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OOD

야탑 맛집, 야탑 외식 장소로 추천! :: 맛있는초밥집 야탑점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8. 8.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요새 날씨가 너~무 더워서 지친 나머지 입맛이 별로 없는 삐삐에요. 

입맛이 없어도 막상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 행복한 저는 어쩔수 없는 행복한 돼지인가봐요 하핫!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식당은 야탑 맛집인 맛있는초밥집 야탑점인데요! 

불을 쓰는 국물요리, 구이요리 등은 생각만해도 땀이 뻘뻘 나는데 ㅠㅠ;; 


초밥은 시원하게 먹을 수 있는 메뉴 중 하나이죠! ㅎ_ㅎ 


더운 날씨에 시원한 메밀소바와 함께 먹고 온 맛있는초밥집 야탑점의 초밥!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0^!! 




맛있는초밥집 야탑점


✔ 경기 성남시 분당구 양현로310번길 25

                        야탑동 353-3 뉴시티빌딩 205호

☎ 031-707-5795

🕑 매일 11:30~22:00 / B.T 15:00~16:30





맛있는초밥집은 식당 이름 그대로~ 맛있는 초밥집으로 유명한 곳이에요! 

야탑 맛집으로 소문난지 오래라 이곳 사람들은 모르는 사람 빼고 다 안다는 이 곳!



야탑 NC백화점 옆 건물이라 찾기도 좋고, 야탑역과 가까이 위치해있어 대중교통을 이용해도 방문하기 좋은 곳에 위치해있어요! 

자차를 가지고 방문하신 분들은 건물 지하주차장이 있으니 주차에도 문제 없답니다 +_+ 

기계식 주차장이라 조금은 생소하고 낯선 풍경이라 당황했어요. ㅎㅎ 

운전이나 주차에 서투신 분들은 인근에 위치한 공영주차장 이용하시면 저렴하고 안전하게 이용하실 수 있답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2층으로 올라가면 맛있는 초밥집이 있습니다! 

주차권은 따로 없어서 할인권이나 도장을 챙길 필요는 없었습니다!! 



영업시간은 11:30 부터 22:00까지이고 21:30이 마지막 주문이에요! 참고하세요 ㅎㅎ 

삐삐가 방문했을 땐 대기 손님이 없어서 바로 입장이 가능했는데, 평소에는 대기표를 나눠주시나봐요! 

정말 야탑 맛집으로 인정할만하죠? ㅎㅎ 



메뉴 포장도 가능한 맛있는초밥집! 

다양한 초밥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었는데, 자세한 메뉴는 조금 있다 다시 보여드릴게요 :) 



내부는 꽤 아담했어요! 

테이블은 2인, 4인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회전율이 빨라 보였고, 혼밥하기에도 좋아보였어요 :) 



곳곳에 사장님의 센스가 돋보이는 요소들이 눈길을 잡더라구요 ㅎㅎ 

초밥 맛집 답게 초밥 관련 만화책부터~ 직접 그리신 애니메이션 캐릭터! 



가장 중요한 메뉴입니다! 

초밥집의 기본 메뉴인 초밥부터~ 덮밥, 롤, 면, 사시미까지! 

폭넓게 선택할 수 있는 메뉴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먼저 초밥류와 덮밥, 롤 메뉴입니다! 

대표적인 초밥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는 모듬초밥부터~ 평소에 쉽게 맛보지 못하는 특별한 초밥이 포함된 스페셜 초밥까지! 



준비되어 있는 메뉴 구성이 마음에 들지 않으시는 분들이라면 단품 초밥을 조합해 나만의 메뉴를 주문하는 것도 나쁘지 않겠네요! 

맛있는초밥집 야탑점에는 친구, 또는 연인과 방문하는 손님들이 많았는데, 그래서 그런지 커플메뉴도 준비되어 있는 모습이에요~



초밥의 밥 때문에 배부르는게 싫다~ 하시는 분들은 별도로 사시미 메뉴도 준비되어 있답니다! 

평일에 만나볼 수 있는 런치메뉴는 학생들뿐만 아니라 직장인들에게도 가성비로 즐길 수 있는 메뉴네요! 



부족한 2%를 채워줄 음료와 주류메뉴입니다! 

사시미와 준마이를 함께 먹으면 참 좋을텐데, 차를 끌고 온 관계로 다음을 기약했답니다 ㅠㅠ 

삐삐는 스페셜초밥 2인을 주문했답니다! 



주문이 들어간지 얼마 지나지 않아 금방 준비된 음식입니다! 

너무 빨리 나와서 깜짝 놀랐어요. ㅋㅋㅋ 

대기손님이 있어도 회전율이 빨라서 많은 분들이 맛있는 초밥 맛볼 수 있겠어요 +_+ 



삐삐가 주문한 메뉴는 스페셜 초밥입니다! 

스테이크초밥, 타코와사비, 장어 초밥까지 맛볼 수 있는 스페셜한 초밥들의 구성이구요! 

우동 또는 모밀을 선택해서 맛볼 수 있는 메뉴 구성이에요. 

삐삐는 더운 날씨에 모밀을 선택했답니다 :) 



가장 기본으로 준비해주신 샐러드입니다! 

샐러드는 1인 1그릇이 아닌 1테이블 당 하나로 서빙해주시더라구요~ 



아삭아삭한 양배추와 드레싱의 조합이 상큼해서~ 중간중간 곁들여 먹으니 느끼하거나 비리지 않고 넘 좋더라구요! 

삐삐는 양상추 샐러드보다 양배추 샐러드가 더 맛있더라구용!!ㅋㅋㅋ 



락교와 초생강은 테이블마다 셀프로 덜어먹는 방식으로 준비되어 있었어요! 

먹고싶은 만큼만 덜어 먹는 게 환경에도 좋고, 식당 입장에서도 좋으니 일석 이조 아니겠어요? ㅎㅎㅎ 



단무지, 초생강, 락교 입니다! 

생강은 성인병예방뿐만 아니라 몸을 따뜻하게 하고 면역력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주니 챙겨먹으면 좋겠죠? ㅎㅎ 



이제 스페셜 초밥을 구경시켜드릴게요! 

딱 보기에도 구성이 가득가득~ 보기만해도 배부르네요 ^0^ 



칼집이 들어가 더욱 맛있어 보이는 흰살초밥부터~ 



부드러운 식감이 일품이었던 아카미 초밥! 

전 맛있는초밥집에서 아카미 초밥을 처음 맛봤는데 살살 녹는 식감에 반해버렸답니다 +_+ 



홀스래디쉬 소스와 날치알, 양파가 조화롭게 올라가 그 맛을 더한 연어 초밥! 

연어 잘못먹으면 정말 비린데 비린 맛 하나 없이 맛있었어요! 


보양음식으로 사랑받는 장어를 초밥으로! 

맛도 좋고 영양도 만점인 장어초밥! 윤기 보이세요? 사르르 녹는 장어 초밥 ㅠㅠ 



스테이크 소스와 잘 어울렸던 스테이크 초밥! 

사실 삐삐는 초밥집에서 육고기가 올라간 초밥 젤 좋아합니다. 참 모순이죠? ㅋㅋㅋㅋ



눅눅하지 않아 더욱 좋았던 타코와사비! 

싱싱해서 더욱 맛있었던 것 같아요 ㅎㅎ 



그리고 삐삐의 사랑을 한 몸에 받은 연어 머리구이! 

처음에 메로인가, 연어인가 헷갈렸는데 먹어보니 연어인것같았어요! 



촉촉한 속살이 자꾸만 젓가락을 가게 만드는.. ㅋㅋㅋ 

요 구이 하나만으로도 배 부르게 식사 할 수 있을 것 같았어요!! 



생새우초밥, 간장새우초밥, 그리고 초새우초밥까지! 

새우 악개인 삐삐는 넘나 행복했던 것.. 8ㅅ8 저렴한 가격에 이렇게 다양한 초밥을 맛있게 맛볼 수 있는 야탑 외식 장소는 맛있는초밥집 야탑 뿐일거에용 ㅎㅎㅎ



그리고 더운 여름 날씨를 물리쳐줄 메밀 소바입니다! 

우동이나 메밀 중에 선택할 수 있는데, 여름에는 역시 메밀이죠~!! 



메밀과 궁합이 좋은 무도 갈아서 올라가 있는 모습! 

삐삐는 무즙을 좋아하는데 조금 더 올라가있었으면 좋았을걸.. 하고 혼자 아쉬워했답니다. ㅋㅋㅋㅋ 



적당히 첨가되어서 자극적이지 않은 파도 시각적인 비주얼을 더하고 국물을 한 층 더 깊게 만들어준답니다. 

김도 팍팍 뿌려져 있어서 좋았어요. 와사비는 살짝만 풀어도 간이 알맞아 좋았다는 :) 



탱글탱글한 소바면의 식감까지 빠지는 것 하나 없이 만족스러웠어요!

초밥이 찬 성질이라 시원한 소바까지 먹으면 너무 그럴려나, 했는데

천만에! 여름에는 환상의 조합이랍니다 :) 



야탑 맛집으로 추천드리고 싶은 맛있는초밥집 야탑점! 

야탑 외식 장소로도 좋고, 데이트 장소로는 더욱 좋은!! 맛있는초밥집 야탑접 추천합니다 :)


이상 삐삐였습니다 ^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