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OOD

송탄 미군부대 맛집 :: 입안 가득 육즙이 퍼지는 록키즈버거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8. 9.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0^ 

주말에 삐삐는 평택 미군부대 쪽을 방문했어요! 기가 막히는 햄버거 맛집이 있다는 소식을 접하고 평소에 방문해본적이 없는 송탄 미군부대를 방문했지요! 

확실히 미군부대 앞이라 그런지 외국인이 많았고 건물 곳곳에 영문으로 적혀있는 광고글들을 보니 여기가 한국이 맞나? 싶은 기분이었어요 ㅎ_ㅎ 


이런 미군부대 앞에 위치해있는 햄버거 맛집이라고 하니 미국인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햄버거인가? 궁금하기도 했구요 ㅎㅎ


그럼, 삐삐가 다녀온 송탄 미군부대 맛집 포스팅으로 만나보시죠 :) 




록키즈버거


✔ 경기 평택시 쇼핑로 8

                 신장동 302-132

☎ 031-667-4502

🕑 매일 11:30~21:00 / 금,토 11:30~22:00




록키즈버거는 미군부대 바로 맞은편 골목에 위치해있는데요! 정면 골목이라고 하면 아실까요?? 

건물에 따로 주차장은 없어요! 주차는 근처 제3공영주차장을 이용해주시면 된답니다! 아마도 주말은 무료개방인것 같았어요 ㅎ_ㅎ 



호주 청정우 200g의 수제패티! 

건물 외부에 붙어있는 사진만 봐도 먹음직스럽죠 ? +_+ 

홈메이드 스타일 번이라고 하니 더욱 기대되네요. 



영업시간은 이렇습니다! 

금요일과 토요일은 1시간 연장해서 영업하시네요 ㅎㅎ 

따로 휴무일은 없어보입니다 



내부는 개방적인 구조로 되어 있어요~ 사진 찍는데 조금 부끄부끄 *^^* 

이국적인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송탄햄버거 맛집 록키즈 버거!! 



가게에 들어오자마자 반겨주는 화려한 기계! 실제로 작동하는지는 모르겠어요 ㅋㅋㅋ

그렇지만 눈길을 잡는 소품인것은 확실..!!



클래식한 디자인의 tv에서는 이국적인 분위기의 영상이 재생되고 있었어요 ㅋㅋㅋ 

사실 스피커도 없고 해서 TV의 존재감은 그다지 크진 않았다는..^^



메뉴입니다! 록키즈버거에서는 영문으로 설명을 덧붙여 외국인들에게도 쉽게 메뉴 설명을 해주고 있었어요. 

따로 세트메뉴는 없고, 버거 단품 메뉴에 프라이, 콜라를 추가하는 식으로 해야한답니다 :) 

삐삐는 베이큰 치즈 버거와 칠리 치즈 버거를 주문했어요! 

패티를 5 온즈, 7 온즈 중 고를 수 있는 것도 장점이네요 :) 



미드에서 자주 봤던 클럽 샌드위치! 먹고 싶었지만 록키즈버거의 육즙 가득한 버거를 맛보기 위해 샌드위치는 다음으로 미루기! 

프렌치 프라이도 레귤러 컷 감자튀김부터 칠리 치즈가 올라간 프라이까지 다양해서 선택의 폭이 넓었어요. 

개인적으로 버팔로 프렌치 프라이가 궁금했는데 다음에 먹어보기로! 



음료입니다! 

생맥주도 판매하고 있었고 쉐이크, 탄산음료, 우유 등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었어요! 

삐삐는 쉐이크에 감자튀김을 찍어먹고 싶었는데 쉐이크는 오늘 판매하지 않는다고 안내해주셔서 콜라로 주문했습니다~! 



사실 메뉴 선택할 때 큰 도움을 받은 사진이에요! 

가장 기본인 클래식 버거도 다음에 먹어봐야겠어요 ㅎ_ㅎ 포장도 가능해서 포장 손님도 많더라구요! 



주문 즉시 조리하는 방식이라 조금 시간이 걸리나봐요! 

이런 원색의 조명을 사용하니 더욱 이국적이고 이색적인 분위기네요 ㅎ_ㅎ !!!



테이블마다 준비되어 있는 케찹, 머스타드, 핫소스! 

미국식 햄버거라 이미 간은 짤거같지만..*^^* 사담이지만 사이판에서 먹었던 햄버거가 너무너무 짜서 놀랬던 적이 있어요 ㅠㅠ 

그런데 소금과 후추도 준비되어 있다니! 여기는 간이 안되어 있거나 쎈 간을 선호하는 외국인들이 많이와서 그런가봐요 ㅎㅅㅎ 



먼저 주문한 음료가 나왔어요! 콜라 2캔이요 ㅎ_ㅎ 

코카콜라 잔에 따라먹을 수 있게끔 나오네요! 비주얼 좋네요 bb 



콜라를 잔 가득 따라주세요! 

삐삐는 수집 덕후인데요,, 요새는 좀 시들하지만 ㅎㅅㅎ.. 가끔 보니 코카콜라 유리잔을 수집하시는 분들도 꽤 계시더라구요! 

덕후들에게는 넘나 좋은 유리잔..!! 



얼음 가득 시원한 콜라를 들이키면 속이 시원하게 내려가는 기분! 

얼른 주문한 햄버거가 나왔으면 좋겠다며 콜라만 들이켰어요 ㅋㅋ 



록키즈버거에서 식사를 하신 분들이라면 인근에 있는 카페에서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어요. 

느끼한 햄버거를 먹고 나면 커피 생각나시는 분들 꼭 계시죠? 영수증 꼭 지참하셔서 할인 혜택 받으세요! 



빠질 수 없는 원산지 표시! 

버거 종류별로 패티의 원산지가 조금 다르네요! 참고하셔서 주문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원산지 표시는 식당 내부에도 표기되어 있었고 메뉴판 뒷쪽에도 표시되어 있었어요~~ 



드디어 나온 햄버거! 

베이컨 치즈 버거와 뒤로 보이는 버거는 칠리버거입니다 ㅎ_ㅎ 

프라이와 함께 넓은 원형 접시에 플레이팅 되어 준비된 모습이에요! 



먼저 칠리 치즈 버거부터 소개해드릴게요! 

일반적으로 칠리버거라고 하면 칠리소스가 들어간 버거를 떠올리기 쉬운데, 원래 칠리라는건 소고기와 홍고추(레드 칠리), 향신료를 넣고 끓인 매콤한 스튜입니다! 저도 백종원대표가 TV에서 알려주는걸 보고 알았어요. ㅋㅋㅋ 

칠리버거라고 칠리 소스가 들어가있으면 칠리를 제대로 이해하지 못한 식당인것!!! 



칠리와 치즈가 함께 들어가있어 더욱 맛있어보이죠? 

손으로 들고 먹기에는 무리가 있어보여요. 포크와 나이프를 이용해 먹는 것이 가장 편할 듯 싶어요. 



햄버거 단면을 보여드리려고 잘라봤어요! 

치즈가 녹아서 흐르는 모습에 두툼한 패티가 촉촉해보이죠! 

거기다가 양파, 할라피뇨 등이 들어있어서 더욱 맛을 풍성하게 만들어주네요! 



패티는 사진으로만 봐도 육즙 가득해보이고 촉촉해보이죠? 

패티에 칠리를 함께 곁들여 먹으니 어디서도 맛본적 없는 록키즈버거만의 특별한 맛 +_+ 

정말 송탄 미군부대 맛집으로 유명할 만 하네요!!!! 

방문 전에 인터넷 검색 해봤더니 전국 맘카페에서 ㅋㅋㅋ 송탄 다녀오면 꼭 가볼 식당이라며 록키즈버거를 입을 모아 추천하더라구요. 

삐삐는 첫 방문부터 맛있는 맛집 찾아 다녀와서 다행 ^0^~~ 



요 칠리를 감자튀김과 함께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하긴 튀김 is 뭔들..★ 

패티가 5 온즈로 주문했는데도 두툼하고 양이 많아서 불독이 먹고나서 배부르다며 엄지 척 ㅋㅋㅋㅋ 



다음은 베이컨 치즈 버거입니다! 

마찬가지로 감자튀김도 함께 플레이팅 되서 나온 모습 :) 



베이컨 치즈 버거는 토마토, 베이컨, 노란 치즈, 피클 등이 들어가있는 것이 특징이에요~ 

빨간 토마토와 노란 치즈의 색감이 잘 어울리죠?? 



마찬가지로 단면을 보여드리기 위해 썰어볼게요! 

포크가 길어서 햄버거가 움직이거나 해체되지 않게 고정해서 썰 수 있어 좋았어요 :) 



칠리보다는 깔끔하게 썰어졌군요!! ㅎ_ㅎ 

오이 피클, 베이컨, 토마토, 패티, 적양파 순으로 재료가 들어가있네요! 

노란 치즈가 패티의 열기로 녹으니 더욱 맛있어 보여요. 

록키즈 버거의 패티는 언제봐도 촉촉하고 맛있어 보이네요!!! 



초점이 어디로 도망갔는지 모르겠지만.. 머쓱..^^ 

감자튀김은 케찹, 머스타드 중 기호에 맞는 걸로 선택해서 드시면 맛이 좋아용 크크 



배부르게 먹고 만족스럽게 집으로 나서기 전 카운터에서 이런 문구를 봤어요! 

록키즈버거는 미군부대 앞에 위치해있지만 달러를 받지 않고 원화를 받는다는 문구! 

송탄햄버거 맛집을 찾으신다면 록키즈버거, 고민 없이 추천해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삐삐가 다음에 또 오기로 약속하고 온 록키즈버거, 송탄 맛집으로 인정 :) 


이상 삐삐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