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OOD

여주시청 맛집 :: 여주 맛집 추천 저렴한 장어 천가셀프장어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8. 10.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다들 높은 가을 하늘~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에 어디로 떠나시나요?? 

요즘 주말에 차로 움직여 보면 근교로 나들이 나가는 차량으로 여기저기 정체가 어마무시하죠 ㅎㅎ 

삐삐는 용인에서 갈 수 있는 가까운 곳으로 여주, 이천 자주 가는데요! 


오늘은 신륵사 관광지에 다녀오고 저렴한 장어 맛나게 맛보고 온 후기 남겨볼까 해요! 

여주시청 맛집으로 여주에서는 이미 유명하다는 천가셀프장어! 포스팅으로 만나보시죠 ~~ 




천가셀프장어


✔ 경기도 여주시 신륵사길 13-1

                    천송동 294-3

☎ 031-885-1663

🕑 매일 12:00~22:00 




하늘이 너무 예뻐서 찰칵! 

오늘 제가 다녀온 곳은 여주에서 많은 분들이 가족 외식으로 방문하는 신륵사 관광지에 다녀왔어요. 



그 중에서도 몸보신을 위해 많이들 찾는 메뉴, 바로 장어 인데요! 

맛나고 몸에 좋지만 비싼 가격 때문에 자주 못먹는게 현실인데, 천가셀프장어에서는 저렴하게 맛볼 수 있답니다. 

(구)소문난집태호네로 되어 있네요! 



주차는 관광지라 걱정 없답니다! 식당 바로 앞에 넓은 주차장이 준비되어 있어용 ㅎㅎ 

사장님 말씀을 들어보니 300대까지 동시수용 가능하다구 해요 ㅋㅋㅋ 



장어가 1kg에 31,900원!! 

대신 장어금액이 저렴하니 상차림비는 별도랍니다. 남은 야채 포장은 금지~!!! 



내부 모습입니다 ㅎㅎ 테이블이 넓직 넓직 하죠? 

단체예약도 수용 가능하다고 하니 미리 예약하면 좋을 것 같아요. 



천가셀프장어의 메뉴입니다~ 

상차림비는 초등학생부터 1인당 2,000원씩이에요. 장어 1kg에 매일매일 시세에 따라 금액이 변동되는데요. 

오늘은 29,900원이네요! 

삐삐는 민물장어1 kg와 된장찌개 1개 주문했습니다 :) 



천가셀프장어에서 이렇게 장어가 싼 이유는 바로 셀프로 이용해야 하기 때문인데요! 

먹고 싶은 반찬을 먹고 싶은 만큼 덜어 가져가면 된답니다. 

주문하고 나면 장어를 구울 숯과 손질된 장어만 준비해주시더라구요. 



먹고 싶은 반찬을 소량씩 담아왔어용 ㅎㅎ 

장어에 빠질 수 없는 생강채까지 담아오니 정말 여주시청 맛집에 온 기분이 드네요 크크



장어 1 kg를 준비해주셨어요~ 

1 kg로 2인이 먹기에는 조금 양이 적고, 2 kg 하기에는 조금 많고 ^^;; 



불판에 장어를 올려보았어요. 

따로 초벌은 해주지 않으셨는데, 단체예약을 하면 초벌 해주신다고 하네요~ 



장어가 익기 시작하면 타지 않게 뒤집고, 잘라서 구워야해요 ㅎㅎ 

장어를 처음 굽는 사람들은 익숙치 않은데, 소고기랑 다를 바 없이 타지 않게 잘 뒤집어주시면 된답니다 ㅋㅋㅋ 

테이블 옆에 소금도 준비되어 있어서~ 입맞에 맞추어 소금을 뿌려 소금간 하시면 됩니다 ㅎ_ㅎ 



먹기 좋은 크기로 자른 장어 ㅎㅎ! 

아직은 조금 덜익어 안이 붉은 빛이네요 ㅎㅎ 



앞뒤로 노릇노릇 구워 뒤집어주면 먹음직스러운 장어구이 완성 ㅎㅎ 

장어구이는 타지만 않으면 반은 성공한 것 같아요! 



불이 좋아서 금방 익더라구요. 

불이 약하면 익히는데 오래 걸려서 속 터지는데 ㅠㅠ 얼른 먹고 싶은 생각 뿐 . ㅎㅎ 

여주시청 맛집이라 그런지 손님들도 엄청 많구요 ㅎㅎ;; 



장어 익는 모습 영상으로 담아봤습니다 크크 

기름기가 좔좔 흐르는 것이 완전 보양식 같죠!!!! 



노릇노릇 잘 익은 장어를 특제소스에 푹 찍어 먹으면 더욱 맛있지용! 

다른 테이블을 보니 아이들도 잘 먹더라구요. 


장어와 궁합이 좋은 생강을 함께 쌈 싸먹으면 입안 가득 생강 향이 퍼져서 더욱 맛있습니다. 

생각보다 생강을 못드시는 분들이 많던데, 저도 생강 즐기진 않지만 장어 먹을땐 꼭 챙겨먹는답니다 ㅎㅎ 



깻잎 장아찌에 장어 올려 먹어도 조합이 상당히 괜찮더라구요~ 

물론 삐삐는 깻잎 편식자 ^^



장어를 정신없이 먹다 보니 나온 된장찌개 ㅎㅎ 

시골 할머니 집에서 먹는 된장찌개같은 맛이었어요~ 구수한 된장맛 ㅎㅎ 

천가셀프장어의 정확한 위치는 지도 참고하셔서 방문하세요! 



신륵사에 위치하고 있는 천가셀프장어! 여주시청 맛집으로 유명하다고 하니 한번쯤은 방문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겠어요.

셀프시스템으로 번거롭긴 하지만 저렴하면서도 싱싱한 장어를 맛볼 수 있다는 극강의 장점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 


이상 삐삐였습니다 ^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