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집에서 간편하게 즐기는 :: 소문난원조조방낙지 낙곱새 후기!
    ✔ 온갖후기/ ➪ 식품 2018.11.23 22:40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요 며칠 감기로 골골댔더니 ㅠ_ㅠ 블로그 포스팅 업데이트가 늦었네요! 오늘부터 또다시 으쌰 으쌰 해보겠어요 크크 

    오늘 제가 포스팅 할 식품은 소문난원조조방낙지, 낙곱새 제품인데요! 


    네이버쇼핑 구매평이 많은 순으로 쇼팅해서 찾은 제품인데, 어릴 때 가족외식으로 조방낙지에서 낙곱새를 먹었던 기억이 나서 원조조방낙지라고 되어 있는 요 제품 구입했어요. 

    간편하게 데우기만 하면 바로 먹을 수 있는 식품인데 생각보다 간편하고 맛도 좋더라구요!! 


    포스팅으로 소개해드릴게요 :) 




    소문난원조조방낙지 낙곱새 


    ✔ 가격 : 17,000원

    ✔ 판매주소 : https://smartstore.naver.com/jb-food/products/2523691006?NaPm=ct%3Djoty3b41%7Cci%3Dcheckout%7Ctr%3Dppc%7Ctrx%3D%7Chk%3D21d70989058e3405e92d93ab57221914b0648339

    ✔ 유통기한 : 냉장 3일 냉동 6개월





    낙곱새라는 음식이 생소하신 분들도 있을지 모르겠어요~ 

    낙곱새는 낙지 곱창 새우가 들어간 국물이 자작자작한 볶음? 국물이 적은 전골? 이라구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보통 경남~부산 지역에서 많이 먹는 것 같아요 크크 



    낙곱새는 800 g 이 들어있어요~ 

    낙곱새 뿐만 아니라 낙곱 / 낙새 도 준비되어 있어서 입맛에 맞추어 주문할 수 있어 좋더라구요~ 

    곱창이 조금 질기다는 평이 많아서 걱정이 조금 되었지만, 낙지 곱창 새우 무엇 하나 포기할 수 없어서 낙곱새로 주문~!! ㅎㅎ 


    전자렌지에 넣고 가열할 수 있는 제품은 아니에요!! 



    포장을 벗겨보면 이렇게 냉동상태의 낙곱새가 나온답니다! 

    냉동상태로 배송되어서 더욱 신선하게 받아 볼 수 있지 않았나 싶네요. 육수는 꽝꽝 얼어있어요 ㅠㅠ 

    삐삐가 주문을 11월 19일, 제품 제조 일자는 11월 20일, 그리고 받은 날짜가 11월 21일!! 완전 신선하네용 크크 



    제품의 구성품이에요. 

    육수 한 팩과 낙지, 새우, 곱창 그리고 야채와 양념이 들어있는 식재료 한 팩이 들어있어요. 

    개인적으로 양념은 따로 작은 파우치에 포장되어 있었으면 더욱 좋지 않았을까 하는 아쉬움이 있네요! 



    맨 아래에 다진마늘도 들어있고, 낙지, 새우, 대파가 차곡차곡 들어있네요. 

    요 상태로 냉장보관하면 3일 동안 괜찮고, 냉동보관은 6개월까지 괜찮다고 해요~ 

    냉장고만 컸어도,, 사재기해놓는건데... 크흑,, 



    냄비에 담아봤어요 ㅎ_ㅎ 예쁜 전골 냄비를 사고 싶은 순간이네요.. 

    정말 키친웨어는 끝도 없는 중독이에요.. 그치만 현실 자취생은 싸구려 냄비로 오늘도 살아갑니다 크흑 

    파우치 겉으로는 몰랐는데 안에 당면도 들어있어요! 



    새우와 낙지, 곱창의 상태 확인하세용! 

    파만 들어있는 줄 알았는데, 시금치랑 양배추도 들어있다고 해요! 깻잎이 아니라서 정말 다행이죠 ㅋㅋㅋㅋ 



    사진을 찍는 동안 해동한 육수에요~ 

    육수의 양이 그렇게 많지 않은데 낙곱새를 조리하기에 넉넉할지 조금 불안했어요 *,* 



    식재료가 잠길 정도의 육수 양이 확인되네요! 

    확실히 낙곱새는 전골보다는 자작한 짜글이에 가깝다고 해야할까요. 참 말로 표현하기가 어렵네요 ㅠㅠㅋㅋ



    불을 올려서 끓여주세요! 

    너무 센불로 조리하니 당면이 냄비 아래에 눌어붙더라구요. 중불로 끓이면서 당면이나 다른 식재료가 눌어붙지 않도록 저어주세요. 



    보글보글 끓는 낙곱새 +_+ 

    육수가 부족하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냉동되어 있던 식재료에 함유되어 있던 수분이 빠져 나오면서 어느새 넉넉해진 국물의 양! 



    조리가 끝난 낙곱새를 하얀 쌀밥과 함께 담아내보았어요. 

    부산에서 낙곱새를 먹으러 가면 하얀 밥 위에 낙곱새를 올려 먹을 수 있도록 넓은 그릇에 밥을 주지요 크크 



    개인적으로 당면이 들어있어서 넘 좋았고 깻잎이 없는 것도 제 취향이었달까요! 

    국물이 담백하면서도 진해서 낙곱새의 맛 그대로 느낄 수 있었어요! 개인 취향에 맞추어 매운 고추를 추가해도 좋을 것 같아요. 



    새우가 탱글탱글해서 씹는 맛이 좋더라구요 크크 

    곱창이 질기다는 평이 있어서 조금 걱정했는데, 살짝 질기긴 해도 못 먹을 정도는 아니에요~ 

    새우도 그렇고 낙지도 그렇고 다 쫄깃쫄깃하게 씹는 맛이 좋고 비린 맛이 전혀 없었어요 ㅎ_ㅎ!! 



    한 팩으로 두명이서 배부르게 먹었어요. 

    혹시나 비리거나 냄새가 나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식당에서 먹던 그 맛 90%는 재현 한 것 같아요! 

    낙곱새를 처음 먹어본 불독도 완전 맛있다며 밥 두 그릇 뚝딱!! ㅎ_ㅎ 


    인터넷으로 저렴하게, 신선하게, 그리고 빠르게 받아 볼 수 있어서 더욱 만족했던 낙곱새 ㅎㅎ 

    삐삐가 직접 구매해보고 먹어본 후기는 완전 만족입니다 크크 


    이상 삐삐였습니다 :) 


    댓글 12

    • 프로필사진

      요즘같이 추운 날에는 뜨끈하고 얼큰한 국물이 최고죠ㅎㅎ

      2018.11.23 23:19 신고
    • 프로필사진

      어머, 요즘 진짜 조리식품들 퀄리티가 높아지는거 같아요.
      간단하게 즐기기 딱 좋아보여요. 캠핑에서도 빛을 발할듯 ^^

      2018.11.24 23:39 신고
    • 프로필사진

      저도 요즘 감기때문에 골골중이라 칼칼한게 막 땡기던데 낙곱새... 진짜 맛있게생겼네요

      2018.11.25 13:43 신고
    • 프로필사진

      가격은 좀 나가는 것 같지만 정말 맛있어 보여요!! 감기로 골골 하고 있는데 오자마자 이런 포스팅을 보게 되다니.. ㅜㅜ 저녁시간 멀었는데 벌써 막 먹고 싶어지잖아요오~~ >_< ㅎㅎㅎ

      2018.11.25 15:39 신고
      • 프로필사진

        저도 처음엔 가격이 좀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2인이 나가서 사먹으려면 훨씬 더 줘야하니까 싸게간다고 생각하고 먹어봤어요!! ㅋㅋㅋ 그래서 저녁 맛난거 드셨어요? ^^

        2018.11.26 09:25 신고
    • 프로필사진

      와 맛있어보인당.. 곱창도 맛 괜찮았나요??ㅠㅠ 포장되있던거라 혹시나 냄새가 나지 않을까 하는 그런 걱정이ㅠ

      2018.11.26 11:12 신고
      • 프로필사진

        저도 걱정많이 했는데 새우도 탱글탱글하고 곱창 비린내나 퍼석퍼석(?) 한 맛이 거의 없다싶이 했어요. 제 돈 주고 사먹어봤는데 꽤나 만족스러웠던 +_+

        2018.11.28 12:48 신고
    • 프로필사진

      오 이걸 집에서도 먹을 수 있네요? 낙곱새 부산에서 먹고 너무 만족스러웠었는데 시켜먹어봐야겠어요ㅎㅎ

      2018.11.27 00:22 신고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