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여주 아울렛 맛집 :: 여주 밥집으로 한식당 생선구이 맛집 밥밥 후기!
    ✔ FOOD 2018.11.30 09:00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어느덧 훌쩍 날씨가 추워지고 옷이 두꺼워지는 겨울이 다가왔어요. 이제 한국도 4계절이 뚜렷한 나라가 아닌, 봄 가을이 실종된 여름 겨울만 있는 나라가 되는건 아닐지 걱정도 좀 되네요 ㅠㅠㅎㅎ 

    삐삐는 용인에서 가까운 아울렛으로 여주 아울렛으로 자주 쇼핑 가요!! 


    신상이나 예쁜 옷을 찾기는 정~말 힘들지만 저렴한 가격에 좋은 질의 옷을 살 수 있다는 게 만족스러워서 자주 찾지요 :) 


    오늘 제가 포스팅 할 식당은 여주 아울렛 맛집으로 소개받은 밥밥 이라는 곳인데요! 


    가성비가 좋고 동시에 외식장소로도 인기가 좋은 밥밥! 삐삐가 포스팅으로 소개해드릴게요 :) 




    밥밥


    ✔ 경기도 여주시 명품1로 22-1

                       상거동 375-50 3층

    ☎ 070-5222-5508

    🕑 매일 11:00~20:00





    여주 아울렛 맛집인 밥밥은 건물 3층에 위치해있어요. 건물 뒷쪽 아울렛 방향에서 들어가면 엘리베이터를 이용하면 바로 올라가구요, 차도 쪽에서 들어가게 되면 계단을 이용해 한 층만 올라가면 바로 밥밥을 만나실 수 있답니다 ㅎ_ㅎ 

    여주 밥집으로 유명한 이 곳, 얼마나 맛있는지 벌써부터 기대되네요 +_+ 



    자연 우리 밥상이라는 슬로건을 걸어놓은 밥밥!! 

    식당 이름 처럼 밥을 얼마나 맛있게 제공할 지 궁금해지는 것!! 



    샐러드바 재사용은 당연히 금지! 제철 식재료와 한결 같은 마음, 친절한 서비스가 만나 바른먹거리를 만들지요 :) 

    한정식 샐러드바부터 통갈치구이, 생선모듬구이 등 맛있는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네요!! 

    외식부터 회식, 단체 식사에도 적합하다고 하는데 삐삐가 방문했을 때는 이미 홀이 만석이라 내부 사진은 못찍었네요 ㅠㅠ



    메뉴입니다 :) 

    가장 기본이 되는 메뉴는 밥밥 셀프바이구요. 모듬생선구이부터 돌게정식, 통갈치구이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는 모습!! 본 메뉴는 모두 셀프바 포함이에요! 

    삐삐는 모듬생선구이 2인 주문했습니다 ㅎ_ㅎ 



    셀프바에는 셀프 라면과 계란 후라이 코너가 있어서 눈길을 끌었지요 +_+ 

    라면도 개인 취향에 맞게끔 두 종류나 준비되어 있었고 한식뷔페가 부족하면 라면으로 배를 든든히 채울 수 있으니 더욱 좋은것! 



    라면코너 뒤에는 먹고 싶은 메뉴를 원하는 만큼 먹을 수 있는 한식 셀프바가 있습니다 :) 

    셀프바를 주문하신 분들은 넓은 접시에 먹고 싶은 만큼 담아서 식사 하시더라구요! 삐삐도 그릇에 이것저것 담으려고 했는데 생선구이를 주문하면 기본 찬을 차려주신다고 해서 다시 접시를 내려놓았지용 ㅋㅋㅋ 



    여주 아울렛 맛집에서는 맛있는 밥과 반찬을 무제한 제공하지만, 남기면 환경부담금이 있어요!! 

    잔반을 재활용하지 않는 식당이라고 크~게 적혀있으니 더욱 안심하고 즐길 수 있지요 +_+ 



    음식이 나오기 전, 불독과 삐삐는 그 전날 해장을 하기 위해 라면을 끓이기로 했어용 ㅋㅋ 

    저 물 뜨는 국자에 계량표시가 있어서 더욱 맛있게 라면을 끓일 수 있었지요 ㅎㅎ!! 



    물이 보글보글 끓기 시작하면 스프부터 면까지 넣어서 맛있게 라면 끓이기 시작!! ㅎㅎ 

    요새 분식집 가서 라면 한 그릇 시켜도 오천원 기본인데, 여주 아울렛 맛집 밥밥에서는 라면이 무제한 리필 ㅎㅎㅎ



    계란까지 하나 탁! 넣어서 보글보글 끓여 라면을 완성합니다 크크 

    얼른 국물 마시고 싶어서 후다닥 발걸음을 서둘렀지요 =33 



    라면을 끓여서 자리로 가니 기본 반찬이 셋팅되어 있더라구요 ㅎ_ㅎ 

    정갈하게 담겨 나온 반찬들!! 구경시켜드릴게요 ㅎㅎ 



    몸에 좋은 반찬들만 가득! 새콤달콤 브로콜리, 백김치, 마늘쫑, 그리고 무생채무침! 

    여주 밥집 밥밥에서는 어린 아이들과 함께 방문한 가족 단위의 외식손님들이 많았는데 아이들도 너무나 맛있게 잘 먹더라구요! 순간 편식하는 삐삐가 부끄러워지던 순간.. *^^* 



    마카로니와 옥수수콘을 함께 넣어 만든 샐러드, 호불호가 갈리지만 비리지 않고 깔끔했던 코다리조림~ 

    밥과 함게 먹으면 더욱 정갈한 한 상이에요 ㅎㅎ 



    꼬들꼬들 면발은 삐삐의 취향!! ㅋㅋㅋ 

    국물도 계량선을 이용해 물양을 딱 맞춰 끓이니 너무나 맛있었지요 크크 



    정신없이 라면을 흡입하고 있으니 모듬생선구이와 밥, 그리고 따뜻한 국이 나왔습니다 ㅎㅎ!! 

    저는 생선구이라고 해서 생선 두마리 정도 나오고 말줄 알았는데, 고등어, 갈치, 삼치구이까지 나왔어요~ 

    이 금액에 셀프바에 생선구이 구성 실화인가요?? 흠흠 



    화덕에 구워 나온건지 기름기는 쫙 빠지고 겉은 바삭~ 속은 촉촉 +_+ 

    생선에 칼집 낸 모습도 얼마나 먹음직스러운지 =33 



    기름기는 쫙 빠졌지만 속은 촉촉해서 퍽퍽하지 않고 부드러운 속살 보이시나요? 

    개인 기호에 맞추어 레몬즙까지 뿌려주면 금상첨화랍니다~~♬



    고추냉이를 살짝 푼 간장에 콕 찍어먹어도 맛있어요. 

    기본적으로 간이 되어 있기 한데 강하지 않아서 강한 간을 원하시는 분들은 찍어드셔도 부담스럽지 않아서 좋답니다 ㅎㅎ



    이렇게 맛있는 반찬들에 밥과 국물이 빠질 수가 없죠!! 

    오늘의 국은 홍합이 듬뿍 들어있어 국물이 개운한 홍합탕이었어요 ㅎ_ㅎ 



    청양고추가 많이 들어가지 않았는데도 개운하고 담백한 국물에 삐삐는 반해버렸답니다 크크 

    아이들도 국물에 밥을 말아서 와앙 잘 먹더라구용 ㅋㅋㅋ 



    뜨거운 밥 위에 생선을 발라 올려 먹어봤습니다 :) 

    젤 맛있는 맛은.. 무슨 맛인지 아는 맛... ㅠㅠ 또 먹고 싶어요 엉엉 



    정신없이 허겁지겁 밥 먹다가 옆 테이블 꼬마애기가 계란 후라이 먹는걸 보고 삐삐도 먹고 싶어서.. 

    저는 이상하게 계란 후라이를 잘 못해요 ㅠㅠㅠ 노른자 터진 모습이 너무나 맴찢.. 



    촉촉~한 생선 속살 동영상으로 담아봤어요 ㅎ_ㅎ 

    기름기가 쪽 빠져서 아이들이 먹기에도 부담 없고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할 바로 이 맛! ㅎㅎ 



    여주 아울렛과 5분 거리!!! 

    아이들과 함께 여주 아울렛에 방문하신 분들이라면 밥밥에 꼬옥 방문해보세요! 

    정갈한 한정식 샐러드바부터 곁들여 먹을 모듬생선구이까지 +_+ 

    삐삐는 생선구이의 담백한 맛에 반해 다음에 또 방문할 예정이랍니다 크크 


    이번 주말 여주 아울렛 나들이와 밥밥에서 맛있는 한끼 식사 어떠신가요?? ㅎㅎ 


    이상 삐삐였습니다 :)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 여주시 상거동 375-50 3층
    도움말 Daum 지도

    댓글 4

    • 프로필사진

      제가 계란 후라이는 정말 잘하는데요! 자신감 뿜뿜 ㅋㅋㅋ
      라면에 김치 넣어 끓여먹고 싶네요... 후후후, 그나저나 라면을 끓여먹을 수 있다니.. 최고 +_+

      2018.11.30 22:38 신고
      • 프로필사진

        어머어머 그러시군요 전 노른자 깨먹는데 선수랍니다 ..^^* 라면도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어서 더욱 좋았어용ㅎㅎㅎ

        2018.12.06 12:43 신고
    • 프로필사진

      오 여주 아울렛 가끔 가는데 나중엔 저기서 밥 먹어봐야겠어요! 맛있어보여요ㅠㅠ

      2018.12.03 11:53 신고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