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OOD

남양주 팔당 맛집 :: 온누리장작구이 팔당본점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8. 11.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오늘은 다녀온지는 꽤 되었지만 이제서야 포스팅하는 온누리장작구이 팔당본점 !!

사실 온누리장작구이는 회사 맞은편 용인점에서 먼저 맛봤는데요. 가끔 회식할 때 맛있게 먹었었는데, 

아니 남양주 팔당에 본점이 있다지 뭐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불독네 집 근처인 온누리장작구이 팔당본점 다녀왔습니다 크크 




온누리장작구이 팔당본점


✔ 경기도 남양주시 와부읍 경강로 890

                             팔당리 768

 031-576-9293

🕑 일 11:30~22:30 / 연중무휴





우선 주차장이 넓~은 온누리장작구이 ㅎ_ㅎ 

양평, 남양주 이쪽에 사시는 분들이라면 외식 한번쯤 와본 온누리장작구이 ㅎㅎ;; 

저는 불독이 가까이 살아서 같이 가보게되었네용 큼큼 



내부는 시골 식당같아요 꼭 ㅋㅋ 나무로 만든 식탁에 ~~ 숯불향기가 나니 

정말 서울 근교로 나들이 온 기분 만땅!! 

삐삐는 모듬장작구이 A 시켜봤어요 ㅎ_ㅎ 



기본 반찬은 화려하진 않지만 모두 맛있는 음식들~ 

고기랑 함께 먹으면 얼마나 잘 어울리는지 ㅋㅋㅋ 특히 무말랭이가 맛있어용 큼큼 



훈제 삼겹살과 훈제 오리가 함께 나오는 모듬장작구이 A 세트에요~

개인적으로 훈제 삼겹보다는 오리가 제 입엔 더 맛있었어요 +_+ 



따뜻한 숯불 위에 훈제고기를 올려주세요. 

마늘도 함께 올려서 익혀 먹으면 더욱 맛있답니다. 



추가 반찬은 셀프 코너를 이용해서 추가해 먹으면 된답니다. 

저는 무말랭이랑 고기를 찍어먹는 갈색 소스를 더 가져다 먹었어요 ㅎ_ㅎ 



무슨 메뉴였는지 기억은 안나는데 시원하게 잘 먹었던 ㅎ_ㅎ.. 

여름에 다녀와서 시원한 메뉴들이 많이 준비되어 있었던 기억이 나네요 



앗 사진이 왜 거꾸로 돌아갔지 ㅎㅎ;; 

추가해서 먹은 도시락입니다. 삼천원짜리라서 기대 안했는데 맛있더라구요. 



거기다 계란 반숙까지~~ㅋㅋ 

맛있게 비벼서 먹으면 한끼 뚝딱이에용. ㅎㅎ 포장은 안되는 메뉴였어요~ 



노릇노릇 고기를 앞뒤로 구워서 먹으면 꿀맛이랍니다~b 

훈제라서 익히는데 오래걸리지도 않고 소스에 찍어 먹으니 맛있고 좋더라구요. 



숯불 안에는 사람 인원 수만큼 고구마를 넣어주시는데요~ 

달달하게 익은 고구마 :) 고기 찍어먹는 갈색 소스를 살짝 찍어먹으면 더욱 달달하게 즐길 수 있답니다 크크 



계산하고 나오면서 온누리까페 무료 이용권을 받았어요. 

식사 한 사람들에게 당일에 한해 사용할 수 있는 무료 이용권이더라구요. 



맛이 없을 수 없는 아이스크림까지 후식으로 먹고 나니 든든 ㅎ_ㅎ! 

서울과 가까운 팔당에서 가족 외식, 나들이 외식하기엔 딱인 이곳이에요. 


온누리장작구이 팔당본점에서 다들 맛있는 식사 하세용 ㅎㅎ

이상 삐삐였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