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화장품

지성피부 클렌저 추천 :: 에스티로더 퍼펙틀리 클린 폼 클렌저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8. 11.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아 오늘 정말 아직도 화요일이에요. 맨날 맨날 주말이었으면 좋겠는데.. 흐흑.. 

포스팅 주제도 떠오르지 않고 이것저것 외장하드에 남아있는 사진들로 기록용 포스팅을 이어나가봅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화장품은 지성피부를 가지신 분들에게 특히 추천드리고 싶은 클렌저 제품인데요! 

면세점에서 타임세일하길래 아무 생각없이 구매해서 사용해보고는 너무 좋아서 여유 될 때마다 구매해서 사용한답니다. 


에스티로더 퍼펙틀리 클린 폼 클렌저라는 제품인데요! 포스팅으로 간단하게 소개해드릴게요 ㅎ_ㅎ 




에스티로더 퍼펙틀리 클린 폼 클렌저


✔ 영문 제품명 : Perfectly Clean

✔ 가격 : 38,000원

✔ 용량 : 150 ml

✔ 원산지 : 벨기에 

✔ 성분: 정제수, 미리스틱애씨드, 글리세린, 베헤닉애씨드, 포타슘하이드록사이드, 팔미틱애씨드, 소듐메칠코코일타우레이트, 라우릭애씨드, 스테아릭애씨드, 슈크로오스, 몬모릴로나이트, 흰무늬엉겅퀴추출물, 겐티아나추출물, 갈조추출물,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소르비톨, 카페인, 징크피씨에이, 피이지-3디스테아레이트, 카올린, 향료, 디소듐이디티에이, 메칠클로로이소치아졸리논, 메칠이소치아졸리논 [ILN39605] 





퍼펙틀리 클린 폼 클렌저입니다 ㅎㅎ! 

용량은 150 ml로 한번 구매하면 3~4개월은 사용하는 것 같아요. 

면세점에서 구입할 당시에는 더 저렴하게 샀지만 38,000원이라는 금액이 처음에는 엄청 세다고 느껴졌는데, 

사용하고 난 뒤엔 38,000원 지불하더라도 구매할 의향이 있는 제품이에요.

 


사용하기 전, 입구에 붙은 씰로 새 제품임을 확인하세요! 

튜브를 눌러 제품을 짜서 사용하는 방식으로, 양 조절에 용이하다는 장점이 있지요. 



제조는 벨기에에서 했네요. 사용기한은 2020년까지로 넉넉한 모습 ㅎㅎ 

모공 속 불순물과 피부 표면의 칙칙한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주는 클렌저로 지성피부 뿐만 아니라 모든 피부 타입에 적합한 제품이에요. 



산뜻한 거품타입의 포뮬라~ 

각질 제거에 더욱 좋다고 하네요. 제품에 물을 살짝 끼얹어 거품을 내면 쫀쫀한 거품 뿐만 아니라 향긋한 향이 확 올라오면서 피부에 자극 없이 부드럽게 밀착되는 기분! 

모공 속 노폐물이나 불순물까지 개운하게 클렌징 해주는 기분이었어요. 



부드럽고 풍부한 거품이 자극적이지 않게 기름기와 불순물을 싹 클렌징 해주어서 넘 좋았던 요 제품! 

에스티로더에서 꼭 한가지를 사야 한다면 퍼펙틀리 클린 폼 클렌저 추천해요. 

폼 클렌징 치고는 너무 비싸다고 생각 되시나요? 

삐삐는 기초제품보다 클렌징에 더욱 투자하는 편인데, 후회 없는 투자랍니다. 


이상 삐삐였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