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OOD

<폐업>칠곡 벌교꼬막정식

by 잡식성삐삐 2017. 6. 21.
반응형

엄마랑 내가 좋아하는 식당을 포스팅한다. 동생들이랑 아빠는 별로 좋아하지 않지만 ;ㅅ;

맨날 엄마랑 내가 먹고싶다고 우겨서 가는곳ㅎㅎㅎ

위치는 대구 칠곡 태전동 , 삼성아파트 부근에 위치해있다. 올때마다 느끼지만 주차장이 있었으면 더욱 자주 왔을거다ㅠ.ㅠ

울 막내 뒷통수도 보고가세요

벌교 꼬막은 여성 피부미용, 노화방지 그리고 남성 스태미너에 최고라네요 ㅇㅅㅇ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30분~ 오후 10시까지! 매주 첫째, 셋째 일요일은 휴무입니당

손님들이 식사를 하고계셔서 요로케 짤라서 사진찍어왔지욤

우리는 항상 가면 꼬막정식+탕수육이나 꼬막전을 먹는다 ㅎㅎㅎ

꼬막정식메뉴에서 제일 먼저 나오는 통꼬막! 여름엔 그냥 이렇게 주시던데

겨울엔 이렇게 호일에 싸서 주신다 ㅎㅎㅎ

자주갔더니 사진이 많군요 ㅎ. 다 다른 사진입니다..ㅎ..

통꼬막을 먹는 방법은 이렇다.

주는 집게를 꼬막 등(?) 쪽에 딱 꼽은 후

집게를 빡! 움켜쥐면

이렇게 톡! 하고 열린다 ㅎㅎㅎㅎ

손쉽게 까먹을 수 있으니 얼마나 좋게요/

그리고 정신없이 꼬막을 까먹다 보면 부추전+무침+된장찌개가 셋팅된당. 항상 사진찍는걸 까먹는다 ㅎㅅㅎ 먹기 바쁘거든~

요게 꼬막무침인데 새콤달콤하니 맛있다! 저 사진은 2인분입니당

이건 탕수육! 소스를 부어먹는걸 안좋아하지만8ㅅ8... 뭐 어쩔수 없잖아... 따흑..

금방 튀겨서 주시니깐 왕 맛있당!

꼬막전은 사진 찍는걸 까먹었는데 ,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파전같은 전이 아니라, 동그랑땡같은 작은 전이다.

칠곡에서 꼬막정식 맛있게 하는 곳이 없는데 여기는 왕 맛있다.

근데 사장님 더운데 에어컨은 틀어주세요 8ㅅ8...

반응형

'✔ FOOD'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성못 랍스타 맛집:: 뉴욕바닷가재  (0) 2017.06.22
상하동 교동짬뽕 후기  (0) 2017.06.21
새마을식당 화성향남점 후기  (0) 2017.06.12
칠곡 불타는똥돼지 후기!  (0) 2017.06.12

댓글