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온갖후기/➪ 반려견 용품

강아지관절영양제 :: 잠보아 굿바이 조인트 페인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8. 8.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다들 강아지 관절 건강, 어떻게 챙겨주고 계신가요? 

초롱이는 슬개골 2기, 3기 정도 진행된 반려견으로 집에서 높은 곳에 뛰어다니지 못하게 계단을 설치하고, 

바닥에서 미끄러지지 않도록 저렴한 제품이지만 매트를 깔아 미끄럼방지를 해주는 등 여러 노력을 하고 있답니다. 


그러나 요런 노력들은 관절을 더 나빠지지 않게 하는 정도지 좋아지게 하는 방법은 아니라는 거 ㅠ_ㅠ 


그래서 삐삐가 찾게 된 건 강아지관절영양제인데요 !! 


사람도 건강이 안좋아지면 영양제부터 찾기 마련이잖아요 ㅎ_ㅎ 그래서 초롱이도 강아지관절영양제를 찾아 먹어봤답니다.


제가 선택한 제품은 잠보아 굿바이 조인트 페인 이라는 제품인데요! 

포스팅으로 만나보시죠 ㅎㅎ!! 




잠보아 굿바이 조인트 페인


✔ 가격 : 29,000원

✔ 용량 : 120 g

✔ 구매링크 : https://smartstore.naver.com/zamboakr/products/2695185029?NaPm=ct%3Djl4fvwpm%7Cci%3Dcheckout%7Ctr%3Dppc%7Ctrx%3D%7Chk%3Da1f294c3d2e55e600fd2fcc707aedc6fd26cc759





잠보아 굿바이 조인트 페인의 모습입니다! 

애견영양제라고 하기에는 너무 고급진 외관 패키지죠? ㅋㅋㅋㅋㅋ 

실 중량은 120g이고 갯수로는 60개인 것 같아요! 



근육 힘을 길러주고, 관절 통증을 완화해주고 손상된 연골을 재생(?)해준다고 영문으로 적혀있네요! 

영어로 먹고 살던 삐삐인데.. 오랜만에 영어 하려니 어색하네요.. 자꾸 자꾸 공부해야 안 까먹나봐요 ㅠ_ㅠ 

굿바이 조인트 페인은 보관도 손쉽게 위쪽은 지퍼백 형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자, 이제 뒷쪽 상세 내용을 들여다볼까요? ㅎ_ㅎ 


관절 염증, 통증 억제 / 근육량 증가 / 손상된 연골 재 건축 


삐삐가 해석한 내용이 얼추 맞았네요 ㅎㅎ!!



3개월 이상부터 급여하라고 명시되어 있고, 성분과 사용 원료에 대해서 상세하게 표시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유전자변형물질이 들어가지 않았다니 좋은 소식이네요 :) 

알레르기가 있는 아이들은 급여 전 원료 확인은 필수인거 아시죠?? ㅎㅎㅎ



수의사와 영양학 전문가들이 연구개발한 제품이라고 해요! 

장기간 복용에도 부작용 없이 급여할 수 있다니 더욱 좋아보이는 +_+ 

저는 요 제품 인터넷으로 구매했는데, 오프라인에서 구매하실 분들은 가까운 올리브영 매장에서 만나보실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인터넷으로 구매하기 전 올리브영 매장에 있는 줄 알았다면 올리브영 가서 살걸 8ㅅ8.. 



급여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체중에 따라 급여하시면 되는데요 ㅎ_ㅎ 5 kg 미만의 아이들은 하루에 2개! 5 kg 이상의 아이들은 4개까지 권장한답니다. 

많이 급여하시면 아이들이 비만해지고 사료 먹기를 거부할 수 있으니 적당량 급여하시는게 가장 중요!!!★



같이 배송받은 책자에요! 

제품에 대한 안내보다는 슬개골 탈구에 대한 정보가 적혀있어서 사진으로 담아왔답니다. 

삐삐는 소형견들에게만 슬개골 탈구가 나타나는 줄 알았는데, 초롱이는 소형견도 아닌데 8ㅅ8... 슬개골 탈구라고 해서 깜짝 놀랐어요 ㅠㅠ 



제품을 개봉해본 모습입니다!! 

뜯자마자 고소하면서도 맛있는 냄새가 솔솔~~ㅋㅋㅋ 초롱이가 자다가 코를 킁킁대면서 벌떡 일어났네요. 

위쪽이 지퍼백으로 되어 있어서 급여한 후 보관도 편하고 부피 차지를 많이 하지 않아 더욱 좋았어요 :) 



갈색을 띄고 있는 굿바이 조인트 페인! 

애견영양제라고 하기에는 넘나 맛있는 냄새.. 8ㅅ8 완전 간식 아니냐며.. ㅋㅋㅋㅋㅋㅋ 



이제 초롱이한테 급여해볼까요?? 

초롱이는 6.6 kg라서 4개까지 급여가 가능하지만, 2개씩 급여하기로 했습니다! 



엄마가 빨리 안주고 사진만 찍으니 약이 올랐는지 몇번이나 깨물었다 놨다하는 초롱이. ㅋㅋㅋㅋ 

초롱아.. 이거 간식 아니고.. 영양제야 영양제...



귀를 힘껏 뒤로 젖히고 몸을 낮추면서 애교 부리고 아주 난리를 피우는 초롱이. ㅋㅋㅋㅋ 

요 냄새가 제 코뿐만 아니라 초롱이 코에도 아주 죽겠나봐요~~~ ㅋㅋㅋㅋ 



너무 약올리면 성격 버리겠다 싶어서 툭 하고 던져줬어요! 

강아지관절 이렇게 손쉽게 관리해도 되는걸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 맛보는 간식이라 냄새도 맡아보고 조심조심 먹는 초롱이 ㅎ_ㅎ 



다먹고 옆에 와서 앉더니 '엄마.. 더 안줘..?'라고 말하는 눈빛..

아니 초롱아.. 엄마 아까 줬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롱이가 이렇게 환장하고 먹는 간식은 또 오랜만이네요. 



맛있게 먹는 모습 동영상으로 담아봤어요 ㅎ_ㅎ 

제 목소리가 참 담고 나니 민망하네요 ㅎㅎㅎㅎ;;;;; 

초롱이 앞에서는 왜케 목소리가 하이톤이 되는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강아지 키우면 이렇게 생활하시죠? 나만 그런거 아니겠지.. ㅎㅎㅎㅎㅎ



초롱이가 너무나 맛있게 먹은 강아지관절영양제! 

잠보아 굿바이 조인트 페인 :) 

착한 가격으로 초롱이는 맛있는 간식을 먹고! 엄마는 강아지관절건강 챙기고!!ㅎㅎ 

손쉽게 애견영양제 급여할 수 있어 더욱 좋았어요 ㅎ_ㅎ 


이상 삐삐였습니다 ^0^ 


banne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