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온갖후기/➪ 생활용품

[타오바오] 작은 크기에 만족스러운 음질, 블루투스 스피커 HM11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8. 12.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생활용품은 바로 개미지옥이라고 불리는 타오바오에서 구매한 블루투스 스피커인데용 ㅋㅋㅋ

기존에 사용하던 붐마스터 스피커는 컴퓨터에 AUX 단자를 연결해 사용하는 바람에 주방에서 요리를 하거나 집안일을 할 때 블루투스 스피커의 빈자리를 느끼고는 ㅠ_ㅠ 어떤 제품을 구매할까 고민 끝에 구매하게 된 HM11이에요. 


타오바오를 시작하고 나서 내 인생 달라져따,,☆ 

타오바오에서 저렴하게 구입한 블루투스 스피커 간단하게 소개해드릴게용~♪♬




블루투스 스피커 HM11


✔ 가격 : 64.90 위안 (약 10,500원)

✔ 색상 : 블랙, 화이트, 핑크, 블루, 그린

✔ 크기 : 9.5*5*7 (cm)

✔ 블루투스 연결 시 최대 10M 사용가능





삐삐는 핑크 색상으로 구매했는데요.

처음에 배송대행지 실사를 보고는 엇? 뭐지?? 했답니다. 

어두운 조명에서 사진촬영을 해서 더욱 꾀죄죄해보이고 박스가 물에 젖은 후 말라서 생긴 얼룩처럼 보였거든요 ㅠㅠㅋㅋ 



그치만 택배를 받아보고는 아~ 이런 빈티지 느낌의 포장박스구나..ㅋㅋㅋㅋㅋㅋ 

생각보다 작은 크기에 놀랐지만 얼른 뜯어보고 싶었어요 +_+ 

블루투스 연결 시 10미터까지 거리지원 가능한 제품이구요, 내장 배터리로 음악재생 2시간 가능하다고 해요. 

충전시간은 대략 2~3시간!! 



구성품입니다 :) 

핑크색상의 아기자기한 HM11 제품과 간단한 사용설명서, 그리고 AUX 케이블과 충전 케이블이 들어있네요.

충전은 5케이블 타입이었어요! 



핑크색상의 블루투스 스피커를 꺼내보니 넘 귀욤귀욤 ㅠㅠ 

상세페이지보다 조금 밝은 핑크이긴 한데, 뭐 어땨요 귀엽잖아요 엉엉 ㅠㅠ 




참고로 상세페이지의 색상입니당! 

블랙과 그린도 장바구니에 들어왔다가,, 그래도 클래식하게 핑크로 해보자 해서 구매했는데 성공한것 같죠? ㅋㅋㅋㅋ 



핑크 색상에 골드로 포인트가 들어간 모습이에요~ 

스피커 바닥면에는 미끄러지지 않게끔 고무처리가 되어 있는 모습! 



정면으로 보이는 모습이에요! 

사용설명서는 죄다 중국어지만 사용하기 넘 간단해서 따로 안읽어보고 바로 했답니다. ㅋㅋㅋㅋ 

오른쪽 다이얼로 볼륨조절 가능하구요, 다이얼 아래의 세 개 버튼으로 이전곡, 다음곡 재생과 전원/재생이 가능하답니다. 



모델은 HM11~ 

뒷면에 간단한 스펙이 적혀있네요. 

오른쪽에 보이는 건 자석인 줄 알았는데 따로 붙진 않더라구요. 



중앙 버튼을 눌러 전원을 켜면 이렇게 파란색으로 전원불빛이 들어온답니다. 

블루투스로 연결해서 사용할 수도 있고 뒷편 AUX 단자를 이용해 기기와 연결해서 재생할 수도 있어요. 



핸드폰의 블루투스 기능을 ON해서 연결해봅시당! 

연결 가능한 디바이스에서 HM11을 클릭해서 연결해줍니다.

따로 패스워드나 코드가 없어서 바로 연결되더라고요 ㅎㅎ



통화 및 미디어 오디오가 연결되었다는 문구가 보이네요! 

이제 블루투스 스피커로 연결 및 재생해보겠습니다 =33 



음질 한번 확인해보세용! 

만원도 안되는 가격에 완전 이득아닌지요??? 저는 완전 만족스럽답니다!! 



휴대하기도 좋고 음질도 꽤 나쁘지 않은 블루투스 스피커 HM11 !! 

통화도 블루투스 스피커로 가능하더라고요;;; 물론 통화 음질이 좋진 않습니당 ㅎㅎㅎ 


저렴한 가격에 서브로 사용할 블루투스 스피커 찾으신다면 요 제품 추천드려요.


이상 삐삐였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