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OOD

야탑맛집, 야탑역맛집 :: 가성비최고 냉삼겹살과 소막창 강추!! 깜보 야탑점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8. 11.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야탑맛집은~~ 바로 얼마전 새로 오픈한 깜보 야탑점인데요!! 

지나가다 겉으로 보이는 이미지에 홀리듯이 들어간 이곳은 복고풍의 인테리어가 인상적이었던 곳이었어요 ㅎㅎ! 


백문이 불여일견이란 말이 있죠, 제가 얼른 포스팅으로 소개해드릴게요 ^0^ 




깜보 야탑점


✔ 경기 성남시 분당구 야탑로 111번길 17 1층

                                  야탑동 372-11

☎ 010-2393-7977

🕑 매일 17:00~01:00 / 주말은 때에 따라 휴무 혹은 조기마감





깜보 야탑점은 야탑 먹자골목에 위치해있는데요! 

주차는 근처 공영주차장 혹은 식당 옆 건물주차장을 이용해야 해요. 

지도 크게 보기
2018.11.26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주차장이 조금 협소하기도 하고, 골목이 번잡하니 대중교통 이용하시는 걸 추천! 

아니면 주민센터 주차장이나 홈플러스 주차장 이용하는 것도 방법일 것 같아요 ㅎ_ㅎ 

정확한 위치는 지도로 보고 가세욧~!! 



깜보는 김과장고깃집에서 새로 런칭한 제주도 냉동 고기 메뉴를 선보이는 매장이라고 해요! 

김과장고깃집은 수지에서 맛있게 먹고 온 기억이 있는데 +_+ 크크 

깜보 야탑점은 오픈 오후 5시! 마감 새벽 1시에요! 



매장에 들어오면 색다른 소품들이 눈길을 사로잡는데요! 

레트로 감성이라고 하나요? 요새 이런 독특하고 색다른 인테리어가 대세인가봐요!! 



야탑맛집 깜보의 내부 모습입니다~ 그리 넓진 않지만 여유있게 배치되어 있는 테이블들! 

소규모로 모임하거나 연인들끼리 데이트하기도 좋아보여요 크크



손님들이 사용하는 냅킨 하나까지도 이렇게 레트로감성이네요 ㅋㅋㅋㅋ 

제주산 최상급 암돼지를 당일 도축해서 급냉했다고 해요! 그래서 냉삼겹살이 그렇게 퀄리티가 좋았나 크크 



메뉴판입니다! 

어른삼겹살과 소막창이 주 메뉴인데요~ 어른삼겹살은 동일한 금액에 냉삼겹살과 생삼겹살을 선택할 수 있답니다.

 

삐삐는 깜보스페셜로 주문했어요 +_+ 



삼겹살과 소막창이 주 메뉴이지만 깜보에서는 사이드메뉴가 다양해서 참 좋더라구요. 

청국장부터 묵사발, 볶음밥 등 개인의 다양한 기호에 맞춰 주문할 수 있어서 완전 삐삐 취향 +_+



철판에 호일을 깔고, 그 위에 종이호일을 한번 더 깔아주신 모습! 

종이호일이 참 여기저기 잘 쓰이는 효자템인것 같아용 +_+ 



먼저 시골 할머니집에서 만날 법 한 쟁반에 가득 담겨 나온 기본 반찬들 ㅎㅎ!! 

기본 셋팅 그릇들도 복고풍이 가득한 건 제 기분탓일까요? 크크 


먼저 파채무침입니다 ! 

새콤달콤한 양념이 인상적이었어용 고기랑 싸먹어도 굳! 그냥 먹어도 굳! ㅎㅎ 



깜보 JMT이라 적혀있는 분홍 소세지와 고기와 곁들여 먹으면 좋을 반찬들! 

고추와 마늘 그리고 마늘쫑까지 준비해주시는 모습이에요 



반찬들 사이에서 따뜻하게 존재감을 뿜고 있는 이건 두근두근 바로 청국장이었어용! 

일반 가정집에선 냄새때문에 조리해서 먹기 힘들어서 자주 안먹게 되는데, 이렇게 청국장이 나오니 얼마나 반갑던지 +_+



따뜻한 국물에 밥도 같이 말아져있어서 소주 한잔하기 전 든든하게 속 채우기 딱 좋아용!! 

야탑역맛집으로 깜보 추천하고 싶은 이유가 이것 뿐만이 아니라는 점~~ 



양념이 과하지 않고 감칠맛이 돌던 어묵볶음과 이것만 먹어봐도 이 집 음식 맛을 알 수 있다는 기본 김치~ 

삼겹살에 빠질 수 없는 상추쌈과 고기를 찍어먹을 소스까지 +_+ 

맛있는 녀석들에서 한 얘기가 생각나요.. 질리는 음식같은건 없다고.. 질리지 않게 다양하게 먹는 것이 중요하다고..★



먼저 준비해주신 냉삼겹살 1인분과 생삼겹살 1인분이에요! 

냉삼겹살은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져 냉동되어 있어 굽기 편해보였어요. 



차곡차곡 빈틈없이 올려주세용! 마늘도 같이 구워먹으면 을매나 맛있게요 

냉삼겹살 잘못 먹으면 정말 비리고 질기고 맛없어서 짜증날수 있는데, 깜보 야탑점은 벌써 고기 색깔이 틀려용 ㅋㅋㅋ 



처음에 사장님께서 후추를 뿌려서 구워먹으라고 안내해주셨는데, 삐삐는 고기 굽느라 정신팔려서 뒤늦게 알아챈것. ㅠㅠ 

고기 올리고 나서 뿌려줬어요! 통후추를 간 제품이라 더욱 향이 강하고 좋더라구요 +_+ 



처음에는 소심하게 뿌리다가, 나중에 후추 올린 고기 맛보고는 더 뿌리자며 ㅋㅋㅋㅋㅋ 

묘한 중독성..★



냉동삼겹살인데 고기 색깔 보이시나요? 

완전 부드러워 보이죠!!! 전 냉동삼겹살 처음에 정말 안좋은 추억밖에 없어서 조금 망설여졌는데, 야탑맛집에서 맛본 이후로는 또 먹으러 가고 싶을 정도..



야탑역맛집의 냉삼겹살이 지글지글 굽히는 모습 보고가세요 +_+ 

얼른 냄새와 맛을 카메라로 전달할 수 있는 날이 오길..!ㅋㅋㅋㅋ 



적당한 두께로 썰어져있는 고기가 굽기도 편하고 먹기도 좋았어요! 

너무 두꺼우면 센불에 오래 구워야해서 연기도 많이 나고 혹시라도 타이밍 잘못 맞추면 바로 타버리는 것 ㅠㅠ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주신 초밥! 

이것저것 자리잡기 전 손님들에게 서비스로 내어주시고 반응을 체크하시는 것 같았어요~ 

개인적으로 와사비 덕후인 삐삐는 너무나 좋았어요 



냉동이라고 해서 냄새나거나 질긴 삼겹살은 노!! 

완전 부드러워서 생삼겹살을 먹는건지~ 냉동삼겹살을 먹는건지~~ ㅋㅋㅋ 

뒷 테이블에서는 같은 값이면 생삼겹살로 먹어야지~ 하시던데, 정말 냉삼겹살 권해드리고 싶을 정도였어요. 



파채무침에 싸먹어도 굿 b!! 

새콤달콤한 양념이 야탑역맛집의 냉삼겹살 맛을 더해주는 것 같은 기분 +_+ 



지글지글 익는 삼겹살의 기름에 마늘과 총알 새송이 버섯도 맛있게 익어간답니다 ~~ ♪♬

미니 새송이 버섯이 요리할 때도 정말 편하게 사용할 수 있고 좋던데~ 삼겹살집에서 만나니 더욱 반갑네요 크크 



중간에 추가주문한 묵사발입니다. 

살짝 느끼할 수 있는 삼겹살 메뉴 중간에 묵사발을 추가하니 느끼함이 싹 내려가고 입안이 개운해지는 매력이 있더라구요. 



많은 사이드메뉴 중 딱 하나만 시켜야한다면, 전 묵사발 선택할래요 ㅋㅋㅋ 

그릇의 바닥이 보일때까지 긁어먹었던 묵사발.. 또 먹고싶다.. 츄릅.. 



냉삼겹살이 어느정도 익으면 불판 한쪽으로 치워놓고 생삼겹살을 올려봅니다! 

냉삼겹살이 너무나 맛있었지만 그래도 생삼겹살만의 매력을 또 빼놓을수없죠. 



생삼겹살도 앞뒤로 후추를 톡톡! 

저는 항상 고기를 구워먹을 때 통후추를 뿌려서 구워요. 항상 그라인더를 사용했었는데 이렇게 갈아져서 나온 제품이 있다니 향도 좋고 간편하고! 다음에 삐삐도 구매해서 사용해봐야겠어요 크크 



앞뒤로 맛있게 구워진 다음, 가위로 먹기 좋게 잘라주세요!! 

불 조절을 버너로 해서 바로바로 확인하며 고기를 구울 수 있고 타지 않고 노릇노릇 구울 수 있다는게 장점이네요. 



중간에 준비해주신 내장탕이에요~

이건 기본으로 나오는건지는 잘 모르겠어요 ^^; 개업기념으로 이달 말까지만 서비스로 주신다고 하긴 하셨어용 크크 

아무래두~ 지금은 자리 잡는 시기이니 제 포스팅은 이런 메뉴가 있다~라고 참고만 해주세용 ㅋㅋㅋ 



내장탕은 또 어떤맛인가 해서 먹어봤는데 얼큰한 해장국이었어요! 

안에 내장도 들어있고, 우거지와 밥이 같이 들어있어서 세상 든든한 한끼 ㅎㅎ! 



내장탕을 허겁지겁 먹다보니 고기가 어느새 다 익었네요! 

생삼겹살은 요새 유행하는 두꺼운 삼겹살이 아닌 딱! 먹기 좋은 삼겹살 두께에요 ㅋㅋㅋ 

옛날에는 이런 두께를 선호했나? 혼자 주절주절..ㅋㅋㅋ 



상추쌈에 파채를 올리고 고기 마늘 고추까지 올리면 한 쌈 완성! 

역시 삼겹살에는 탑쌓듯이 풍성한 쌈이 최고지용~~ㅋㅋㅋ 



후추를 조금 과하게 뿌렸더니 고기판이 지저분 ㅠㅠ~~ 

그래도 종이호일이라 유해물질 걱정 없으니 얼마나 좋게용!! ㅎㅎ 

깜보스페셜에서 나오는 소막창을 맛보기 전, 호일을 깨끗하게 교체해주셨어요 +_+ 



마늘쫑과 특제소스, 그리고 소막창 1인분! 

고깃집에서 마늘쫑을 구워먹게 같이 준 식당은 깜보 야탑점이 처음이어서 색다른 경험이었어요~ 



한번 초벌되어서 나온 모습이에요! 

그래서 그런지 삼겹살보다는 굽기도 편하고 더 빨리 익었어요! 



먹기좋은 크기로 이미 다 손질되어서 나와서 익기만을 기다리면 된답니다! 

이미 삼겹살 2인분 먹었음에도 불구하고 소막창 빨리 먹고싶은 삐삐;; 실화인가요??;;; 



노릇노릇 마늘쫑도 맛있게 익었구 마늘도 맛있게 익었어요 +_+ 

야탑맛집의 소막창, 한번 먹어볼까요?? ㅎㅎ 



맛있게 익은 소막창은 특제소스에 찍어먹어도 맛있고, 콩가루에 콕 찍어 먹어도 고소하니 맛있어요 ㅋㅋ 

깜보 야탑점의 소막창은 쫄깃쫄깃하면서도 고소해서 자꾸만 손이 가는 맛이더라구요. 

비린내나 잡내는 전혀 찾아볼 수 없었어요. 



막창을 다 먹어갈때쯔음에 나온 라면이에요! 

라면을 준비해주시면서, 이게 무슨 라면인지 맞추는 손님에게는 볶음밥에 계란후라이 서비스가 나간다고 말씀하시더라구요. 당연히 라면 덕후인 삐삐와 불독은 맞출거라 생각하고 후루룩 먹었으나..☆ 실패.. 물론 정답은 비밀입니다 *^^* 

가시는 분들, 꼭 라면 드셔보시고 정답 맞추셔서 계란후라이 드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깜보스페셜에서 마지막 남은 볶음밥을 기다리는 동안 분홍 소세지 맛나게 먹었답니다.

깜보 진짜 JMT.. 인정합니다.. 엄지척! bb 



남아있는 파채를 잘게 썰어 볶음밥을 만드시더라구용! 

특이하게 철판에서 볶는 방식이 아니라 양푼에서 먼저 볶음밥을 만든 다음에 올려주시더라구요! ㅎㅎ 



데워진 불판위에 볶음밥을 올려주시는 모습! 

그리고 동그랗게 모양을 잡아주셨어용 크크 



천원의 추가요금이 있지만 치즈를 추가할 수 있어요! 

치즈도 완전 듬뿍듬뿍 추가해주셨어요 +_+ 사장님.. 왜이렇게 많이 주세요? 하고 여쭤봤더니

깜보에 들어오시는 손님들 무조건 배부르게 나가셔야한다며.. 



맛있게 치즈가 익어가길래 아! 이제 먹어도 되겠구나~~ 하고 숟가락을 들자 ㅋㅋㅋ 

볶음밥이 완성되면 준비해드릴게요~ 라며 호일을 돌돌 말아서 공처럼 만드시더라구요. 



그리고 볶음밥이 완성될 때까지 삐삐는 기다려야합니다..☆

치즈가 맛있게 녹고 있겠죠??? ㅠ_ㅠ 엉엉 



짠! 얼른 먹고 싶어서 들썩들썩하는 삐삐의 마음을 알아차리셨는지 얼른 준비해주셨어요. ㅋㅋㅋㅋ 

치즈가 쭉쭉 늘어나는 모습이 정말 먹음직스럽죠!!!! 이정도면 야탑맛집 인정해줘야되는거 아닌가요?? 



볶음밥의 마지막 마무리는 토치!!! 

토치로 겉 표면을 노릇노릇하게 익혀주시는 걸 마지막으로 볶음밥이 완성되었습니다 +_+ 



너무 맛있어보이죠. 

깜보에서 요 볶음밥 안먹으면 진짜 갔다온 의미가 없을 정도로 볶음밥 너무 맛있었어요. 



볶음밥에 계란 추가하면 이렇게 계란후라이가 올라온답니다!! 

볶음밥에 반숙은 너무나도 잘 어울리죠 흠흠 ㅎ_ㅎ 



계란이랑 볶음밥을 뒤적뒤적 ㅎㅎ 

먹기 좋게 눌은 볶음밥이 너무나 먹음직스러워요 +_+ 



볶음밥에서 삐삐가 가장 좋아하는 부분은 바로 요 눌은 밥.. 

실제로 제 여동생은 저것만 먹는다구요,, 치즈가 올라가서 고소하고 계란이 올라가있어서 더욱 깊은 맛이었지용 



다 먹고 나면 후식으로 귤도 준비해주신답니다 크크 

귤이 넘 달아서 배가 불렀지만 남길 수 없었어요. 

깜보 야탑점에서 꼭 먹어야하는 메뉴는 냉삼겹살, 묵사발, 소막창, 그리고 볶음밥.... 

챙겨먹어야 할 것이 넘 많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탑 먹자골목에 위치한 깜보 야탑점은 야탑맛집으로 꼭 소개하고 싶은 곳이에요. 

주차는 근처 공영주차장을 이용하는게 좋으실거에요 ㅎ_ㅎ 


추천하고 싶은 메뉴는 냉삼겹살과 소막창!! 

꼭 맛있게 식사 하고 오세요 ㅎㅎㅎ 이상 삐삐였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