쌈장을 함께 곁들여 고기를 먹었더니 질리지 않고 다양한 맛을 즐기며 먹을 수 있답니다 :) 



노릇노릇하게 익은 삼겹살 +_+ 

점심을 늦게 먹은 탓에 배가 불러 고기 추가를 못해서 넘 아쉬웠어요 (ㅠㅠ)



조금 남은 고기를 냉면과 함께 먹으려고 비빔냉면을 주문했어요! 

새콤달콤한 비빔냉면의 양념과 고기가 얼마나 잘 어울릴지 벌써 기대되네요! 



시원한 육수도 함께 준비해주셨어요! 

따로 식초로 간을 안해도 맛있었다는 :) 



양념이 고루고루 섞이게 마구 비벼주세용!!!

항상 GIF 파일 만들때마다 생각하는데 삐삐네커플은 참 이런거 못비벼요 ㅠㅠㅠㅋㅋㅋㅋ



새콤달콤한 양념에 고기를 싸서 먹으면 더욱 맛있는! 

냉면에 고기가 빠지면 섭섭하지용ㅋㅋㅋ!! 



배방 고기집으로 추천드리고 싶은 킨포크가든 배방점이었어요! 

내부 인테리어가 고급지고 분위기 있어 가족 외식장소, 데이트 장소로도 좋아보였구요! 


고기를 다~ 구워 주신다는 점이 삐삐한테는 엄청 큰 장점으로 다가왔네요 ^0^ 



노릇노릇 육즙 가득한 고소~한 삼겹살과 목살을 맛보고 싶다면 아산 맛집으로 킨포크가든 배방점!! 완전 추천합니당!!! :) 


삐삐가 먹어본 삼겹살 중에서 가장 맛있었어요. ㅋㅋ 고소한 맛이 일품이니 꼬옥 부추와 함께 드셔보세요 :) 


이상 삐삐였습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