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OOD

처인구 유황오리 맛집 회식하기 좋은 :: 마평동 은행나무집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8. 9.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예~전에 다녀왔던 마평동에 위치한 은행나무집~ 그 당시 회식장소를 찾다가 알게 된 곳인데 생각보다 블로그 후기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사진을 꼼꼼히 찍어뒀었는데 1년 이상 묵혀두었다가 이제서야 포스팅하네요 ㅎㅎ;; 

절대 블로그 정체기라서 사진 꺼내본건 아니구요 흑흑 


오리고기 맛집이라고 해서 갔었는데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포스팅으로 보여드릴게요~~ ㅎㅎ 




은행나무집


✔ 경기 용인시 처인구 금령로 150-3

                         마평동 626-5

☎ 031-332-5233

🕑 매일 12:00~22:00 / 1,2,3주차 화요일 휴무 





용인시 종합운동장과 마평동 우성아파트 쪽에 위치한 은행나무집이에요~ 

주차공간이 넓지는 않지만 10대 정도는 문제없이 주차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뚜레쥬르 용인마평점 맞은편 안쪽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네요~ 



건물은 조금 오래되어 보여요~ 

미리 전화로 예약을 하고 방문해서 오래 기다리지 않고 식사 할 수 있었어요~ 



제일 안쪽 룸으로 안내받고 들어갔어요~ 

회식 메뉴로 유황오리, 정말 좋지 않나요?? 사실 연령대가 높은 삐삐네 회사 사람들은 너무나 좋아했다는.. 



메뉴판입니다~~ 유황오리돌판구이가 대표 메뉴인것 같더라구요! 

우선 삐삐는 토종닭백숙을 주문해서 먹고, 돌판구이를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ㅋㅋㅋ 



기본 반찬입니다! 

오리와 궁합이 잘 맞는 부추, 그리고 술안주로도 좋은 당근스틱. 

기본적인 김치와 양파절임, 그리고 고소했던 탕평채가 나왔네요~ 



미리 예약해놓고 와서 그런지 5분도 안되어서 준비된 닭백숙이에요~ 

사실 닭백숙이었는지 옻닭이었는지 가물가물하네요. ㅋㅋㅋㅋㅋㅋ 

한약재와 대추가 듬뿍 들어가 먹기 전부터 향이 방을 가득 채우더라구요~ 



먹기 좋은 크기로 사장님이 손질해주셨어요~ 

푹 익혀 나온 닭백숙은 부드러워보였어요~ 



거기다 향긋한 부추를 가득 넣어 깊은 향을 내주구요~ 

따뜻하게 먹을 수 있게 계속해서 불로 끓여줍니다 ㅎ_ㅎ 


닭백숙과 잘 어울리는 과실주를 주문했습니다~!! 

다른 곳에서는 맛 본적 없는 뽕주에요 ㅋㅋㅋ 색깔이 곱죠? 오디가 들어가있는 부안강산 뽕주 ㅎ_ㅎ! 



죽은 사람 명수대로 그릇에 담겨져서 따로 나오네요~! 

고기를 뜯어 같이 올려 먹으니 더욱 맛있었어요 ㅎ_ㅎ 



뽕주가 달달하면서도 목넘김이 좋아서 직원들이랑 얼마나 마셨는지 몰라용 ㅋㅋㅋ 

닭백숙이랑 참 잘 어울렸어요~! 




백숙으로 양이 부족해서 유황오리를 주문했어요! 

유황오리 돌판구이로 1마리 주문했습니다 크크 



한마리를 돌판에 올린 모습이에요~ 

양파와 감자도 같이 올려주시네요? 위에 소금을 뿌려 간을 맞춰주시네요~~ 



돌판이 좋아서 그런지 고기가 잘 익더라구요~ 

매번 훈제오리만 먹다가 유황오리, 생오리를 구워먹으니 맛있더라구요 ㅎ_ㅎ!! 



고기가 너무 맛있게 익어가고 있죠? 

저렴한 가격으로 맛볼 수 있어서 좋아요 ㅎ_ㅎ 소금 간을 해서 그런지 고기 향이 더욱 강해요 ㅋㅋㅋ 



돌판구이 고기와 함께 먹을 부추 겉절이도 준비해주셨어요~ 

겉절이 양념이 새콤달콤해서 더욱 고기랑 잘 어울리지 않았나 싶네요! 



양파와 감자도 지글지글 익어가는 모습~ 

고기는 더욱 고소한 향이 올라오고 맛있어보이네요 

직원들도 얼른 익었으면~.. 하는 눈치로 기다리고 있구요 ㅋㅋㅋ 



부추겉절이도 돌판에 올렸어요~ 

집에서 생오리를 먹으면 이런 맛이 왜 안날까요? ㅋㅋㅋ 


건강한 한 상을 먹은 것 같은 기분이었어요~ 회식자리로도 좋았구요. 

뽕주와 유황오리의 궁합이 얼마나 잘 맞는지 맛있게 먹었답니다 ^0^ 

이제 그 당시 직원들은 모두 그만뒀지만~~ 한 명만 남아있네요. 

차장님 모시고 유황오리 먹으러 불독과 출동해야겠어요 =33 


이상 삐삐였습니다 ^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