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OOD

경기광주맛집 :: 일본 가정식 오포읍맛집 돈밥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8. 10.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슬슬 추운 바람이 불어오는걸 보니 여름은 가고 짧은 가을과 겨울이 다가오고 있나봐요 ㅎㅎ 

저는 최근 집안일로 바쁘게 살았어요 흑흑 그래서 그런지 블로그가 넘나 오래 방치되어 있었네요 


다시 이웃들과 소통하며 부지런히 포스팅해보겠습니당 +_+ 


오늘 제가 포스팅할 식당은 경기광주맛집으로 유명한 오포읍에 위치한 돈밥이라는 곳인데요! 


일식 요리 경력이 20년, 일본에서 직접 유학하며 배운 기술로 운영하고 있다는 이곳, 돈밥! 


삐삐가 다녀왔습니다. 후기 포스팅으로 만나보시죠~!! 




돈밥


✔ 경기 광주시 오포읍 능평로30번길 6

                              능평리 457

☎ 031-626-7870

🕑 매일 11:00~22:00 / 브레이크타임 14:30~16:30 / 매주 화요일 휴무 





돈밥은 능평리에 위치한 일식전문점인데요! 

오포 아이파크 아파트 옆에 위치해있고 우림필유골드135아파트 맞은편 골목 입구에 위치해있습니다.

지도 크게 보기
2018.10.19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지도 첨부하니 참고하셔서 찾아가보세요 ㅎ_ㅎ 주차는 골목이 아닌 옆 주차장에 해주세요! 



돈카츠, 덮밥, 카레, 폭챱이 대표 메뉴로 보이네요! 

오포읍맛집으로 돈밥 소개해드리고 싶네요! 



내부는 쾌적하고 넓게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사장님 성격이 내부에서 엿보이는데 테이블에 먼지한톨 없이 깔끔하더라구요! 



벽에는 대표 메뉴만 적혀있는데요. 

계절 메뉴를 포함한 메뉴라 참고만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ㅎ_ㅎ 



메뉴를 구경하시기 전에 세트메뉴부터 보여드릴게요~~ 

돈까스와 미니우동이 함께 구성된 세트메뉴부터 수제카레 토핑세트까지! 

평일은 저녁에만 이용하실 수 있고 주말은 종일 주문하실 수 있어요. 참고하시면 더욱 좋겠네요. 



메뉴입니다! 

클릭하시면 크게 확인하실 수 있어용 ㅎ_ㅎ !! 

삐삐가 주문한 메뉴는 '모듬돈까스, 사케동, 간사이식 유부우동, 새우튀김' 입니다 :) 



기본으로 준비해주신 기본 찬입니다. 

단무지, 오이무피클, 그리고 김치에요. 



추가 반찬은 셀프로!!! 주방 옆에 준비되어 있는 셀프코너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김치가 작게 썰어져 준비되어 있어서 아이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겠어요 



원산지 표시입니다! 

등심부터 연어, 베이컨 등 세세하게 표시되어 있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오포읍맛집 돈밥 :) 



테이블마다 물컵과 샐러드 드레싱, 돈까스 소스가 준비되어 있어요. 

눈치볼 필요 없이 모자라면 추가추가! 해서 먹을 수 있답니다 ㅎ_ㅎ 



음식은 오래 지나지 않아 한번에 준비되었어요! 

위부터 사케동, 간사이식 유부우동, 새우튀김, 모듬돈까스입니다 :) 



생고기만을 고집해 요리하는 돈까스와 생연어를 직접 손질해 만드시는 사케동! 

일본유학시절 직접 요리를 배워 일식을 전문으로 하신다고 하니 삐삐도 기대가 됩니다 +_+ 

일식이 참 쉽게 접할 수 있으면서도 제대로 된 일식을 맛보기란 힘들더라구요. 



먼저 사케동부터 보여드릴게요. 

생연어를 손질해서 사용하신다고 하는데 연어 빛이 참 곱죠?? ㅎㅎㅎ 

엄청 부드러워 보이는 연어 위로 슬라이스 친 양파와 날치알, 그리고 무순까지 올라가있어 푸짐한 모습이에요 ㅎㅎ 



살짝 기름진 연어에 무순과 날치알이 더해지니 식감도 더욱 풍부해지고 고소한 맛이 배가 되더라구요. 

와사비를 조금 준비해주셨는데, 와사비를 덜어 같이 먹으니 더욱 맛있었습니다 ㅎ_ㅎ 



밥 간이 그렇게 세진 않았어요.

양파와 날치알, 무순까지 올려 먹으면 완전 꿀맛이랍니다 ㅎ_ㅎ 



다음은 모듬돈까스입니다 ㅎ_ㅎ 

안심, 등심, 새우를 한번에 맛볼 수 있는 모듬돈까스에요. 

다른 곳과는 달리 모듬돈까스 그릇에 밥이나 샐러드가 함께 나오지 않았어요. 



밥 한공기와 샐러드는 따로 준비해주셨어요! 

샐러드는 준비된 드레싱을 뿌려 먹으면 된답니다. 드레싱 듬뿍 뿌려서 돈까스와 함께 먹으면 느끼한 맛은 전혀 없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답니다 :) 



파슬리 가루가 솔솔 뿌려져 있어 더욱 맛있어 보여요 ㅎ_ㅎ 

고기가 두툼하게 들어 있어 얼른 먹고 싶은 생각뿐이네요!!! 냉동이 아닌 생고기를 사용하셔서 그런지 식감이 더욱 좋을 것 같아요. 



돈까스 소스를 찍어 맛있게 먹는 일만 남았답니다 ㅎ_ㅎ 

소스가 그리 묽지 않아 좋았어요. 소스의 간이 살짝 강해서, 밥과 함께 먹기 좋았어요! 

개인적인 취향이라면 와사비를 살짝 올려 먹으니 더욱 좋더라구요. 



유부가 듬뿍 들어가있는 간사이식 유부우동이에요. 

파도 함께 들어가있어 느끼한 맛이 줄어들더라구요. 



가쓰오부시인지 덴카츠인지 알수없지만 고소한 맛도 나면서 참 맛있었어요 :) 

국물이 진하면서도 간이 세지 않아 중간중간 다른 음식들과 함께 먹으니 목넘김도 부드럽고 좋더라구요! 



면이 탱글탱글한 모습! 

국물에 오랫동안 담궈져 있어도 불지 않아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답니다 :) 

오포읍맛집 돈밥에서는 포장도 해주시는데요! 포장해서 나중에 먹어도 불지 않을 것 같아 포장해가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았답니다 ㅠㅠ ㅋㅋ 



그리고 마지막으로 추가한 새우튀김 4 피스입니다 :)

바삭바삭한 새우튀김이 식욕을 자극하네요 ㅠㅠ 삐삐 새우 악개인건.. 다들 아시죠? 큼큼..ㅋ 



돈까스 소스에 콕 찍어 먹으니 맛있었어요! 

새우도 탱글탱글 속이 꽉 차있었는데 조명을 잘못 비춰서 안쪽이 선명하게 나오진 않았네요 ㅠㅠ 

바삭바삭한 새우튀김이 자꾸만 생각나더라구요 ㅎ_ㅎ 



맛있는 돈밥의 음식들을 영상으로 담아봤어요! 

주위가 조금 소란스러운 점 양해부탁드려용 ^0^ 



와사비를 올려 크게 한 입 와앙! 먹으니 입안 가득 부드러운 연어가 퍼지는데 

자꾸 자꾸 먹고 싶은 맛이었어용 ㅋㅋ 

얼마나 맛있었던지 30분도 안되어 모두 싹싹 비운 삐삐 ㅎ_ㅎ .. 

이렇게 다이어트는 또 내일로 미루는 거죠 ^^!! 

내부가 넓고 쾌적했던 오포읍맛집 돈밥! 

포장도 가능하니 인근에 거주하시는 분들은 가끔 외식하고 싶을 때 오셔서 식사 하시거나 포장해가시면 좋을것 같아요. 



명함을 첨부합니다 ! 

돈밥에서 외식이나 단체 모임은 어떠신가요?? ㅎㅎ 

주차장도 준비되어 있으니 주차걱정도 없답니다 ^^ 


이상 삐삐였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