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온갖후기/➪ 반려견 용품

베란다 배변 강아지와 우리집 냉난방을 위한 :: 베란다 강아지 전용 쪽문 요기펫 '견문'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8. 11.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다들 실내에서 강아지 배변 어떻게 처리하고 계신가요? 

실외 배변만을 고집하는 강아지도 있을테고, 실내에서만 배변하는 강아지들도 드물게 있다고 들었어요.

초롱이는 1일 1산책(혹은 그 이상!) 나가는데요, 처음에는 무조건 실외만 고집하다가 지금은 훈련을 통해 

실내&실외 배변을 겸하고 있어요. 


비가 오거나 정말 추운 날에는 실외배변만 고집하면 사람 돌아버려..^^ 그치만 실내배변도 해주어서 기특한 초롱이! 

배변 장소를 집에 오자마자 베란다로 정하더라구요. 그래서 베란다에 배변장소를 만들어주었지요! 


여름은 어찌저찌 지냈는데, 겨울이 다가오니 겁이 나더라구요. 왜냐? 삐삐네 집은 꼭대기 층에 가장 끝쪽 집이라, 

외풍이 엄~청 심하다는 것 *^^* 


두꺼운 암막커튼으로 베란다를 막아두었지만 이도 부족하답니다. 그래서 찾게 된 강아지 쪽문, '견문'!!! 


포스팅으로 소개해드릴게요 크크




요기펫 견문


✔ 가격 : 18,000원

✔ 사이즈 : 300 x 1300 cm (2장)

✔ 출입문 사이즈 : 샷시 높이에 따라 180 ~ 260cm까지 사용가능

✔ 소재 : 플라스틱, 벨크로벨트





견문, 베란다용 개문을 배송받은 모습 ㅋㅋㅋ 

생각보다 크기가 작아서 놀랬달까요? 구매, 설치 전에 베란다 높이는 꼭 확인하고 구입하세용!!! 



베란다에서 용변을 보는, 초롱이와 같은 강아지/고양이를 위한 제품이라고 해요! 

7 kg 미만 중소형견에게만 적합하다고 하네요. 엄마 집에서 자고 있는 뚱이는 살쪄서 못쓰겠군요.

강아지들도 살찌면 서럽네요 멍멍.. ㅠㅠ 



견문 설치 방법입니다! 

방문같은 문 말고, 옆으로 밀고 여는 미닫이문에 적합한 제품이에요. 

초롱이는 항상 주방 뒷편 베란다문으로 드나드니, 설치해도 좋은 위치! 



제품 사진이에요. 

탄탄한 플라스틱(?) 재질, 아 이사박스 재질이랑 똑같은! 견문 ㅎㅎㅎ 

사이즈가 워낙 크다 보니, 1300cm 기준으로 2장 배송되었어요. 



베란다 문 옆에 위치를 맞춰보고 벨크로 테이프를 붙여서 고정시킬거에요! 

아아 뒤로 택배 박스가 너무 많이 보이네요.. 월동준비하는거.. 티나나요.. 머쓱..^^; 



벨크로테이프의 양면테이프를 이용해 베란다 문틀에 고정하면 이렇게 단단하게 붙어 있는 견문! 

설치 시간 진짜 5분도 안걸리고 단순해요 ㅎ_ㅎ 



문을 닫으면 이런 모습! :) 

견문 덕분에 냉방, 난방을 하면 더욱 효율적으로 할 수 있답니다. 매번 에어컨 틀고 문열어 놓는게 찝찝했는데 진작 설치할걸 그랬어요. 



강아지가 드나들 수 있게 문은 이정도 크기로~ 

삐삐는 초롱이가 우선 견문에 적응할 수 있게끔 견문을 열어서 고정해놨어요! 

원래는 닫혀있어서 더욱 효율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겠지용? 크크 



남는 운동화 끈과 스티커를 이용해 이렇게 해놨습니다. 

정말 이렇게 까지 해야하나.. 초롱아 제발 알아서 해주라 크흑..ㅠㅠ



저렇게 열어서 견문을 닫아놔도 벌써 집안이 훈훈한 것! 

보이시나요.. 베란다 문에 뽁뽁이에.. 외풍차단을 위한 두툼한 암막커튼까지.. 추위를 피하겠다는 의지.. 



초롱이가 견문에 익숙해지게끔 삐삐가 간식을 가지고 훈련했어요! 

초롱아~~~ 하고 간식들고 기다리고 있으면 초롱이가 헐레벌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표정 너무나 웃긴것 초롱이 엽사 1호네요 크크 



문에 본인 몸이 닿일까봐 처음에는 엄~청 경계하면서 들어오더니 몇번 왓다갔다 하더니만 이제 잘 다녀요 크크 

저녁에 삐삐가 잠든 사이에 배변패드에 배변도 성공한 초롱이 :) 



돌아갈때도 후다-닥! 

간식없으면 다시 집에 들어갈거라구요-★



초롱이가 7키로 조금 안되는데, 7키로 이하의 소형견들만 사용가능하다고 해요. 

그렇지만 다리가 길고 뾰족한(?) 날씬한 강아지들은 7키로 이하여도 드나들기 힘들어보여요. 



한 번 훈련했는데 벌써 엄마소리듣고 몇번이나 후다닥ㅋㅋㅋㅋ 

빠르기는 얼마나 빠른지! 초롱이 스트릿출신 티나나요? 크큼 


견문에 고정했던 끈을 풀고 다시 문을 닫은 모습이에요. 

초롱이가 머리로 밀고 들어오고 나가고 해야하는데, 문을 마주하고는 당황한 모습이 역력한 초롱이.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은 조금 더 용기와 훈련이 필요한가봐요 ㅠㅠㅠ

가뜩이나 겁이 많은 초롱이 크흑 ㅠ_ㅠ 


베란다에서 배변하는 강아지들을 위한, 그리고 냉방 난방을 하는 가정집이라면 꼭 꼭 추천하고 싶은 견문! 

저렴한 가격에 완전 완전 만족하며 생활하고 있는 요기펫 견문! 


다음에 이사가는 집에도 또 구매해서 설치할 의사 900%입니다 크크 


삐삐가 직접 구매해서 사용해 본 요기펫 견문! 추천합니다 


이상 삐삐였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