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OOD

2동탄 고깃집 추천 ::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눈이 즐거운 미육실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8. 11.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오늘 제가 포스팅할 식당은 2동탄 고깃집 중 하나인 미육실이라는 곳인데요! 

처음에 상호명을 듣고는 읭? 미용실이야~ 미육실이야? ㅋㅋ 라고 얘기한 이 곳 ! 

다녀와보니 왜 미육실인지 알겠더라구요 크크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일품이었던 미육실! 삐삐랑 함께 포스팅으로 만나보시죠 ^0^ 




미육실


✔ 경기 화성시 지산2길 11-4

                 영천동 704-2

☎ 031-376-6988

🕑 평일 15:00~01:00 / 주말 12:00~01:00




정확한 위치는 위 지도를 참고하세요 ㅎ_ㅎ 



2동탄 11자 상가에 위치하고 있는 미육실! 

생긴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외관도, 내부도 반짝반짝 +_+ 주차공간은 공영주차장 이용 혹은 식당 앞 주차 해야해요! 



왠지 아름다울 미에 고기 육자를 써서 미육실인것 같긴 한데, 들어가보면 알겠죠? ㅎㅎ 

요새 인스타 감성이라고 해야하나요, 여자분들이 정말 좋아하실만한 분위기였어용.ㅋㅋㅋ 



들어가기 전 식당 앞에 있던 메뉴! 

역시 아름다울 미에 고기 육자가 맞았군요. ㅋㅋㅋㅋ!! 숙성 돼지고기와 한우를 판매하는 고깃집입니다. 

와인도 판매한다는 점이 눈길을 끄네요! 



눈으로 보는 즐거움, 맛으로 느끼는 행복 ㅎ_ㅎ 

아름다운 고깃집 미육실은 평일은 오후 3시부터, 주말은 12시부터 영업해서 영업 마감은 새벽 1시에요 참고하세요! 



처음 들어오자마자 느낀 첫 인상은 '와, 엄청 화려하다' 라는 생각이었어요. 

대리석에 골드가 주 색상인 인테리어..!! 인테리어에 관심있다는 사람들은 모두 탐내는 골드컬러 ㅠㅠㅋㅋ 

그렇지만 현실적으로 집에 적용하기는 부담스러워 다들 바라만 보는.. ㅠㅠ 

고깃집에 마블+골드 조합으로 인테리어를 해놓으니 너무나 고급스럽고 분위기 있더라구요! 



안쪽에는 테이블이 길게 배치된 룸도 있더라구요! 아마도 회식자리로 자주 찾을 것 같은 이 공간..ㅋㅋㅋ 

회식이 아니어도 단체 모임 장소로도 좋을 것 같아요. 


룸이 아닌 테이블도 이런식으로 배치되어 있어요. 

쇼파 좌석은 파티션으로 분리되어 있어서 조용히 이야기 나누기도 좋았어용 +_+ 



유치보다 유지에 힘쓰겠다는 문구, 참 와닿더라구요. 

처음에 손님을 끌어 모으기 위해 이런저런 행사나 화려한 문구, 구성 등으로 사람을 끌어놓고, 

다시 방문해보면 완전 달라진 식당들이 한 두 곳이 아니지요 ㅠㅠ 그치만 유치보다 유지에 힘쓰겠다는 미육실!

다음에 한번 더 방문해볼 생각있어요 크크 



본격적인 구이 메뉴입니다 :) 

2동탄 고깃집 미육실에서는 한돈구이와 한우구이로 구분하여 판매하고 있는데요! 

모두 숙성한 고기로 최상급만을 사용하고 계신 것 같더라구요 ㅎㅎ 

삐삐는 숙성 통 삼겹살 2인분, 그리고 숙성 꽃 항정살 1인분 주문해서 먹었답니다 ^0^ 



식사류로는 철판볶음밥이 눈길을 끄네요 +_+ 

주류는 소주부터 생맥주, 그리고 와인까지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고깃집에서 와인까지 맛볼 수 있다는 점이 조금 색다르면서도 고급스럽게 느껴지더라구요. 와인 메뉴는 따로 요청하면 준비해주신답니다 크크



한 상 가득 차려진 모습 ㅎ_ㅎ! 

기본 반찬셋팅도 대리석 식탁에 올려지니 너무나 고급진 모습이지요? ㅋㅋㅋ 



숙성통삼겹살 2인분이 먼저 나왔어요! 

칼집이 기본적으로 나있어서 넘나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크크

바로 불판에 올려 구워주시는게 아니라 불판을 적정 온도로 오를때 까지 기다린 이후 구워주시더라구요! 



상추와 콩나물을 매콤달콤한 양념에 무쳐 고기와 함께 먹을 수 있도록 준비해주셨어요. 

고소하면서도 매콤한 양념이 고기와도 잘 어울리고 단독으로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어른 아이 구분없이 모두 좋아하는 감자샐러드! ㅎㅎ 

옥수수콘이 들어있어 삐삐의 입맛에는 더욱 좋았던 +_+ 



깻잎, 대파김치, 묵은지, 명이나물입니다 :) 

고기와 싸 먹으면 크으으~~~ bb 


느끼할 수 있는 삼겹살과 함께 먹으면 좋은 젓갈, 그리고 고추장아찌! 



기본반찬 구경을 정신없이 하다보면 불판 온도를 체크해주시고, 고기를 처음부터 끝까지 다 구워주신답니다 크크

치맛살만 제외하고 모든 메뉴는 직접 다 구워주신다고 해요! 



달궈진 불판에 고기를 올린 모습! 

그러고 보니 불판 테두리도 골드색상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릇노릇 고기가 엄청 맛있게 익어가는 모습~~~♩♬

기분이 저기압이면~~~ 고기앞으로 가야지요~~~ 크크 



새송이버섯과 느타리버섯도 고기를 손질하고 나서 올린 모습 ㅎㅎ 

겉은 노릇노릇하지만 아직 속은 분홍빛이네용 크크 



고기 특유의 돼지냄새도 나지 않고 맛있게 익어가는 냄새가 식욕을 자극하는데요. 

이날 차만 안끌고 왔다면 정말 벌써 소주 한병 달릴 각이다..★



거기다가 미육실에서는 고기를 처음부터 끝까지 모두 다 구워주니 고기냄새 손에 안베고, 넘나 편한것! 

회식자리로 정말 좋겠어요. 왜냐면? 나는 3년.. 아니.. 이제 4년차 막내니까..★ 

신입이 들어와도 나보다 나이가 많다면 내가 고기를 구워야 하는것..



노릇노릇 앞 뒤뿐만 아니라 속까지 다 익은 삼겹살! 

먹어도 되는 삼겹살은 옆에 그릴에 따로 올려주시구 너무나 편했어요 크크 



고기가 다 익어갈 때 쯔음, 뚝배기에 김치찌개를 기본으로 준비해주셨어요!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김치찌개랑 된장찌개를 번갈아가면서 손님들의 선호도를 조사하고 계신것 같았어용 크크 

포스팅보고 방문하셨는데 김치찌개 말고 된장찌개 나왔다고 놀라실까봐 덧붙여용! 



팽이버섯, 두부, 그리고 잘 익은 김치까지! 

두툼한 돼지고기도 빠질 수 없지요 크크 김치찌개 정말 밥도둑 인정! b 



뒤이어 함께 준비해주신 육회!

처음에 육회를 가져다 주시길래 '앗, 저희 안시켰는데요 육회..' 라며 당황하니 기본으로 나온다고 안내해주셨어요 ㅎ_ㅎ 

아니 이렇게 기본 반찬이 잘 나와도 되는건가요??? ㅠㅠㅠㅠ

2동탄 고깃집으로 정말 미육실 추천할 수 밖에 없네유 ㅎ_ㅎ 



신선한 육회! 사진으로 느껴지시나요?? 

붉은빛의 신선한 고기가 삐삐의 취향 저격이었답니다 크크 

거기다 계란 노른자에 배까지! 기본반찬이라고 해서 뭐 하나 빠지는 게 없는 육회 b 



먹기 좋게 쉐킷쉐킷-! 사실 위에 깻잎이 올려져있었는데 삐삐는 깻잎 안먹어서 살포시 치웠답니다 크크 

고소하고 맛있는 육회가 자꾸 생각나는 맛이었어요. 



육즙 가득! 고소한 삼겹살 구경하세요.. 

윤기가 좔좔흐르는 것이 넘나 맛있어보이는 것 ㅠㅠㅠㅠㅠㅠㅠ 



영천동 맛집 미육실에서는 고기와 곁들여 먹을 수 있게 세 가지의 양념? 을 준비해주시는데용! 

홀그레인 머스타드, 와사비, 그리고 멜든소금까지 ㅎㅎ 



삐삐가 와사비 얼마나 좋아하게요.. 

삼겹살에는 초장 아니면 무조건 와사비 조합으로 먹어요 ㅠㅠㅠㅠ 와사비가 느끼한 맛을 싸-악 잡아주면서! 

입안 가득 감칠맛만 맴돌게 해주는 마법의 와사비..★



새콤달콤 양념에 같이 무쳐져있는 상추와 콩나물을 삼겹살과 먹으면 끝도 없이 들어가는 맛!ㅋㅋㅋㅋ 



맛있게 익어가는 고기의 모습 영상으로 담아왔지요 크크 



명이나물부터 홀그레인 머스타드, 와사비까지! 

개인 취향에 맞게끔 먹을 수 있으니 너무나 좋았어요 ㅎㅎㅎ 

문세윤씨가 그런 얘기 했죠, 느끼해서, 질려서 못먹는다는건 말이 안된다고 ㅋㅋㅋ안 질리도록 다양한 방법으로 먹고 즐겨야 한다고!!!!! 



고기를 더 먹고 싶어서 추가 주문한 꽃항정살이에요! 

처음에 꽃 항정살이라고 해서 고기 색상이 꽃처럼 붉은건가? 했는데 세상에 준비된 항정살의 모양이 꽃모양인거 있죠ㅋㅋ



항정살도 마찬가지로 동일하게 처음부터 끝까지 다 구워주신답니다 크크 

항정살이 도톰하니 마트에서 보던 항정살과는 다른 모습! 



앞 뒤로 맛있게 익어가는 모습! 

항정살은 모양이 일정하지 않아서 (ㅠㅠ) 사진찍는데 자꾸 도망가고. ㅋㅋㅋㅋㅋㅋㅋㅋ 



먹기 좋은 크기로 싹둑싹둑 잘라진 모습 ㅎㅎ 

항정살이 씹는 맛도 그렇고 참 맛있어요. 

앞으로 누가 영천동에 맛있는 고깃집 없나~ 물어보면 영천동 맛집으로 미육실 추천할거에요 존맛 jmt.. 



마찬가지로 육즙 가득, 겉은 노릇노릇 크크 

배가 부르지만 끝없이 들어가는 맛있는 고기..



고급스러운 분위기에 여자분들끼리 많이 식사하러 오시더라구요! 

회식자리로도 좋고 데이트 장소로도 좋을 것 같은 미육실! 



아름다운 고기를 먹을 수 있는 이 곳, 미육실! 

2동탄 고깃집으로 미육실 삐삐가 추천합니다 :) 


이상 삐삐였습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