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OOD

영통역 치킨 :: 영통역 맛집 진리의 세트3번 땅땅치킨 영통점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8. 12.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오늘 제가 포스팅할 식당은 영통역 치킨 땅땅치킨 영통점인데용 ㅎㅎ! 다들 땅땅치킨 하면 진리의 세트3번.. 아시죠? 흠흠..ㅋ 

삐삐는 대구 살 적에 땅땅치킨 참 많이 시켜먹었는데 용인 오고는 근처 땅땅치킨이 없어서 매번 아쉬움을 ㅠ_ㅠ 


오늘 제가 다녀온 땅땅치킨 영통점은 집과 가까워 다녀오게되었습니다 =33 


그럼 포스팅으로 소개해드릴게요. 




땅땅치킨 영통점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봉영로 1612

                         영통동 996-4

☎ 031-203-9289

🕑 매일 13:00~01:00




땅땅치킨 영통역점은 수원 우편집중국 근처 보보스프라자 1층에 위치해있습니다. 

주차장 입구는 우편집중국 쪽으로 골목에 위치해있답니다. 



영통 홈플러스 옆 건물에 위치한 땅땅치킨 영통역점이에요~ 

1층에 위치해있고 큰길 쪽으로 입구가 있어요. 



영통역 치킨 땅땅치킨은 배달도 가능하고~ 홀에서 식사를 하실 수도 있답니다. 

치킨이라는 메뉴가 워낙 대중적으로 인기있는 메뉴라서 그런지 연말에 모임들 많이 하시더라구요! 



한 쪽 테이블에는 포장 대기 중이었어요 ㅎㅎ. 

땅땅치킨에서 포장 할인은 천원 할인된다는 점! 저렴하게 즐기고 싶으신 분들은 포장이용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또한 영통역 치킨 땅땅치킨에서는 홀에 TV가 있어서~ 축구나 야구 경기 시청하며 식사하기 좋아보였어요. 

축구/야구 시즌에는 근처 치킨집들 주문이 밀려서 배달도 못받는다는 소문이..~~ㅋㅋ 



메뉴 보여드릴게요! 

땅땅치킨에서는 단품들부터 세트까지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세트메뉴는 두 가지 치킨을 맛볼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입니다 :) 

인터넷에서부터 친구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있는 메뉴는 바로 세트 3번인데용!! 

당연히 삐삐는 진리의 세트 3번 주문했습니다 =33 



이외에도 다양한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삐삐는 특히 후왕이 참 맛있더라구요. 후라이드의 끝판왕이라는 말이 정말 잘 어울려요. 



치킨 메뉴만 맛보기 아쉽다면 사이드 메뉴도 있답니다! 

삐삐 취향은 땅땅소시지나 별난감자..ㅎㅎ 흠흠 



기본 팝콘과 치킨 찍어먹을 소스, 그리고 치킨 무가 준비되었습니다. ㅎ_ㅎ 

맥주 안주로 참 좋은 팝콘인데 이날 차를 끌고 와서 맥주는 패스했습니다 ㅎㅎ 



언제먹어도 치킨과 단짝인 치킨 무! 

아삭아삭해서 자꾸 손이 가더라구용 크크 



드디어 나온 영통역 치킨 세트 3번! 

세트 3번 구성 중 허브순살치킨이 먼저 나왔어요.



위에 파슬리가 솔솔 뿌려져 있어서 더욱 맛있어 보이는 허브 순살 치킨!! 

달달하면서도 짭쪼롬한 양념이 기본적으로 코팅되어 아이들도 맛있고 중독성있게 즐기는 메뉴 중 하나랍니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치킨! 

순살치킨이라고 퍽퍽한 치킨이 아니라서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답니다 +_+ 

영통역 치킨 땅땅치킨에서 먹어야 할 이유, 하나 생겼죠? ㅎㅎ 



좋아하는 소스를 듬뿍 찍어 먹으면 Jmt..!! 

저는 개인적으로 요 바베큐소스(?)가 맛있고 입에 참 잘 맞았어요! 



물론 치킨과 머스타드 소스는 빠질 수 없는 조합이지요. 

기본 소스를 2가지 준비해주시니 개인 기호에 맞춰 먹으면 더욱 맛있게 즐기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아, 그리고 메뉴판 맨 앞장에 큼직하게 써져 있던 카카오톡 친구 맺기 이벤트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요새 카카오톡 안하시는 분들 없잖아용 ㅎ,ㅎ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친구맺기 하시면 곽휴지를 무료로 증정한다고 해요! 



이렇게 땅땅치킨 영통역점을 검색해서 친구맺기를 하면 이벤트 참여 끝! ㅎㅎ 

다양한 이벤트 소식도 전해준다고 하니 안맺으면 바보일지두~~♬♪



그 다음 마저 나온 불갈비치킨입니다! 

마늘칩스와 통깨가 올라가 있어 더욱 고소한 향이 솔솔 ~ ㅎ_ㅎ 

철판에 나와서 오랫동안 따뜻하게 드실 수 있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불갈비 치킨은 밥 반찬이라고 생각해요. 

지점마다 차이가 있지만 다른 곳은 김치를 같이 볶아주기도 하더라구요. ㅎㅎ 

영통역 치킨은 불갈비치킨만 단품으로 나오는데 그래도 참 맛있다~~ㅎㅎ



치킨에 콜라가 빠질수 없지요! 

시원한 콜라와 치킨을 같이 먹으니 바로 여기가 영통역 맛집이구나 +_+ 흠흠 



영상으로 땅땅치킨의 바삭한 치킨과 맛있는 불갈비 담아와봤어요 ㅎ_ㅎ 

연말이라 그런지 조금 소란스러울 수도 있다는 점,,ㅎㅎ 



개인적으로 불갈비는 머스타드 소스에 찍어먹어야 제맛..!!ㅎㅎ 

삐삐와 불독은 세트 3번 둘이서 나눠먹고 배부르게 나왔답니다=33 



땅땅치킨 영통점, 홀은 조금 협소하지만 치킨과 맥주를 즐기기엔 부족함이 없는 공간이었어요. 

주차는 지하주차장 이용하시면 되고, 주차권을 꼭 받아오세요. 주차요금이 은근 비싸더라구요..^^ 


이상 영통역 맛집에서 땅땅치킨 세트 3번 맛본 후기였습니다.


그럼 이상, 삐삐였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