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OOD

미금역맛집 :: 분짜가 맛있는 분짜라임 미금점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8. 9.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식당은 분짜가 특~~히 맛있는 분짜라임이라는 식당인데요! 제가 다녀온 지점은 분짜라임 미금점! 

분짜 좋아하시는 분들은 분짜만 찾아서 드신다는데 식당 이름부터 분짜라임이라니! 정말 분짜 전문점같죠? 분짜 전문점이라고 하니 더욱 기대감을 안고 방문했습니다 ^0^ 


미금역맛집으로 유명한 분짜라임 미금점, 삐삐가 다녀온 후기! 포스팅으로 만나보시죠 ^0^~~~ 




분짜라임 미금점


✔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151 분당 엠코헤리츠 1층 120호

                                                                              구미동9-1

☎ 031-607-1522

🕑 매일 11:30~22:00 





분짜라임 미금점은 미금역과도 가까이 위치해있어 접근성이 좋은 곳인데요! 

미금 엠코헤리츠 1층에 위치해있습니다 ^0^ 2001 아울렛 맞은편이라 쇼핑 나와서 식사 하기도 좋아요! 



주차는 건물 지하 주차장이 넓어서 문제 없답니다! 

오피스텔 동 엘리베이터를 이용해 1층으로 올라와 2001아울렛 쪽으로 나오면 금방 찾으실 수 있을거에요. 



미금맛집으로 유명한 분짜라임 미금점은 입구에서 부터 이렇게 입간판으로 메뉴 안내를 받을 수 있었어요! 

직화분짜를 메인 메뉴로 쌀국수, 볶음밥, 반미, 짜조 등 다양한 베트남 메뉴를 만나볼 수 있는 이곳! 



영업 시간은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인데요! 마지막 주문이 9시이니 참고하세요 +_+ 

다른 음식물은 반입 금지고 반려동물도 동반할 수 없는 식당이에요! 



들어오자마자 보이는 분짜라임 로고 :) 

벌써 눈치채셨을지 모르겠지만 조명이나 뒷 배경이 너무나 이국적이죠?? 



알록달록 다양한 색감으로 꾸며진 실내에요! 

원색으로 쨍한 색감이 눈길을 잡는 실내 인테리어 +_+ 

호이안에 다녀온 적이 있는데 그때보다 더 베트남 감성이 낭낭한 이곳~~ㅎㅎ



실내 테이블도 많아서 식사 시간에도 웨이팅 없이 식사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쿠션커버도 어쩜 이리 이국적인지 사장님 센스에 감탄하는 시간이었어요. ㅋㅋ 



자리에 앉으니 준비해주신 따뜻한 차 :) 

진하지 않아서 거부감없이 식사와 함께 마실 수 있을 것 같았어요! 



중요한 메뉴!! ㅎㅎ 

메뉴판이 간단해서 좋았어요. 삐삐가 주문한 것은 직화분짜 1인분, 하노이쌀국수 스페셜, 해물볶음밥, 그리고 라임 에이드입니다! 

다른 베트남 식당은 메뉴에 대한 설명이 없어서 네이버로 검색해서 찾아보곤 했는데 분짜라임은 설명이 덧붙여져 있어서 좋았어요 ㅎ_ㅎ  



분짜라임 미금점에서는 음식에 고수는 요청하는 손님들에게만 나오는 것 같았어요! 

그리고 분짜나 스페셜 쌈을 드시는 분들에게는 소스나 면 등을 추가금액을 받고 추가해주시더라구요! 

분짜를 먹다보면 면이 부족한 경우가 많은데 이때 1인분을 더 시켜야하나 애매한 적이 많았거든요 ㅠ_ㅠ 

이렇게 추가금액을 지불하고 추가할 수 있다는게 참 좋은것 같아요! 



원산지 표시도 큼직하게! 

메뉴별로 돼지목살, 오징어 등 원재료를 상세하게 표시해주셨네요 ㅎ_ㅎ 



분짜라임에서 라임에이드를 서비스로 받는 방법!!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를 넣어 업로드 하면 라임에이드를 무료로 맛볼 수 있답니다 +_+ 참고하셔서 라임에이드 꼭 맛보세요



테이블마다 준비되어 있던 마늘절임(?)! 

쌀국수에 넣어먹으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다고 해요 ㅎ_ㅎ 

뚜껑을 열면 마늘 향이 화악 올라오는 것!! 



주문한 메뉴가 모두 나온 모습! 

오래 기다리지 않아 주문한 음식들을 만날 수 있었어요 ㅎ_ㅎ 

왼쪽부터 스페셜 살국수, 해물볶음밥, 그리고 분짜입니다 :) 



먼저 진~한 육수가 인상적이었던 스페셜 쌀국수에요! 

분짜라임의 쌀국수는 두 종류로 나눠지는데요! 기본과 스페셜로 나눠지는데 들어가는 고기가 다르더라구요 ㅎㅎ 



쌀국수에 라임을 뿌려 먹으면 더욱 깔끔하고 이국적인 맛이 완성! 

고기도 정말 듬뿍 들어가있는 모습을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쌀국수를 주문하니 함께 나온 라임과 매운 고추에요. 

빨간 고추가 국물에 들어가면 더욱 좋을 것 같아서 저는 아낌없이 다 넣었어요! 

전날 술을 마셨는데 얼마나 해장되던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운하면서도 진~해보이는 육수 :) 

쪽파가 듬뿍 들어가있어 느끼한 맛을 싸악 잡아주고 더욱 좋아요. 



쫄깃쫄깃하면서도 탱글탱글한 쌀국수 면! 

불독과 둘이서 나눠먹었는데도 참 양이 많더라구요. 향신료 특유의 냄새가 거북하지 않게 다가와서 더욱 좋았어요! 



고기와 면을 함께 싸먹어도 굳! 

육수 가득 들어있는 쪽파가 느끼함을 싹 잡아줘서 좋아요 ㅎ_ㅎ 



해물볶음밥이에요! 

볶음밥 위 가득 올라가있는 마늘후레이크와 오징어가 넘나 식욕을 자극하는것! 

라임을 뿌려 먹으면 더욱 향긋하고 상큼하게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볶음밥 위에 바삭바삭하게 후레이크를 올려주는 곳은 여기서 처음봐서 색달랐어요! 

옥수수콘과 완두콩도 들어가있어서 식감이 재밌더라구요~~ 



숟가락 가득 볶음밥을 뜨니 고소한 향이 올라오더라구요~ 

눅눅하지 않은 수분감 많이 없는 볶음밥이었어요! 전 꼬들꼬들하게 볶아진 볶음밥을 선호해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_+ 



다음은 분짜라임의 대표메뉴인 분짜입니다! 

쌀국수 면과 숯불에 구운 직화고기와 야채가 함께 나온 모습이에요~ 



숯불에 구운 직화고기와 짜조, 그리고 신선한 야채까지! 

1인분만 주문한건데 너무 푸짐하죠?? 



새콤달콤한 분짜라임 특유의 분짜 소스!! 

분짜는 소스에 고기와 야채, 쌀국수 면을 넣어 적신 다음 먹는 베트남 요리에요~ 


 

라임과 다진마늘, 그리고 빨간 고추까지 함께 나와요! 

기호에 맞게 소스에 추가해 먹으면 좋답니다 :) 



저는 라임과 다진마늘, 고추를 모두 넣었어요! 

그냥 소스만 먹어도 맛있었는데 더욱 깊은 맛을 맛보고 싶어서 추가했어요. 



면을 소스에 넣어 풀어주세요! 

소스를 흠뻑 적시면 면이 살살 풀어진답니다. 



분짜의 직화고기와 야채도 소스에 찍어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답니다. 

저는 숯불고기를 단독으로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고기는 뭔들.. 하트 



숯불고기, 짜조, 그리고 한국의 떡갈비와 비슷한 고기완자의 모습~ 

고기 누린내나 잡냄새가 하나도 나지 않아서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지 않았나 싶어요!! 



그리고 느끼할 수 있는 음식의 느끼함을 싸악 잡아주는 라임 에이드에요! 

분짜라임의 시그니쳐 메뉴라고 해도 부족하지 않을 것 같은 라임 에이드 ㅎㅎㅎ!! 



라임 맛을 내기 위해 시럽이나 파우더를 쓰지 않은 것 같은 맛이었어요! 

라임이 통으로 들어가있는 모습 보이시죠?? 크으으으



느끼해질 때 쯤 한모금 곁들여주니 입안에는 라임의 상큼함만 남네요!!! 

인스타그램에 꼭 인증샷 올리시고 라임에이드 받으세요 넘나 맛있는것.. 



분짜와 라임에이드가 너무나 인상적이었던 분짜라임! 

이국적인 인테리어에 인스타그램 감성도 낭낭했던 분짜라임 미금점! 

미금역맛집으로 분짜라임 미금점 삐삐가 추천드려요!~! 

삐삐는 다음에 또 재방문할 의사 100%!!! 


영수증을 지참하시고 주차정산 하시면 2시간 주차도 무료라고 하니 참고하세욧 ^0^ 


이상 삐삐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