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OOD

병점 맛집 :: 달콤하고 부드러운 왕갈비 마포댁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8. 8.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맛집은 병점 맛집으로 최근 많은 분들이 찾고 계시는 마포댁이라는 곳!!!! 


병점에는 정말 많은 맛집이 있죠 +_+ 

골목골목 많은 맛집들과 술집들이 가득한데 그중에서 많은 분들에게 회식장소와 외식장소로 주목받고 있는 곳이 있다고 해서 삐삐가 얼른 다녀왔습니다=33


병점 마포댁에서 파는 메뉴는 삐삐가 좋아하는 양념에 재운 갈비인데요~!! 

얼마나 맛있게 맛보고 왔는지 포스팅으로 만나보시죠!! ^0^ 




병점 마포댁


✔ 경기 화성시 병점동로 114

                         진안동 871-1 

☎ 031-309-6555

🕑 매일 17:30~24:00





병점 롯데시네마 큰 사거리쪽에서 병점역 방향으로 보시면 엔제리너스가 있습니다! 

엔제리너스 뒤쪽 골목이라고 보시면 되겠어요. 공영주차장 바로 옆이요 :) 

삐삐는 이른 저녁에 방문해서 식당 앞에 의자를 치우고 주차했답니다 ^0^ 



월요일 이른 저녁시간이었음에도 불구하고 테이블이 거의 만석이었어요 ㅠ_ㅠ 

그래서 식사를 다 하고 나서 테이블 사진을 찍었더니 조금 지저분하네요 ㅎㅎ;; 

테이블 배치는 이렇습니당! 회식이나 가족 외식, 단체 모임 하기에 좋아보이죠?? ㅎㅎ 



메뉴는 단일 메뉴 입니다! 수제 마포 왕갈비만 준비되어 있는 모습이에요. 

메뉴판 앞 테이블에 손님들이 식사하고 계셔서 살짝 사선으로 촬영한 점 ㅠ.ㅠ 양해 부탁드려요 흑흑 

삐삐는 수제 마포왕갈비 2인분을 주문했습니다 :) 

왕갈비는 포장도 가능하네요! 포장하면 할인해주셔서 1인분에 10,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 +_+ 다음에는 포장해서 맛봐야겠어요



주문을 하면 사장님께서 우렁찬 목소리로 주문을 받아주시고 뜨거우니 조심하시라고~ 친절히 안내해주시면서 불을 넣어주시네요 ㅎ_ㅎ

손님이 이렇게 많은데 사장님께서 넘 밝으시고 친절하셔서 요 가게 정말 쭈욱 잘 됐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혼자서.. 중얼중얼..ㅋㅋㅋㅋ 

아무리 맛있어도 불친절하면 다시는 가고 싶지 않은 것이 삐삐의 마음..



기본 반찬 보여드릴게요 :) 

순두부, 깍두기, 그리고 적색으로 물들인 양파와 무피클, 살얼음이 올라간 백김치에요.



살얼음이 올라가서 시원하게 즐길 수 있었던 백김치 ㅎ_ㅎ 

고기와 너무나 잘 어울려 자꾸만 손이가더라구요! 비주얼도 짱짱!! bb 



그리고 갈비에 빠질 수 없는 쌈채소! 상추와 쌈장에 찍어먹을 고추가 보이네요 :) 

그리고 마포댁만의 쌈무! 치자로 노랗게 물들인 쌈무에요. 

그리고 삐삐가 세 번이나 리필해서 먹은 마카로니 샐러드.. 달달해서 넘 맛있었어요. ㅎ_ㅎ... 



기본 반찬에 감탄하면서 허기를 달래고 있자, 병점 맛집의 대표 메뉴 ~!! 

마포댁의 수제 마포 왕갈비가 나왔습니다 :) 



고기가 엄청 연해보이죠? 아직 씹지도 않았는데 부드러움이 혀끝으로 느껴지는 것 같아요. 

달달한 양념갈비의 향이 삐삐의 코를 자극하네요 +_+ 



첫 방문이라고 말씀드리니 사장님께서 고기를 턱! 올려주시더라구요. 

병점 마포댁만의 고기를 설명해주신다며 고기를 구워주셨어요 ㅎ_ㅎ 

원래 구워주시는건가? 하고 여쭤봤는데 엄~청 바쁘지 않으시면 구워주신다고 안내해주셨어요! 



오잉 고기가 익지도 않았는데, 고기를 올리자마자 가위로 슥슥 자르시더라구요! 

사장님 이거 혹시 무쇠가위라도 되나요? 구입처좀 알려주세요 ;ㅅ; 라고 말씀드리려던 찰나에..!!

마포댁의 고기는 양념에 2일 동안 숙성해서 판매하고 있어 더욱 부드러운 육질을 제공하고 계신다고 설명해주시더라구요! 

숙성한 탓에 고기가 익지 않아도 가위로 슥슥 자를 수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항상 손님들이 오시면 어쩜 이렇게 가위가 잘 드냐며 무슨 가위냐고 물어보신대요. ㅋㅋㅋ 

가위가 좋은게 아니라 고기가 좋은거라고 말씀하시더라구요!!! 


삐삐도 다른 고기집에서 고기를 손질해보면 고기가 충분히 익지 않으면 고기가 씹힌(?)다고 해야하나요? 

고기가 제대로 잘리지 않는 경험을 자주 해봐서 알거든요 ㅠㅠ 근데 마포댁의 고기는 진짜 부드럽게 잘려서 깜짝 놀랐어요!!! 



가위로 신세계를 경험한 후 고기를 바라보고 있으니, 얼마나 부드러울까 얼른 맛보고 싶은 생각뿐이더라구요. 

언제 익지? 언제 다익지? 사장님 언제 익어요? 언제 먹어도 될까요.. 머릿속은 갈비 생각뿐.. ㅋㅋㅋㅋㅋㅋㅋㅋ 



병점 마포댁은 고기를 하나하나 뒤집으면서 굽는 것이 아닌, 집게로 고기 전체를 흔들면서 익히더라구요! 

이렇게 하니 골고루 고기가 익게 되고 육즙이 고기에 갇혀 더욱 맛있더라구요 :) 



얼마 지나지 않아 윤기가 좌르르~!! 

먹음직스럽게 익은 마포댁의 왕갈비 +_+ 병점 갈비 여기 완전 맛있어요. 


 

양념이 달콤하면서도 육질이 부드러워 입안에서 살살 녹더라구요! 

그렇다고 너무 단 양념은 아니었어요! 삐삐는 음식의 인위적인 단맛은 싫어하는데 그런 단맛이 아닌, 정말 달콤한 단 맛이었어요. ㅋㅋㅋ 

아 이걸 어찌 표현해야 하나! 가서 드셔보세요 그게 제일 빠를듯 +_+ 



고기의 감칠맛을 더해줄 양파장에 고기를 콕 찍어 양파와 함께 먹으면 그 맛은 더욱 굿! 

고기는 부드러운데 양파는 아삭아삭하니 식감도 참 재미지구요~ 



준비해주신 상추에 물기 탁 탁 털어 잘 익은 갈비 한 점, 생 마늘, 그리고 쌈장 조금 올려 쌈 싸주세요! 

입 안 가득 한 쌈 넣으면 병점 맛집의 대표 메뉴 왕갈비 +_+ 제대로 드신 겁니다. 


그리고 치자로 노랗게 물들인 쌈무에 달콤한 갈비 한점, 분홍빛의 양파와 무 피클까지 올려 먹으면! 

입도 즐겁고 ~ ♪ 눈도 즐겁고 ~♬ 



양념고기는 불판이 항상 빨리 타버려서 불만이었는데, 병점 마포댁에서는 사장님께서 불판을 수시로 갈아주셔서 좋았어요 :) 

고기에 탄 그을음이 하나도 묻지 않아 더욱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이곳! 



정신없이 먹다보니 갈빗대만 두 개 남은 모습..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인분 시켰으니 갈비도 두 개 나왔지요 :) 

불독한테 양보하라고 강요해서 삐삐가 두개 먹었습니다 크크 



고기를 배터지게 먹었지만 식사가 빠질 수 없지요! 

삐삐는 식사로 비빔냉면과 된장찌개, 그리고 공기밥 주문했습니다 :) 



비빔냉면에는 김가루와 통깨, 그리고 비빔장이 듬뿍 들어있어 면과 비비는데 부족함이 없었어요. 

사장님께서 와사비랑 식초도 준비해주셔서 개인 기호에 맞게 추가해서 드실 수도 있다는 점~!!! 



사실 냉면 비비는 모습도 gif로 담아왔는데.. 삐삐는 면을 잘 못비벼요 ㅠ_ㅠ 

넘 못비벼서 우스꽝스럽길래 생략하고 비빔냉면 사진 보여드릴게요 ^0^!!!! 

많이 맵지 않아 아이들도 고기와 함께 잘 먹을 것 같았던 비빔냉면이었어요. 



달콤한 갈비와 함께 먹으니 그 맛은 배가 되더라구용 크크 

역시 고기에는 냉면 아니냐며! 엄지척! 



다음은 된장찌개입니다! 

뚝배기가 다른 식당들보다 크더라구요 ㅠ_ㅠ 흑흑 이거이거.. 밥 하나 더해서 그냥 된장에 밥만 먹었어야 하나.. ㅋㅋㅋㅋㅋ 



삼천원이라는 착한 가격에 양도 대빵 많고, 여기 정말 병점 맛집 맞네요! 

맛집으로 너무 소문 나서 손님들 몰리면 삐삐 나중엔 기다려서 먹어야 되는거 아닌지 몰라요 ㅠ_ㅠ 



된장찌개 안에는 순두부도 들어있고, 바지락도 들어있고! 

바지락이 들어있어서 그런지 국물이 개운하더라구요. 대파도 송송 ㅎㅎ 



엄마야 넘 배부르게 먹었는지 명함 사진이 흔들렸네요 ㅎㅎ;; 

글자 식별에는 문제 없으니 애교로 넘어가주시길~~^3^ 


진안동에 위치한 병점 맛집, 마포댁! 

숙성을 통해서 더욱 부드럽고 깊은 맛을 제공해주는 마포댁의 고기를 맛보고 나면 병점 회식장소는 마포댁으로 다들 정하실거에요. ㅋㅋㅋㅋ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이상 삐삐였습니다 ^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